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하나, 이야기 하나 - 거리의 변호사,거지甲..

in #kr6 years ago (edited)

그림하나, 이야기 하나 복사.jpg

어제 엄청 울었다.
최근 들어 그렇게 많이 운 적이 없다"
"그러나 오늘부터는 슬프지만 꼬박꼬박 잘 먹고 있다.
아침도 먹었고, 점심도 먹었고, 그리고 저녁도 먹었다"

박주민의원 그림 복사.jpg

그의 영상을 보는 순간 안울수가 없었다.

세월호 잠수사의 죽음앞에서 그는 그렇게 울었다.

자신의 옷매무새엔 신경쓰지않는 사람
머리는 까치 둥지가 되어도,
그 거지 몰골에서 진심이 묻어나는 소릴 하는 사람

세월호 변호사였으며,

정치후원금 동영상 구걸 40시간만에 후원금 한도 초과 달성으로

다소 우스운 행보를 하기도 하고,

총 득표율 1위로 초선의원 최연소 최고위원에 뽑히기도 했다.

"거리의 변호사" 그를 국회의원이 되기전 사람들은 그리 불렀다.

거지甲, 세월호 변호사, 박주발의, 돈달라는남자

일할 시간도 부족하다고, 아무곳에서나 잠을 자는 사람

밥먹을 시간이 없어 이동하는 차에서 김밥으로 끼니를 해결 하는 사람

"힘 없는 자들의 힘이 되겠다"

"논평만 하는 최고위원 되지 않겠다"

그렇게 말하는 그

"내뱉은 말이니 지켜야 하지 않겠나"

"마지막으로 이렇게 높아진 국민의 신뢰, 조직된 당원들의 힘을 배경으로,
보다 과감하게 야당과 보수 언론과 싸워 나가야 됩니다.
좌고우면할 시간도 없고 이유도 없습니다. 우리가 좌고우면한다고 그들이 우리 보고,
신중하다고 칭찬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더 이상 좌고우면할 이유도 없고 시간도 없습니다!"

우리에게도 진정한 국회의원 한명쯤 생긴것에 살만나는 세상이 펼쳐지지 않을까!

지난 그림 하나, 이야기 하나

1, 새벽..인사

2, 무뚝뚝한어느날

3,그림생각

4,@abcteacher님의아버지

5,용두산에서만난아이

6,그림을그릴수있어

7,엄마나!

Sort:  

박주민 변호사님 ㅎ 멋진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인터넷에 돌아 다니던 사진을 많이 봤네요 ㅎㅎ
아무쪼록, 국민들을 위해 많은 힘을 써 주셨으면 합니다 ㅎ

^^ 이제는 최고위원이라 불러야 하네요!
당대표하고.... 그리고.... 넘버원도 ........... ㅎㅎ

정말 봉사하는 삶을 살고 있는 정치인입니다. 돈벌어서 부자되려고 정치하는 사람들과는 확연히 차이나는 삶을 사는 그를 응원합니다.

네! 우리 같이 응원 해주자구요
그래야 정치가 바로 서지 않겠습니까

강해진 힘으로 이루고자 했던 초심을 잊지 않고 달려나갈줄 아는 삶이죠.

이 분은 지치지 않고, 타협하지 않으며, 국민을 위해 일하실 분이라 생각 됩니다.

높은 자리에 올라가셔도 변치 않으시기를.. ^^

믿을 정치인 하나 없이, "정말 나쁜 놈, 나쁜 놈, 좀 덜 나쁜 놈" 밖에 없는 국회에서 이분 만은 착한 놈?
으로 남아 주길 바랍니다.

대박사건!!

나름시스님을 응원합니다. ^&^

저요? ^^ 박주민 의원님의 행보에 우리 함께 응원 해요~~~!

힘을 실어주고 싶어요. 악한자들이 더 많은게 걱정이지만요!!^^

약한 분들의 편에 서서 그들을 대변 한다시니.. 힘을 드려야죠! 불끈 주먹!

Congratulations @nalumsis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초심 잃지 않고 언제나 한결 같이 바른 정치를 해 주면 좋겠습니다.

@momoggo님께서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만들어 줄 금손을 찾는다고 하네요. 나름시스님 딱 추천하고 싶네요.

초심을 잃지 않을것 같은 의원을 첨 발견 했을때
심좠다~~~! ^^

그런 의원 같아요 제가 볼땐

@momoggo 한테 다녀 왔는데 ..댓글 분위기가 프사 대회라도 여실것 같던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820.96
ETH 3915.32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