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vely] 스사모 <4월 달력 사진 콘테스트>

in #photokorea6 years ago

안녕하세요! 사진 찍는 피라미 쏭블리입니다. :)

@songvely Apr. 17. 2018.



4월에 어울릴만한 사진을 고르고 고르다 이제서야 참가합니다. :o
스사모 4월 달력 사진 콘테스트 공지


4월의 이야기,
그건 아마 햇살이 아닐까 싶어요.

서늘한 3월의 공기를 밀어내고,
5월의 열기를 가져오는 4월의 봄햇살.


DSC02728.jpg

향기로운 햇살


DSC01028.jpg

지붕이 따끈해지는 계절


사진을 고르다보니 스사모에 이름을 올려놓고 제가 얼마나 사진을 안 찍고 있는지 반성하게 되네요. 다음 달에는 대회의 베이스를 깔 때 깔더라도 좀 더 나은 사진으로 참가해보겠습니다. :p




Sort:  

햇살 좋은거 같아요 !! 사진보고 있으니 저도 햇살받고 있는거 같아요 송블리님^^

사진만 봐도 따뜻해지네요. ^^

감사합니다.^^ 요즘 날이 많이 따뜻해졌죠-

쏭블리님도 1등 가즈아~

뒤에서 1등 가즈아~ ㅋㅋㅋㅋ

첫번째 사진의 짙은 핑크색 꽃이 보는 이의 마음까지 화사하게 만드네요 :)

^^ 감사합니다. 알함브라 궁전 근처의 작은 호텔이었던 것 같은데 보자마자 벽을 뒤덮은 분홍 꽃에 마음을 사로잡혔어요. 주변이 온통 꽃 향기로 가득했습니다. :)

저도 해야 하는데...
저번에 점심시간에 찍었던 담벼락 덩굴이나 올려야 겠어요.
가즈아에 올렸던 건데 재탕으로 다가 ㅎㅎㅎ

진짜 말씀하신대로 4월은 완전히 푸르지도 않고 그렇다고 춥지도 않고 딱 따뜻한 햇살하나로 대변되는거 같아요^^

사진 고르다 진짜 고민되서 쓰러지는 줄 알았어요.. 이렇게 제대로 된 사진이 없다니.. 요즘 찍은 건 죄다 일상 사진밖에 없더라구요. 그것도 핸드폰으로 대충 찍은..ㅠㅠ 진짜 부끄러워서 요번 달은 안 나갈까 했는데 베이스 깔러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그냥 참가하는데~~ 워낙 출중하신분들도 많고 전 스맛폰으로 그냥 막찍는거라 ㅎㅎㅎ

사진 좋은데요 왜. 너무 겸손하신 거 아닙니까.

두 번째 사진 보니까 어디론가 휙 떠나버리고 싶어져요. 후아-

하핫 감사합니다 ;)
두 번째 사진은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코딱지만한 호텔 창문으로 봤던 풍경이에요. 코딱지는 오바고, 도시락 정도였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좋으니 떠나고 싶습니다....ㅠㅠ

@kyunga 님 좀비고양이의 습격 펀딩 이벤트 당첨건으로 연락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kyunga/soyo-x-carrotcake
12명이 당첨되었으나 4분이 아직 주문서 작성 누락 상태입니다.
아이디를 안쓰신 분들이 계셔서 정산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ㅠㅠ
아직 하지 않으셨다면 주문서 작성 부탁드립니다. 입금은 @kyunga님이 미리 하셨습니다.
(이미 주문신청 하셨으면 안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https://goo.gl/forms/WtNgSCj8vxwox4nk1

👨 사진에 햇살이 한가득, 4월이 이라고 숫자가 보이네요 ㅋㅋ

히힛 감사합니다^^ (사실... 4월 사진이 아닌 건 비밀..속닥속닥)

송블리님!! 사진보니 그곳의 공기를 잠시 느낀것 같은 느낌이에요!! 1등 가즈아 !!

ㅋㅋㅋ 뒤에서 1등입니다... 참가자분들의 사진은 저랑 클라스가 다르더군요 ㅠㅠ
그래도 서로의 소중한 사진들을 공유하는 자체로 즐겁습니다 :)

오웃! 그림같은 사진들이네요 ^^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정말 기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79.35
ETH 3155.0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