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가 타타를 만나다.

in #art7 years ago

dado_title_clir.jpg

dado_full_skt_00.jpg

이 그림은 타타님의 그림과 글에서 영감을 받아 그렸습니다.
https://steemit.com/kr/@tata1/4ssvpm

언제 한 번 타타님이랑 얘기한 적이 있었는데
같이 어떤 식으로든 작업하면 재밌을 거 같다고 하셨던 적이 있었습니다.

사실 그려놓은지는 며칠 되었는데 미리 보드리진 못했었어요....(한국인정서..)
그런데 다시 한 번 언급해주셔서..엇! 보여드려도 되겠다! 생각해서 올려봅니다. +_+

타타님 작업과 글들은 먹과 어우러진 동양적인 아름다움이 있어요.
저도 최대한 그런 느낌을 내보려고 노력했어요!

부디 마음에 들면 좋겠어요 ㅋㅋㅋㅋ
글 스토리도...타타님 글을 각색하고 비슷하게 구성하려고 했는데 어렵네요 ㅋㅋㅋ;;
동양적인 느낌의 미인이 생각 보다 어렵...다는;;;;
(굉장히 차를 뜨거워하는 표정임...)

dado_full_clr_full.jpg

타타 : 언니 누구야? 왜 우리집에 있어?

언니 : 네가 타타구나! 이그ㅋㅋㅋㅋ 요것아!

타타 : 언니 저 알아요? 우리 언제 본 적 있어요?

언니 : 그러엄... 당연히 알지... 너 발바닥에 점 두 개 있는 것도 다 안단다.

타타 : 아니, 시방 나랑 장난해요? 고걸 어떻게 안대요?

언니 : 우구우구.. 귀여운 것. 내가 바로 십 수년 후의 너 자신이란다. :)

타타 : ... 저 자신?? 미래의 제 자신이라는 거에요?

언니 : 아 맛있다.. 어릴적 먹었던 잎차가 그렇게 떠오르지 뭐야... 이 땐 이게 귀한지도 모르고 마셨지.

타타 : 그 쓰고 뜨거운 차를 좋아한다구요? 이거 미래의 타타일리가 없겠구나!

언니 : 눈썹을 봐봐, 똑같이 팔자 눈썹이지? 봐봐 점 두개도.

타타 : 어맛.. 진짜 맞나보네!?! 어떻게 왔대요? 아니 왜 왔대요???

언니 : 차 마시려구 왔어, 온 김에 나도 보구...
그리구 좋은 작가가 되려면 꾸준히 다독(多讀), 다작(多作), 다상량(商量) 해야하는 거 잊지 말거라!

타타 : 아아, 벌써 가는거야? 잠깐만, 그런 거 말고 로또 번호는 알려주고 가야지!!



Today, I collaborated with #tata1 writer.

It is about a future girl waiting for herself as a child, drinking tea.
Then she advises little ones to study hard, and she leaves for the future again.


hello_together_00.gif

보팅과 리스팀은 언제나 사랑합니다 +_+
Always love Voting and Resteem XD

Sort:  

선이 정말 아름다워요~~ 너무 잘 보고 가요. 액자하고 싶을 정도에요. 리스팀 해도 괜찮은지요(이미 했어요..)

리스팀 언제나 사랑합니다. +_+
감사합니다. 그렇게 까지 말씀해주시고..크.. .감동했어요..

썸네일보고 감탄하면서 들어왔네요... 엄청난 금손이십니다...

@gbgg님 안녕하세요 ^^; 좋아해주시고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와우 그림..... :> 부럽습니다 :>:>

감사합니다. 호두리더님 +_+ !!!

너무 재미있네요~~
그림도 이쁘고~ 따뜻한 차의 기운마저 느껴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에드워드님 감사합니다... 표정이 차를 굉장히 뜨거워하는 표정이 되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

저 아인... 스팀천사가... 아니었던가요?? ^^;;;;;

ㅎㅎㅎ정체성의 혼란이...

타타님.... 이쁘세요.... ㅎㅎ

스팀천사 맞는디...^^; 오리지널 타타는 이렇구먼...그리움1-.jpg

ㅋㅋ 정체성의 혼란이 와서 울고 계신건가요??

네 흑흑.....

ㅎㅎㅎ 그래도 이쁘시잖아요...
그걸로 위안을...

역시 천사였네요!!!!

이불킥 예약...중입니다 ㅠ;;; 저는 타타가...엄청 항상 귀엽게 나와서 여자 소녀인 줄 알았어요.....;;;
스팀천사였군요.....;;;;;;
스팀천사의........ 어른 버젼이라고 해도될까요?;;ㅠ

ㅋㅋㅋ 씨마님~ 괜찮아요.
다크님 마수에 이어~
고퀄로 웃음을 주시는 능력이 있으시네요..
스팀천사... 예뻐요. ^^

그래 미래에서 왔으면 로또 번호를 알려주고 가야지!!!!!+ㅁ+

절제된 동양미인도 이쁩니다~^________^ 역시 대단~!!

+_+ 로또 번호를 알려달라!!!! (그런데 저도 막상 과거로 가도 로또 번호는 기억 못할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울곰님 ^__________^

손바닥에 적어가야죠.ㅋ

타타님 그림두 넘 귀엽구, thecminus 님 그림에 소녀는 단아하고 넘 예쁘네요 ~~ ㅠㅠ ♥♥

유나님 안뇽하세요 :) 유나님 그림이 더 예뻐요. 아시면서....

역시 요즘 잘나가는 씨마님 엄지 춱!!!
저 단아한 선은 누구도 못 따라갈거에요.
리스팀&풀봇합니다.
자....조만간 씨마님의 그림에 제가 콜라보를 보여드리겠습니돠!^^

타타님... 저는 스팀천사가 타타인 줄로만 알고 있었어요....
뭔가 글의 느낌에 타타는
엄청 귀엽고 장난꾸러기에 현학적인 면도 가진 소녀느낌이었거든요..
(나중에 곰곰곰이 생각해보니 저만의 해석이었....네요;;;;)

그래도 타타님이... 좋아해주셔서 다행입니다;;
(오늘 그림을 다시 보니 너무 차를 뜨거워하는 표정으로 보이네요;;)

기대할게욥!!! 이런 거 너무 재밌어요!!

진짜.. 언제봐도 그림이 너무..

고급져!!!!!

저 그림의 여성분 밖으로 꺼내주세요!
차.. 차 한잔 대.. 대접하게..
(추.. 추잡하다.. 크흠 에헴)

난독증이 있어서 차 한대 대접하신다는 걸로
읽었네요 ㅋㅋㅋ 저도 비슷한 마음입니다 +_+

ㅋㅋㅋㅋㅋ 혼자 모바일 화면 보며.. 육성 터지며 웃었습니다 ㅋㅋ 막 꺼헉끄헉 ㅋㅋㅋ
비슷한 생각이시면.. 삼각 관계라니! 경쟁자다!

덕분에 크게 웃었습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크흠..ㅋㅋㅋㅋㅋ 동양적인 얼굴은 생각보다 어려웠어요....조오금 다른 느낌인데..흠... 뭐랄까........ 함흥냉면이 아니라 평양냉면의 맛..?

어려웠다하시면서 언제나처럼 이쁜 톤과 분위기를 잘 살리신 것 같은데요! 물론 그림 막눈이지만..
특히 이 여성은 단아함과 청순함이 다른 그림에 비해 많이 느껴졌었어요!
막눈이.. 언젠가 그 조오금 다른 그 느낌을 찾아내보겠습니다 ㅎㅎ :)

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렇게 우아하고 단아하게 표현하시다니...
씨마님 그림체는 정말 최고입니다:)

@yslee 님.... (이름일 읽다가 자연스럽게... 이.영.삼. 아니면.. 이요셉... 아니면.. 이의섭 이라고 읽었어요...진짠가요??)
감사합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4099.19
ETH 2538.7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