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사부와의 훈련 // Girl with Cat

in #art7 years ago

cat_title_color_00_low.jpg

오늘은 네코 센세에게 드디어 인정을 받았다.


나무 껍질로 손톱을 갈고, 작은 상자에 들어가고, 지붕 위에서만 잠을 잤다.

인간이 나로서는 몸보다 작은 상자에 들어가는 건 힘들었다.

그간 십 수년간의 고된 훈련이 있었다.

'새털처럼 가볍게 동작'을 끝냈을 때, 어디선 가 박수소리가 났다.
네코 센세였다. 어디선가 보고 있었던 것이다.


네코 센세는 호탕하게 웃으며 걸어나와 그 빛나는 발바닥으로 내 이마에 콩 찍어줬다.

순간 내 이마가 화끈 거리며, 네코 문양이 환하게 빛나기 시작했다.

이제 나도 네코 마을의 일원이 된 것이란 말인가?

눈물이 다 났다...

엉엉...

네코 센세는 그간 수고했다며 나를 토닥여줬다.

그리고 내 어깨로 폴짝 뛰어올라와 어깨에 자리를 잡았다.

곧 그릉그릉 거리는 기분 좋은 소리르 냈다.

나도... 그릉그릉 했다. 기분이 좋았다.

오늘의 망상

끝!!


oPR4BiX.jpg

고양이 발바닥 느므 좋아 ㅠㅠㅠㅠㅠ


아아 ; 정신차리고 과정 스케치입니다. :)

cat_title_skt_00_detail01.jpg

고양이 선생님은 최대한 귀엽게 그려줍니다. 고양이 선생님이니까.. 그냥 귀엽습니다. 아 귀여워 ㅠㅠㅠ

cat_title_skt_00_detail01.jpg

입술과, 눈매를 최대한 새초롬하게 그려줍니다. 인간고양이라고 생각하고 그려줍니다. 눈도 초롱초롱...

cat_full_skt_00_low.jpg

채색 과정에는 저번처럼 스크린 모드가 더 추가될 겁니다.

고양이발바닥 문양 레이어(스크린모드) - 스케치선 레이어 - 채색 레이어 - 종이질감 순서입니다.

cat_full_color_00_low.jpg

그러면 짠!!

빛나는 고양이 문양을 이마에 받은, 고양이 선생님과 고양이 소녀가 완성되었습니다 +_+
참 고양고양 해서 좋아요;;; 오늘은 이렇게 끄읕!!!
고양이 사부는... 고양이 젤리에서 제다이 포스가 나와요.. 그래서 빛나는 거래요...
또... 저 문양이 있는 자만이 진정한 제다이 포스 + 네코 권법을 쓸 수 있다고 합니다...;




There have been decades of hard training.

When I finished cat-form-3, there is clap sounds...

He was the cat master. He was looking at me somewhere.

Cat Master walked out with a hearty laugh and touched my forehead with his shiny paws.

For a moment my forehead was in a glow, and a cat-paw-pattern began to glow.

Now I'm a member of the Neko Village?

I was in tears.

(Sobbing)

Cat Master patted me on the back, saying, " You have done a great job. "

Then he jumped onto my shoulder and sat down.

Soon he made a pleasant sound. (grung grung).

I made the same sound(grung grung). It felt good.

End of the day's diary !!

It's a process sketch.

cat_title_skt_00_detail01.jpg

Draw the cat teacher as cute as possible.
Because he is a cat teacher. It's just cute.

cat_title_skt_00_detail01.jpg

Draw lips and eyes as healthy as possible. Think of it as a human cat and draw it.

cat_full_skt_00_low.jpg

More screen modes will be added to the coloring process as before.

Cat's footpad pattern layer (screen mode) - Sketching line layer - coloring layer - paper texture order.
cat_full_color_00_low.jpg

Then, Tahdah~~!

With the shiny cat patterns on its forehead, the cat teacher and the cat girl are complete

I am so happy to be happy.

hello_gif.gif

보팅과 리스팀은 언제나 감사합니다 +_+
Always Love Voting and Resteem !!

Sort:  

Really a good work! It turned out cute!

IMG_8179.JPG

아기고양이 발바닥인가봐요 ㅠ 저희 큰고양이들은 겨울이라 건조해져서 ㅠ 고양이 보고 더 반가워서 팔로잉 하고 갑니다! 저는 칠냥이를 키우는 집사여요 😁

ㅋㅋㅋㅋㅋㅋㅋ 앜 고양이들은 커지면 건조해지나요???
칠냥이라니.... 그저 존경합니다 +_+
와아

꼭 커져서 구런건 아닌데 많이 뛰고 움직이고 다니다보니 발바닥 젤리도 애기때보단 덜말랑하고 겨울이라 건조해서 더 그런거 같아요 ㅎㅎ 코코넛오일을 발라주는데 뛰다가 미끄러져서 그것도 자주 못해주고요 ㅎㅎ

코코넛 오일 발랐다고 미끄러지는 거 너무 귀여워요;;;

김성모9.jpg

심장폭행으로 전치100주 나왔습니다. 책임지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추참치님 같이 입원해요 ㅋㅋ

진짜...고냥이들 으허허헝.. 날 가져...

고양이 엄청 귀여워서 계속 보고 있는데...한쪽 입꼬리가 올라간게 살짝 썩소를 날려주면서 세상 다 귀찮은 포즈로 앉아있네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왜냐면요... 사실 어려보여도 마스터거든요... 한 300년 살았어요..
무슨 저주에 걸려서 안늙어요..(..엇.. 이건 흑기사 드라마 영향이군;;)

우와 눈동자 너무 예쁘네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kc6618 님 +_+ 냥이랑 눈동자 색을 맞춰봤어요 :)

대체 고양이발의 마력은 뭘까요?! ㅎㅎ 그림 잘 봤습니다 :-)

통통한 젤리 스러움일까요? +_+.... 전.. 보면... 죽을 거 같아요....

오잉 씨마님 피드에 있는 리스팀 리스트를 보니, 저랑 좋아하는 작가분 성향(?)이 비슷하신가봐요 ㅋㅋㅋㅋ 순간 제 피드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잉 +_+ 진짜네요!! 신기해요... !!!! 스텔라님이랑 뭔가 통하는게 있나봐요 ... (그런데 저는 왜 다른 언어를 못할까요.. 왜죠?....ㅠㅠㅠ)

c0b50b95c91fa438b0b2fb2764bb7c39306505d849a3266e018b018d426d92e9.png

킄, 젤리는 언제나 심장에 해로운.

넘나 해로운...ㅠㅠ 무리가 온다... 10년치 삼겹살을 먹은 것만 같은 무리에요.. 심장 어택 ㅠㅠㅠ

가끔씩 그림인데 생기가 있는것 같이 느껴져요~^^ 망상마저도 실화인줄 알고..순간 엄청 신기했어요~

안녕하세요 @happyworkingmom님 :)
망상마저도 실화면 얼마나 귀여울까요.. 고양이 센세라니 아아... 녹을 거 같아요....
+_+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냥이 일러스트와 핑크젤리를 그냥 보고 넘어갈 수가!! 눈도장 찍고 갑니다ㅋㅋ

여윽시..... 핑크젤리를 보고 넘어갈 수 있는 사람은 흔치 않습니다 ㅠㅠ 넘나... 귀여워요....죽을 거 같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4099.19
ETH 2538.7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