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을 통해 행복을 얻으려 하기 보다는 내 스스로 행복을 만들어내는 것을 연습하는게 좋지.
'사랑'이라는 관계에서는 어느 정도 통용될 수도 있다고 생각되지만, 그 '사랑'에서도 얻으려고만 하면 그 사랑이 뒤틀릴 수 있겠죠.
주든지, 얻든지 그 밑바탕에는 - M님의 말씀처럼 - 내 스스로 만들어내는 행복이 있어야 지속성이 있을 것 같아요.^^
다른 사람을 통해 행복을 얻으려 하기 보다는 내 스스로 행복을 만들어내는 것을 연습하는게 좋지.
'사랑'이라는 관계에서는 어느 정도 통용될 수도 있다고 생각되지만, 그 '사랑'에서도 얻으려고만 하면 그 사랑이 뒤틀릴 수 있겠죠.
주든지, 얻든지 그 밑바탕에는 - M님의 말씀처럼 - 내 스스로 만들어내는 행복이 있어야 지속성이 있을 것 같아요.^^
칼님의 말씀이 맞습니다~~~^^
요즘도 걷기 운동 계속 하시는지요~~^^
자주는 아니지만 일주일에 2~3일 정도.^^;
그래도 걷기 운동 꾸준히 하시네요~~^^
일주일에 세번만 운동해도 괜찮은거 같아요~~^^
어이~~~ soulmate~
나의 어의도 되어주시게~~~ㅋㅋㅋㅋ
어이~ '이성애자' 소울메이트~
꾸준히 걷기 운동 하시게~~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