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madamf' love에 대한 얘기보고 갑니다.~ 궁금하네요ㅎ

감사합니다.
종종 들려드릴게요.^^

(╹◡╹)같이 있다는것 만으로 안심이 되는거죠~ ㅎ

안심이 된다는 게 중요해요.
스팀잇에서도 계속 있어주시는 분들이 좋구요.
아론님처럼요.^^

^_^ 네.. 특히 무서울때 옆에 누가 있다는게 얼마나 든든한지 몰라요.. ㅎ

사진 잘 찍으셨네요 ㅎㅎㅎ궁디뽀뽀! ㅋㅋㅋ

왠지 남매일 것 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저는 '닮았다' 입니다. 물론 '닿았다' 이기도 합니다. ^^

닮으면 닿게 되고
닿으면 닮게 되기도 하죠.^^

사랑하면 닮는다던데..
어쩜 저리 시크한 표정으로 예쁘게 앉아 있을까요? 궁둥이를 맞대고. :)

치즈 식빵을 굽고 있네요 ㅋㅋㅋ

같이 있으면 된거죠~ 공감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닿아있으면 그걸로 된거죠~~ ^*

여름이라 닿으면 더워요 ㅎㅎ
빛블루님, 시원하게 주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35.01
ETH 2546.5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