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ongvely] 스사모 <4월 달력 사진 콘테스트>

in #photokorea7 years ago

저도 해야 하는데...
저번에 점심시간에 찍었던 담벼락 덩굴이나 올려야 겠어요.
가즈아에 올렸던 건데 재탕으로 다가 ㅎㅎㅎ

진짜 말씀하신대로 4월은 완전히 푸르지도 않고 그렇다고 춥지도 않고 딱 따뜻한 햇살하나로 대변되는거 같아요^^

Sort:  

사진 고르다 진짜 고민되서 쓰러지는 줄 알았어요.. 이렇게 제대로 된 사진이 없다니.. 요즘 찍은 건 죄다 일상 사진밖에 없더라구요. 그것도 핸드폰으로 대충 찍은..ㅠㅠ 진짜 부끄러워서 요번 달은 안 나갈까 했는데 베이스 깔러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그냥 참가하는데~~ 워낙 출중하신분들도 많고 전 스맛폰으로 그냥 막찍는거라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614.76
ETH 2610.64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