[백일장 참여] 붓툰(BOOTOON)-2화-까칠녀의 어퍼컷

in #kr7 years ago (edited)

붓툰타이틀.png

그래 난 복학했다. 그 이름도 중후한 복학생!!!
왠 까칠한 후배에게 두상하나 받았다고 뭐 섬광처럼 필이 꽂히는 일따윈 없다.

신병7(리).png여긴 드라마도 영화도 아니고...
레알 현실이니까.
더구나 내가 속한 홍대 도자기공예과라는 곳은 복학할 당시 여성40명 남자 5명!
난 거의 천연기념물에 속했으므로 여자에 굶주릴 것도 없었을 뿐더러 흔히 그렇듯이 군대를 졸업한 후-난 정신차리고 공부에 매진했던 거디다!!! 쿠쿵~!!
(음...왜 이리 진실성이 희박해 보이지?ㅡㅡ;신병6(리리).png
난 도예과다. 학교내에서 가장 노가다성이 농후한 학과...온통 흙투성이들이 다 우리과다.
흙이 많이 묻을수록 도자기열성당원인냥 티를 내고 다녔는데...이빨 사이에 흙 좀 안끼고선 어디서 명함도 못내밀었다.
까칠.png

난 특히 더 열심히 했는데...그 진실한 이유는-남자희소성 때문이기도 하고...
이 꽃다운 여자후배들이 "오뽱~! 나 흙 좀 밟아주믄 을매나 조으까?"
"오픙!(이게 더 코맹맹이소리) 나 어제 넘 달렸더니 힘드로...내가 점심 살테니 흙 좀...알쥐?"
까칠2.png

뭐...꼭 그 애들이 아양을 떨어서 내가 도와준건 아니다. 난 고저...다른 이들의 숙제까지 떠맡음으로써 체력을 배양하고 명쾌하게 점심을 해결하며 심지어 저녁 막걸리까지 해결되는 놀라운 인과응보의 현상에 순응했을 뿐이다.
그런데 그런 양을 흘겨보는 까칠한 시선이 있음을 당시엔 느끼지 못했다.
까칠3.png
바로 내게 얼굴조각상을 전해준 그 애!
애교부리며 일을 떠넘기곤 했던 아양걸들이 이 까칠녀의 초고성능 레이더망에 걸리면 실기실 밖으로 끌려나가 바로 무시무시한 취조에 들어갔다.

"야! 너...니는 손이 읍냐 발이 읍냐? 왜 멀쩡한 사지 두고 남정네들한테 일을 맡겨? 아....여시라서 손이 읍던가?"

"아니...내가 꼭 해달란건 아니규~그 형이 그냥 상냥하게 다가와서..."

"지랄한다! 내가 보니 꼬릴 선풍기처럼 흔드는건 니두만! 너 또 내 눈에 걸리면 콱! 불가마에 유약발라서 처넣어삔다?"

그 까칠녀는 여학생한테만 그런게 아니었다. 한번은 덩치가 산만한 과대표남자애가 뭔일을 잘 못했는지 사정없이 야단을 쳤다.

까칠4.png
과대표남: 너...말 다했어? 이런 씨블 좀만한 기집애가 엇다 대고....

까칠녀: 뭐? 좀만한 기집애? 너 말 잘했다 이 쌍놈아!!! 일 똑바로 하라고 과대표지 니가 무슨 상전인줄 아냐?
그리고 새꺄! 덩치가 크믄 덩치값을 하고 나이를 처먹었음 나이값을 해 등신아!

알고보니 그 남자애는 나이가 까칠녀보다 두살이나 많았다.^^;;;
그 남자애가 성질이 나서 부들부들 떨었지만...이미 기세와 포스에서 겜셋!

실기실에서 청소나 정리를 할 때도 까칠녀는 손속이 철저하고 매웠다. 그러니 다른 애들 하는게 눈에 안찼나보다.

까칠5.png
까칠녀: 야야 너 그래서 해지기 전에 정리 마치겠냐? 저리 비켜!

여자애들은 수군거렸다.
'으이그 지 혼자 잘났어 그래...'

난 일도 공부도 열심히 했지만-장난기는 조절이 잘 안되는 개구장이였다.
수업시간에 은밀하게 설문지를 돌린 적이 있다.
까칠6.png
그 내용인즉슨---
까칠7.png

아이들은 모두 설문에 참여했고---그 결과를 난 심술궂게 발표했던 것이다.
쿵~~~~~~~~~~~~~~~~~!
까칠8.png
현모양처감에 지목된 이는 다름아닌 과대표남자애와 사랑에 빠져있었다. 천성이 착하고 온유하여 그 남자애에게 헌신적인 봉사를 했다.

까칠9.png
요부형에 뽑힌 애는 예쁜데다가 눈웃음이 일품이어서 결국 10년 선배를 꼬시는데 성공했다. 그 선배는 프랑스에서 활약한 세계적인 화가의 아들인데 아버지 사후에 남은 수백개의 작품을 유산으로 갖고 있는 준재벌이었다.(그림 하나에 2억 이상)
자..세번째 악처형엔 누가 뽑혔을까?

까칠10.png

음...역시...애들은 속으로 미소를 지었고 나는 겉으로 웃었던 것 같다. 으이그...^^;
아 애들이 그 까칠녀를 싫어했던 것은 아니다. 절친도 몇 있었지만 좀 어려워하는 면이 있었다는 거다.
그리고 아마도 남편은 몹시 힘들거다...뭐 이런 판단이었을 뿐이다.ㅎㅎㅎ
그런데 아이러니 한 것이-그 세 여인의 삶이다. 그 후에 이어진...

까칠11.png

현모양처 후덕녀는 직장생활하며 모은 돈으로 남자애를 일본으로 유학까지 보냈고...그 남자애는 일본에서 만난 여자애와 도둑결혼을 했다. 후덕녀는 졸지에 애비없는 딸 하나를 키우며 고독한 삶을 이어갔다.

까칠12.png

요부형 애는 어땠을까?
돈은 많으니 떨어지면 작품 하나 팔고....애들은 유학 보내고...자기도 애들 돌본다고 외국에 살고...
남편은 기러기아빠가 되어 쓸쓸히 살다가 최근에는 이혼했다고 들었다.

세번째-그 악처형 까칠녀는 어떤 삶을 살았을까?
.......................................................................................................

난 애들과 찻집[누나네]에서 자주 커피를 마시며 음악을 듣곤 했는데 어느날 다른 애들이 쑤욱 빠지는 바람에 까칠녀와 1:1 로 시간을 공유한 적이 있었다.
아! 시간의 까칠까칠한 결이여~!!!^^;;;

까칠13.png

난 별로 할 말도 없고 해서 물었다.

"나.. 어때? 나중에 어떤 사람이 될 것 같아?"

이 까칠녀가 여러 남자와 여자에게 대하는 것은 보았는데 과연 나에게는 어떤 시선을 갖고 있는지-그게 궁금했던 것 같다.
그 애는 망설임 없이 바로 대답을 테이블에 집어 던졌다.

"아...형? 크게 될 사람 같진 않아."

와........난 그 한마디가 이렇게 남자의 가슴을 후벼파는 소리일지는 몰랐다.
몹시 아팠다. 지금까지도............으....!!ㅠㅠ;;;;;;
이 말은 마치 스팀잇에서 이런 댓글과 같다.

"넌 고래가 될 것 같진 않아. 뭐...멸치도 그런대로 괜찮아! 살 뺄 필요도 없고...^^"

지금 돌아보면 등골이 다 서늘해진다.
그 애는 나를 꿰뚫어 봤는지도 모른다.
아...인생은 이토록 미묘한 것인가?

연애시절(리).png

Sort:  

Great posts can be useful can be used as experience. Hope be a friend who can help me to be like you ..... to realize the dream and hope in reaching. Likes @sinta need friend support. Greetings estee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하하 진짜 글 + 그림 보면서 깔깔 웃었습니다. 타타님의 복학생 시절이 너무 잘 느껴져서. 형이라고 부르는 걸 보니 정말 그 시대 느낌이 확 나서 되게 신기했어요!!!!! 그리고 전해준 두상이 두 분을 맺어 줄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막 여시짓 한다고 뭐라 하는 걸 보니 그때부터 이미 마음이 있었던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아내 분이 정말 매력적인 분이셨네요!!! 읽으면서 웬지 악녀형 그분과 결혼하셨을 것 같았는데 진짜일 줄은 몰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때의 세 명 중 타타님의 아내분이 제일 행복하신 것 같아요. 타타님도 행복하신 것 같구!!! 아 정말 즐겁게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타타님!!!!!!

그리고 말도 너무 웃기게 하셔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웃느라 나온 눈물 쓱)

이렇게 뜨거운 휠링을 보여주시니 댓글에도 보팅을 누르게 되네요!^^
고맙습니다. lekang님! 제게 큰 힘을 장착해주시네요!

흐흐흐흐 이쯤되면 @tata1님께서도 한 분의 마스터를 모시고 사는 그런 느낌인데... 고백하시죠 흐흐흐

태그는 이미 제가 만들어놓았답니다.

'kr-manulnim'

이제 동참하실 결단만 남았습니다.
부인하지 못하실 것 같은데 ㅋㅋ

으어~~~~~~~~~~테그 속에 저를 가두실려고.....^^;;;;

동참하시죠 @tata1님 ^^
이미 고백하신 것과 진배없습니다~~ ㅋㅋ

Hi @tata1! You have just received a 1.0 SBD tip from @leesunmoo!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Hi @tata1!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kingbit!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캬... 결국 셋중 가장 행복한 분이셨네요.
해맑은 미소가 너무 훈훈 합니다.ㅎㅎ
@tata1 님은 뭔가 어색어색한 표정이라 대비돼서 더 재밌네요.
붓툰 완전 재밌는데요?ㅋㅋ
다음편도 기대 하겠습니다!

훈훈색색한 우리 미소!^^
재밌게 봐주시니 넘 신나네요! 알토란같은 사연으로 이어가겠습니다.

붓툰 아주 재미있게 읽었어요~^^

초코민트 님 그래여? 앗싸 고마워요.^^ 붓툰1화는..................안보셨죠? ㅠㅠ ...그거부터 봐주실래요.?^^
안그러면 이 여자가 누군지 모르니까요. 제 노퐈심!

재미있어요. 밋업하시는 사진보면사 부럽기도했습니다. tip! 0.1

아 고마워요. 킹빗님! 팁두 주시고...그 마음이 무엇보다 감사합니다. 아쟈!!! 킹빗님께도 힘을 쏩니다!

그분이 지금 옆에 그분이 되었다는 이야기인가요?
붓으로 그린 그림들이 참 좋습니다 ^^

https://steemit.com/kr/@tata1/bootoon-1 요게 붓툰 1화랍니다. 요걸 먼저 봐주시면 좋죠.^^

잘 보고 왔습니다.
3편도 기대하겠습니다.

^-^

저도 기대할게요. 이 붓툰이 많은 분들에게 달달하고도 청량한 무엇이 되어 주기를!!! 그렇게 점점 발전해가기를...!

붓툰 창시자 아니십니까.
개척자의 마음으로 에너지를 모아서
연재해 주시니 발전은 당연히 따라오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혼자 가는 길은 빠를순 있으나
함께 가는 길은 멀리 갈 수 있다죠.

옳은 말씀입니다 ^-^
저도 느려도 함께 가는 길이 좋더라구요 ;-)

붓툰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2화가 기대되네요

아! 실수! 이게 2화죠. 전번 붓툰1화는 보셨죠? 흙으로 빚은 얼굴...
이제 3화를 기다려주세요. 고마워요. 유리자드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308.44
ETH 2640.77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