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의 신윤복' @thecminus 님과의 아찔한 콜라보...♥ (1부)

in #kr6 years ago (edited)

1.jpg

오늘은 내용에 걸맞는 도발적이고 아찔한 대문으로 시작합니다 > <


이 그림을 아시나요~?

이미 너무나 유명인사셔서 이 분의 그림을 못 본 kr 스티미언이 계실지는 모르겠으나 제 멋대로 감히 "스팀잇의 신윤복"이라 칭하는 @thecminus 님의 그림 중 일부입니다 :-)

2.jpg

원본은 이것!

정말 이 그림을 처음 본 순간-
저는 씨마이너스님(이하 씨마님)께 홀라당 발라당 넘어가버리고 말았어요ㅎㅎㅎ
미묘한 소녀의 표정과, 과감한 듯 절제된 색감, 몽환적인 구성과 오브제들...♥
1초마다 몇개씩 포스팅이 올라오며 빠르게 돌아가는 스팀잇에서 저는 이 그림을 5분도 넘게 쳐다보았지요

(혹시 아직 씨마님을 모르는 분들을 위해 작품을 몇개 더 소개할게요~)

3.jpg

고양이 사부와의 훈련

4.jpg

갈증

5.jpg

그리고 최근 올리신 냉정과 열정사이 표지

7.jpg

점점 씨마님의 매력에 빠지다 못해 스스로 씨마님의 팬클럽
회장직을 맡게 된 저는 어느 날 이 그림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tata1 아빠의 글과 그림에 영감을 받아 그리셨다는 일명 타타 X 씨마님의 콜라보!!
그리고 이것 외에도 정말 많은 작가님들이 @zzoya 님의 그림작가&글작가 콜라보 이벤트에 씨마님과의 콜라보를 진행해주셨더라구요 :D
저는 글작가는 아니지만 '나도 씨마님이랑 콜라보하고 싶다....'는 생각을 떨쳐버릴 수가 없던 중-

8.jpg

뱀띠 마니를 자극시키는 또 하나의 그림 발견!!!
가뜩이나 절제심 없는 저는 곧바로 무장해제 당하게 됩니다... 휴우

9.PNG

그리하여 씨마님과 마니의(독단적 결정과 답정너 진행으로 빚어낸) 콜라보가 시작되었습니다...♥


자다가 설레임에 3시반부터 깨서 포스팅하고 있는데;;
아무리 새벽이라고 하지만 이렇게 긴 서론 실화인가욯ㅎㅎㅎㅎ
벌써부터 스압에 시달리니 본격 콜라보 포스팅은 2부로 넘어가야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죄송합니다 > <
뿅 <3

Sort:  

마니님.. 엄청 감동 ㅠㅠㅠㅠㅠ
엉엉....
감사합니다... 우리 다음에 또 다른 걸로 또 해요!!!

다음번에는 나무 외에 제가 할 수 있는 다른 것으로 머리를 쥐어짜봐야겠습니다!!ㅋㅋㅋ
정말 멋진, 모두가 행복한만한 콜라보는 어떤게 있을까요~~♥

오옷....이 그림 어디서가 보고 감탄한 그림인데 이제야 출처를 찾았네요....대단한 그림입니다. 완벽하게 절제된......감사해요.^^ 얼른 가봐야 겠네요.

라흐님 이벤트 당첨된 이후로 저한테 좋은 일만 생기고 있어요~ > <♡
감사합니다!!!

저도 벌써 팬이 되어버린것 같은데요? ㅎㅎ

팬클럽 회장은 여전히 저의 것이랍니다~ㅋㅋㅋㅋ

이 그림 본적 있는데.ㅎ
아무튼 금손이십니다.ㅎ

휴우... 엄청난 분이시죠 > <

진짜 아찔한 그림... 너무 멋진 그림이네요~ 마니쥬님의 펜과 그림의 콜라보라... 어찌 그런 생각을 하셨는지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나오네요 우와~

어떻게든 원하는 것은 이루어진다!!!(이룰 수 있다?ㅎㅎㅎ)를 다시 한번 느꼈어요ㅋㅋㅋㅋㅋㅋ
흙ㅠ 이런 가문의 영광이...♡

씨마님과 마니쭈님의 콜라보를 볼 수 있게 제안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마니쭈님!

저도 아직 이 기쁨에서 헤어나오지를 못하고 있네요ㅎㅎㅎ
앤소피님께서 좋아해주시니 그또한 무한감사...!!!♡

감탄만 하고 가여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796.26
ETH 2497.29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