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예쁜 카페

in #life6 years ago (edited)

375eaf6a-df9e-4c15-8b7f-ff4785a69773.jpeg


지인을 만나기로 했다
여기에서...

아직 오지않는 사람을 기다리며
잠시 생각의 시간을 갖는다
왜 안올까?
만나면 무슨말을 할까
인연이란 참 아이러니 한것이다.


Steepshot_footer2.PNG Steepshot | IPFS | Google Play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커피가 식을 즈음, 외투깃을 세운 그녀가 문을 열고 들어설것같은...

그녀라...

애석하게도 그놈이었습니다.
ㅎㅎ

기다리면 오시겠죠?! 기다린 시간만큼 더 반가우셨으면 좋겠습니다~!

예!
기다리는 동안에 아르바이트 학생에게 스팀잇을 전파하며 기다리니
오더군요. 감사합니다.

카페가 기다림과 잘어울립니다

그렇지요
한참을 기다려도 될듯한...

막간을 이용해서 종업원에게 스팀을 전파 했습니다.

소...소개팅 하시나요?ㅋㅋ
앙증맞지만 이쁘네요~^^
즐거운 시갸 되시길~

ㅎㅎ
말만 들어도 설레임이...

늘 행복하세요.

헉 누굴 만나셨길래요?
어떻게 됐는지 넘 궁금해요
꼭 후기 올려주세효~~~!^^

후기래야...

이야기 하자면 길고
짧게하면 공장 임대 관련 입니다.
감사합니다.

켁~~~^^
썸씽을 기대했답니다 ㅎㅎ

카페 내부조명이 넘 아름답습니다
인테리어도 궁금하네요ㅎㅎㅎ

해가 넘어가니
내부의 조명이 이국적으로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까페가 이쁘네요. 마치 레고블럭으로 지어놓은 듯 귀엽습니다 ^^

예!
아기자기 예뻐보여서 찰칵 해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겨울의 정취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곳 같습니다!! ^^

예! 겨울이 얌전하게 있는 모습에
정감이 더욱 가더군요.
감사합니다.

여름인 나라에 있다보니 눈 쌓인 모습이 신기 해 보이네요 ㅎㅎ

아 그렇군요.
눈이 많이 내리는 곳이라 동네 이름도 설악 면 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11.29
ETH 3516.6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