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소감과 이것저것

in #kr6 years ago

pg.jpg
제가 출품한 여신의 고뇌@zzoya님이 진행하시던 콜라보 이벤트에서 글부문 1등을 했습니다. 결과는 결과발표 포스팅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 여신의 고뇌 외에도 제 글 피-사육 욕구숭배의 역사를 소재로 각각 @Cminus님이 통제광 사자와 서커스 소녀라는 그림을, @kimthewriter님이 각성이라는 그림을 출품하셨는데 두 작품 모두 순위권 내에 들었습니다. 제가 후원한 이벤트에서 제가 입상하는건 확실히 모양새가 조금 이상하지만, 50SBD를 후원하고 14SBD를 상금으로 받았으니, 짜고 칠거였으면 이렇게 멍청하게는 안 할 것 같습니다. 그러니 그냥 축하해주세요!

결과를 떠나서 과정도 아주 즐거웠습니다. 평소에 잘 쓰지 않는 종류의 글이고, 문체를 완전히 숨길 수는 없었지만 최대한 가벼운 느낌을 전달하려고 노력하는 과정이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Cminus님이 슬픈 눈망울의 버섯소녀 원문에서 가볍게 틀을 잡아놓지 않으셨다면 쓸 수 없었던 글입니다. 각자 그림만 그리고, 글만 썼다면 나올 수 없었던 결과물인 것이죠. 그래서 더욱 긴밀한 협업이라는 느낌이 들어 좋았습니다.

아, 수상소감이 너무 길면 인기가 없죠. @zzoya님, 제가 하고 싶었던 이벤트를 대신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하루에 활동을 14시간씩 하다보니 눈이 버티질 못 하는거 같습니다. 지금도 댓글에 답변을 못 남기거나, 보팅만 하고 댓글을 못 남길 때가 많은데 며칠간 더 줄어들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이것저것이라고 했는데 눈이 너무 침침해서 쉬어야겠네요. 여러분들 모두 평안하시길!

Sort:  

오,,상을 받으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이제 명절이고 하니 휴식 잘 취하시고
또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좀 쉬세요 ㅋ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 때론 휴식도 필요합니다.
미미하지만 풀보팅합니다. 즐거운 멸절되세요

wow, very interested post, I really like the post @kmlee.

축하드립니다!! 하루에 14시간 ㅠㅠ 명절이용해서 푹쉬세요ㅠ

kmlee님 축하드립니다.
조금씩 쉬어가면서 하시는게 어떠신지요 :)
양질의 글을 써주시니 독자인 저도 그 뜻을 이해하려면 여러번 숙독해야지만 이해가 가능하여 시간이 꽤나 드는데 쓰시는 kmlee님은 상당한 정신력이 소모될 것 같습니다.
쉬어가면서 오래오래 포스팅해주시기를 희망합니다, 축하드려요 ^^

ㅎㅎㅎ 확실히 짜고 치고 손해보셨군요
넘 멋지세요
그리고 넘 추카드려요
다방면으로 능력과 본을 보여주시네욤^^

여신의 괴뇌...제 이야기인줄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ㅎㅎ
역시 스팀잇은 재밌는 이벤트가 많네요
다이나믹합니다

대단하시네요 축하드립니다...

김리님 전 여신의 고외가 1등이 될줄알앗습니다... 껄껄껄 푹쉬다가 오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42.80
ETH 2605.9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