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2-7] 폭설과 눈보라

in #postingcurationlast year (edited)

IMG_2345.jpeg

IMG_2344.jpeg

금요일 공부하러 가는 날인데
내다보니 앞이 안 보일 정도로
눈보라가 몰아쳤다.

차를 끌고 갈 자신이 없다.
할 수 없지.
두발로 출발 했다.
장갑을 끼고 모자를 이중으로 쓰고.

오분 정도 지각 했지만
무사 도착.

이렇게 눈보라를 뚫고 걸어 본 적이
얼마만인지.
중고딩 때는 걷는 게 일상이었는데.

눈사람이 되었지만
상쾌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눈올때는 도보가 최고입니다^

이런 날에는 움직이지 않는게 좋겠지만 그나마 제일 안전한게 걷는거죠..

무슨 공부를 하시는데... 학생은 아닌것 같은데요 ㅎ

문화원 교양강좌 같은 거에요. ㅎㅎ

몽글 몽글 눈꽃이 정말 아름답게 피었내요 ...
눈은 아름다운 눈을 보지만 생각은 눈 좀 그만 왔으면
하게 되내요 !!

중고딩 때에는 걸어서 학교 다니는 게 일이라 별 생각 없었죠.
저는 고등학교도 50분 정도 버스 타고 다녔네요.
어떻게 다녔나 싶어요. ㅋㅋ

이런 날씨에는 가슴 따뜻하게 해야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381.27
ETH 1661.5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