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선물 😎 - 아티스트를 위한 펀딩 프로젝트 @soyo x @carrotcake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평소 응원해주시던 이웃님들께 깜짝선물 하려고요ㅎ @carrotcake펀딩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어요. 지난번 쪼야님 펀딩프로젝트에는 제가 주변분들을 못챙겨서, 이번엔 주변분들 확실히 챙겨봅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그간 참 감사했던 분들입니다. 아래 주문서에 가셔서 배송지 적어 보내주세요. 리스트에 없는 분들 너무 섭섭해하지 말아주세요 😊 제 그릇이 아직 이정도밖에 안되는구나~ 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ㅎㅎ

  1. 초코님 @chocolate1st
  2. 에빵님 @energizer000
  3. 플라잇님 @flightsimulator
  4. 환님 @hwan100
  5. 종식님 @jongsiksong
  6. 보얀님 @levoyant
  7. 엠님 @m8586
  8. 제라피님 @shyuk3655
  9. 쏭블리님 @songvely
  10. 봄님 @springfield
  11. 검은돌님 @relaxkim
  12. 요호님 @yhoh


제 맘대로 고른 선물


책은 부수가 중요할 것 같아서! 당케님 만화책으로 골라봤습니다 :-)
혹시 뱃지가 갖고싶으시면 그걸로 주문하셔도 됩니다. 차액은 기부하는걸로!

소량 인쇄된 [좀비캣의 침략] 만화책
Zombie Cat Invasion Comic Book [Special Edition]



주문서 넣어주세요.


아래 링크가셔서 주문서 넣어주세요.
입금내역에는 @kyunga 가 냄! 이라고 적어주심 됩니다~!
주문서 가기


P.s
아티스트를 위한 펀딩 프로젝트 완전 응원합니다! 앞으로도 스팀잇에서 펀딩 받아서 많은 프로젝트가 일어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Sort:  

(╹◡╹)멋지셔요~ 👏👏👏👍

아론님 작품도 언젠가 상품화해주실꺼죠?ㅎㅎ

아니 저런 만화책이 있었나요!! 재미있을 것 같네요

넹ㅎ 위에 링크로 가시면 구매하실수 있어요!!ㅎㅎ

아... 이번에도 못 들었네요 ㅋㅋ

아ㅋㅋㅋ 죄송해용 그릇이 작아서ㅋㅋ 다음엔 꼭~!!

저는 대문을 받았으니 만족합니다. 대인배 경아님 가즈아아앗!

고참님도 가즈아앗!ㅋㅋ

헉~ 저도 못들었네요~ 다음엔 기필코~ ㅎㅎ

독거님께는 다음에 다른방식으로 약속할께여ㅋㅋ

크~ 아닙니다! 그냥 해본 말이예요^^ 신경안쓰셔도 됩니다~ ㅎㅎ

아이고 감사합니다. 경아님. ㅠㅠ
저 안 그래도 신청하려고 방금 보고 있었는데. ㅠ 이렇게 선물을..ㅠ 진짜진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경아님께 충성충성하겠습니다. ㅎㅎ

초코님 좋아하셔서 다행이네요!!ㅋ 아 타이밍 좋았당 크크

생존신고만 하려고 들어왔더니 꺍!! 이게 무엇인가요!! 경아님이 있어 좋은 건 저인데, 어째서 제가 선물을 받는 건지 ;ㅁ; 마침 깊이 침전하고 있던 제 마음에 깜짝선물을 던져주셔서.. 행복한 파장이 일어납니다 :)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좋은 하루를 보낼 것 같아요. 왠지 이것저것 하고 싶은 말이 많아지지만... 그저 고마워요, 경아님.

나이스 타이밍이었네요ㅋ 봄님 별거아닌 선물이지만 행복해지시길 바래여ㅎ

헉ㅋㅋ 저는 별로 한 게 없는 것 같은데 감사하게 봐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선물도 감사드립니다:)

제라피님이 꾸준히 응원해주셔서 많은 힘이 되었어요ㅎㅎ 좋아해주셔서 좋네용!ㅎ

오와 받으시는 분들 중 저도 좋아하는 분들이 계시군요 >.< 흣!! 경아님 따봉!

야야님 못챙겨서줘서 미안해여ㅎ 마음만은 아는분들 다 사드리고 싶었어여..!!ㅎㅎ

스팀잇 최고의 프로후원러로 경아님을 선정..(제가 뭐라고;ㅋ)

마음으로만 응원하느라 효과가 있을지ㅋㅋ 스파가 많아야 팍팍 밀어줄텐데 말이졉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363.68
ETH 3207.7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