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을 그릴수 있어 행복한 Nalumsiss 입니다 ^^

in #kr6 years ago

팝아트 초상화를 하기전 연필 초상화를 먼저 수년간 해왔었습니다  

연필뿐 아니라 수채화를 참 좋아 해서  수채화 초상화도 해 왔구요

   뎃생강사,수채화 강사 등도 했구요

   초상화를 하게 되는것은 인물을 단순 그리는것에  그치지 않는 작업성 때문입니다

   오프라인에서 고객을 만나 대화와 함께 그리다 보면

 그 분의 성격 행동 인생관 살아온 이야기등을 알수 있어 늘 즐거 웠습니다 

  그러면서 웃고 떠들다.   집에 놀러 오라시는 분들도 계시고 , 식사 대접 하겠단 분도 있었죠 

 이 모든게 그림으로 이루 어지는 인연이라 참 좋은 손재주라 생각 하고 있습니다    

제 아버지 신데요  


 그림으로 아버지께서 살아 오신 세월을 비출수 있어 좋아요

 앞으로도 많은 분들과 소통하며 기쁨의 손재주가 되었음 하는 바램 입니다.   


  스쳐 지나 가시는 분들  저랑 많은 인연 이야기 만들어요  


  오늘도 더울꺼라니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행복 샤워로 시원하게 보내세요^^

Sort:  

오오 자ㄹ그리셨네요~^^

감사합니다 ^^

와, 엄청 잘 그리세요. 부러워요. ^^b

^^: 부끄 럽네요

훌륭한재능을 가지셨네요. 부럽..

우앗! 엄청난 금손이세욥! 아버지 그림을 보니 그리실 때의 애정이 담겨있는 거 같아 너무 좋네요! :)

감사 합니다. 좋게 봐주셔서^^

우왕.. 그림 잘그리시는분 너무 부럽.. 부럽습니다..ㅜㅠ

우왕!! 영어 잘 하시는 분 전 더 부러운 걸요^^:
늘 감사 합니다.
점심 식사도 맛나게 하세요

정말 금손 맞네요. 그림 잘 그리시는 분 보면 부럽습니다.
노력으로 가능 한 일이 아니라고 생각 하는지라...

시원한 하루 되세요.

음..... 노력으로 가능 합니다. 약간의 전문가의 팊!! 을 첨가하면 가능 한듯^^
그리고 즐기는 마음!!!

맛난 식사 하셨나요? 시원하게 오후도 보내세요.

금손이시네요 ㄷㄷ

^^: 그저 그렇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131.28
ETH 3598.1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