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맛있는 커피 한잔 하세요. 짱짱맨님!

헉..
사랑과 영혼에서 나오는
데미무어의 눈물인듯 합니다

맞아요.
그 시절 그녀는 참 이뻤어요.ㅎ

한편의 영상시~!

오랜만에 추억의 시간으로 여행 다녀온 느낌입니당~
감사합니다~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영상시!
좋은데요.^^

으악...사랑과 영혼... 감동이 새롭네요

고전이 되어버렸네요.ㅎ
언제 한번 다시 감상해야겠어요.

아 사랑과 영혼... 고등학교때였지 싶은데요.
저때 데미무어 정말 예뻤죠 ^^

같은 말을 한다고 해도
그전에 느꼈던 사랑과는 다를지 모릅니다.
단어의 제약으로 모든 감정이 담기진 않을 수 있으니 말이죠.
순간의 감정에 충실할 수 있으면
순간이 전부일지도 모르죠. ^^

가능하지 않아요! 사랑은 연속이니까...

그런가요?ㅠㅠ

헉.. 이 장면..
사람이 이렇게 이쁠 수 있나 했었는데..
사진 보고 왔다가.. 밑에 글에 울컥했어요..
후우...ㅠㅠ

데미무어 정말 매력있고 아름다웠어요.
변한 모습이 안타까운 배우로 첫번째일 정도로.
울컥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9
BTC 59525.90
ETH 1570.1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