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자신에게

in #kr4 years ago (edited)

책을 많이 읽으면 좋아.
사람은 변덕스럽거든.

사람한테 가능한 한 듣기 나쁜 소리 하지 말고,
그렇다고 이유 없이 눈치 보지도 말고,

목적이 있어서, 나에게 이득이 있어서 눈치 보는 거라면, 괜히 그를 탓하지 말고.
사실 너 자신을 위해서 눈치 보는 거니까.

세상이 하라는 대로 하는게 다 맞다고 생각하지도 말고,

꼭 너가 하는 것만이 정답이라고 고집하지도 말고.

나의 길은 필요하지만 나의 길을 가는 동안 다른 사람의 방식이 더 유용할 수도 있으니까.

가까운 사람일수록 더 상처를 주고 받기 쉽다는 걸 명심하고, 다른 사람을 통해 행복을 얻으려 하기 보다는 내 스스로 행복을 만들어내는 것을 연습하는게 좋지.

Sort:  

메가스포어님 안녕하세요 ㅎㅎ..
저 기억하실까요..?
군대에서는 힘들어서, 전역하고 나서는 현생에서 일하느라 스팀잇은 잊고 살았네요. 블로그를 시작하려고 하니 스팀잇이 생각나 들어왓다가, 리스팀한 메가스포어님의 글을 읽고 프로필을 타니 아직도 활동중이시더라구요.
힘들 때, 좋은 글 읽고 위로를 많이 받았어요.
늘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하고, 댓글은 달지않아도 늘 보고있겠습니다.
잘 지내시고, 건강하세요!

줄리안님 당연히 계속 기억하고 있습니다~~~!!!

군대를 무사히 전역하시고 열심히 일하고 계셨군요~~~^^

저도 줄리안님의 정성 어린 댓글에 격려를 많이 받았었습니다~~~

앞으로 블로그 글 쓰실 때 스팀잇에도 가끔 사는 얘기 소식 남겨주세요~~^^

코로나 조심하시고 늘 응원합니다!!!

좋은 이야기네요. 새겨들어야겠어요. ㅎㅎ

다른 사람을 통해 행복을 얻으려 하기 보다는 내 스스로 행복을 만들어내는 것을 연습하는게 좋지.

'사랑'이라는 관계에서는 어느 정도 통용될 수도 있다고 생각되지만, 그 '사랑'에서도 얻으려고만 하면 그 사랑이 뒤틀릴 수 있겠죠.
주든지, 얻든지 그 밑바탕에는 - M님의 말씀처럼 - 내 스스로 만들어내는 행복이 있어야 지속성이 있을 것 같아요.^^

칼님의 말씀이 맞습니다~~~^^
요즘도 걷기 운동 계속 하시는지요~~^^

자주는 아니지만 일주일에 2~3일 정도.^^;

그래도 걷기 운동 꾸준히 하시네요~~^^

일주일에 세번만 운동해도 괜찮은거 같아요~~^^

어이~~~ soulmate~
나의 어의도 되어주시게~~~ㅋㅋㅋㅋ

어이~ '이성애자' 소울메이트~

꾸준히 걷기 운동 하시게~~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421.82
ETH 2623.6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