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ta1님께 대놓고 도발합니다.

in #kr-calligraphy7 years ago (edited)

DQmdFy7WX22HnyMVHherqmozF3gpz5g5WSjKFcXB3oYbYTR.png


이것은 @tata1님이 제게 내려주신 최고의 대문입니다. 진심 감동이었죠..

@leesol님의 대문이후
새로운 감동의 물결을 퍼부어주신 타타님께 감사드리며 도발을 시작합니다.


@sochul@tata1님에 대한 되바라진 도발의 글

예술가의 작품을 일반인의 시선으로 평가할 수 없으나

감히 @tata1님의 작품을 제 기준으로 정한 범위에서 구매하려 하오니 승낙 또는 거절의 댓글을 꼭 이곳에 주시기 바랍니다!


  • 요청작품: @sochul 집안의 가훈
  • 글귀내용 : 세상에 공짜는 없다
  • 요청가격 : 200SBD +이 글 작가보상액 전액
  • 상세사항 :
    서체에서 세상에 공짜가 없음이 느껴짐을 보여주세요
    가로,세로 상관 없습니다. 공짜가 없음이 느껴진다면.
    작품에 '김세인,박선미, 김한터'를 넣어주세요
  • 작품크기 : 글귀의 내용이 느껴지는 크기 또한 작가의 판단
  • 요청기간 : 2017년 10월까지
  • 추가사항 :
    나는 이 작품을 해당 가격에 받아들일 수 없다고 하신다면 추후협상 가능합니다.
    @tata1님의 일반작품이 아닌 masterpiece를 원합니다.

일러스트, 만화 작가분들께서
스팀잇을 통해 활동하고 계십니다.
많은 작가분들이 저와 같은 일반이에게 재능기부를 통하여 멋진 작품을 주고 계시지요.
하지만 전문가와 상담시 전문지식에 대한 상담료가 존재하듯이
작가분들의 창작에는 이에 상응하는 보상이 반드시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tata1님께 요청드린 작품에 대한 가격을 측정하는 것 또한 어렵겠지만 한 집안의 구전으로 내려오는 '가훈'을 공짜로 받을수는 없다는 생각에 진심으로 요청드립니다.

가훈의 내용을 생각하더라도
절대 무상은 불가하다 생각합니다!

Sort:  

아! 서울 나갔다가 돌아올 때면 이렇게 심야가 되어버리네요.ㅎ
제안 해주심 받겠습니다.ㅎ

보테드립니다 ^^

고마워요. 사촌보다 가까운 우성님! ^^

그러셨군요 ^^
저는 @tata1님께서 거절하시는줄 알고 철렁했었답니다.
댓글봐주심 이렇게 많은 분들께서 함께하여 주시어 제가 굉장히 감사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더 마음 졸였지요 거절하실까봐 ^^

저도 늦게서야 소철님의 포스팅을 보고 이모저모 사려하신 그 그 곡진한 마음에 감동했고요. 수많은 벗님들이 응원하시는 모습에 가슴이 뭉클했답니다.
어찌 거절할 수 있겠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타타님 ^^

내려주시는 작품은 저희집 거실 한가운데 걸어놓을 직품입니다.
액자나 족자 무엇이든 타타님의 직품을 돗보이게 만들 것으로 완전체를 원하는지라
제가 제시한 가격이 타타님이 생각하시는 바에 미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최소가격이라 생각하시고 원하는 바를 알려주시면 제가 다시 맞추도록 해보겠습니다.

아 ! 족자나 표구가격은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받으셔서 인근 표구사에 맡기셔도 되는데...
완전체로 받으시려면 그 가격을 포함시켜주셔야 해요.^^
1/4 사이즈 정도로 생각중인데 일반인터넷에 떠있는 기계족자싸구려는 금방 휘어지고요. 장인의 손족자는 4만원, 미송표구는 8만원, 미송오당식표구는 10만원입니다.
그 세가지 중에 하나 선택하시어 금액에 추가해주시면 되죠.
필요하시면 연락 주세요. 010-2432-9322

ㅎㅎ @tata1님 이제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스터피스라니~!!
타타님의 혼이 담긴 작품을 위해~!
소철님의 멋진 가훈을 위해~!
스팀잇에서 이렇게 좋은 선례를 만드시는 노고를 생각하며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감사드립니다~!!

드디어 타타님이 수락하시었습니다. ^^
이제 저희집의 가훈을 타타님의 혼이 담긴 글귀로 모실 수 있게 되어 기쁘기 그지없습니다.
썩세스님이하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tata1 님 국전 수상 경력있는 서예가시라던데 각잡고 쓰면 어떤 대작 나올지 기대됩니다.

저도요 @soyo님 ^^
@tata1님의 혼이 담겨있는 글을 바라고 있습니다.

작가보상액에 '보태'드립니다.

아 역시 우리의 진정한 스팀교도 @nand 형제의 보태쓰는 멋집니다.
@tata1님의 마스터피스에 보태도록 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스팀잇의 3S be with you~

엇 저도 '보태' 드리러 왔습니다 :D
어떤 작품이 나올지 벌써부터 두근두근 합니다 +ㅇ+

아이좋아~ 쏠님 오셨다 ^^

이번에 저의 작은 시작이
타타님을 포함 쏠님도 포함 모든 작가님들의 예술혼에 대한
정당한 평가로 이어지기를 기원합니다.

그나저나 타타님께서
저희 집안의 가훈을 어떻게 풀어주실런지 기대고대하고 있습니다~ ^^

크으...... 엄청난 대작의 탄생이 예견됩니다!!!

그리고 글 중간에 추수와 관련된 오타가 있습니다 :)

@shihabieee님도 초면이시라 팔로우하였습니다.
중간에 두 분께서 지적해주신 덕분에
추수시기가 되어 협상할뻔한 것을 바꿀 수 있었네요 ^^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저도 엄청나게 @tata1님의 대작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어마어마한 작품이 나오리라 기대가 큽니다. ^^

@cheolwoo-kim
저도 제 집의 가훈을 @tata1님께서 맡아주시기를 바라고 있답니다.

와멋진요청인데요!!!!! 과연대답은??두구두구두구

혜란님 저도
@tata1님께서 "Yes!"라고 답변주시기를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계에속 멘션하려고요 ^^
@tata1님~~

헉 좋은 작품이 생기셨네요^^ 글씨도 정말 예쁘고 멋지고 특색있게 표현되었어요 :) 좋으시겠습니다!! > <

하빠다이님!
네 대문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 ♡

그런데 이번에는 진심 @tata1님께 대작을 요청드리는 도발의 글을 드렸습니다.

소철님다운 멋진 도발이네요! 멋진 작품 기대가 됩니다 :)

그리고 '세상에 공짜는 없다' 가운 정말 맘에 드네요. 저도 깊이 새기도록 하겠습니다.

세계님 감사합니다.
아직도 @tata1님이 오시지를 않으시니
계에속 목놓아 멘션해봅니다~

개인적으로
세상살이에 단 하나의 진리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해서 봤는데 아직도 @tata1님이 왕림을 안하셨군요 ㅋㅋ 곧 오실줄로 믿습니다^^

언제 와 주실까요 @tata1님은 ㅠㅠ

혹시몰라 다시 들어와봤는데 @tata1님은 아직도 ㅋㅋㅋ 아무래도 팝콘사서 구경해야 할만한 도발이 되었네요 ㅋㅋ 흥미진진하게 지켜보겠습니다 :)

네 그래서 저도 이제
슬슬 좀더 도발해야할까 생각중입니다. ^^

두분 모두 응원합니다. 작지만 보팅하고가겠습니다!

@koreahong
보내주신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tata1님~
제게 ' Yes'라는 답을 내려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607.22
ETH 2616.9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