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2-7] 폭설과 눈보라dozam (74)in #postingcuration • last year (edited) 금요일 공부하러 가는 날인데 내다보니 앞이 안 보일 정도로 눈보라가 몰아쳤다. 차를 끌고 갈 자신이 없다. 할 수 없지. 두발로 출발 했다. 장갑을 끼고 모자를 이중으로 쓰고. 오분 정도 지각 했지만 무사 도착. 이렇게 눈보라를 뚫고 걸어 본 적이 얼마만인지. 중고딩 때는 걷는 게 일상이었는데. 눈사람이 되었지만 상쾌했다. #zzan #krsuccess #dokdo #eastseaiskorea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눈올때는 도보가 최고입니다^
이런 날에는 움직이지 않는게 좋겠지만 그나마 제일 안전한게 걷는거죠..
무슨 공부를 하시는데... 학생은 아닌것 같은데요 ㅎ
문화원 교양강좌 같은 거에요. ㅎㅎ
몽글 몽글 눈꽃이 정말 아름답게 피었내요 ...
눈은 아름다운 눈을 보지만 생각은 눈 좀 그만 왔으면
하게 되내요 !!
중고딩 때에는 걸어서 학교 다니는 게 일이라 별 생각 없었죠.
저는 고등학교도 50분 정도 버스 타고 다녔네요.
어떻게 다녔나 싶어요. ㅋㅋ
이런 날씨에는 가슴 따뜻하게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