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픈 눈망울의 버섯소녀 ㅠㅠ 엉엉 // Girl with Mushroom

in #art7 years ago

mushroom_title_colored3_low.jpg

슬픈 눈을 가진 버섯소녀



어느 날 갑자기... 머리에 버섯이 자라나는 소녀가 있었습니다.

'앗 이건 아니야.. 이럴리 없어...'

소녀는 절레절레 고개를 흔들며 부정했죠...

하지만... 버섯은 계속 자랐고... 결국 머리카락으로도 가리지 못하자 소녀는 엉엉 울었어요.

소녀 손에 닿는 나무에는 먹음직스러운 '식용버섯 - 영양1등급' 이 자라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자 굶주린 마을(마을은 또 언제 굶주린걸까...) 사람들은 환호를 하기 시작했고,
소녀를 마을의 수호신이라 칭하며, 마을 주변 나무들에 모두 버섯을 자라게 했습니다.

버섯은 맛있었고, 소녀는 슬펐습니다. 아아... 슬픈 버섯 소녀 이야기 끝...


뭐라는 걸까요...

그건 저도 몰라요.....오늘은 토요일이니까욧 +_+


과정을 보면,
슥슥 스케치를 시작할 거에요.

mushroom_detail.jpg

슬픈 눈망울의 버섯소녀...

아..슬프다...

mushroom_detail_03.jpg

버섯(영양만점)이 이렇게 자라나요.. 어떡해...

mushroom_detail_02.jpg

옷에도...자라나요...응?!

mushroom_full_skt2_low.jpg

채색은 간단하게 합니다 :)

맨 위 부터 빛나는 버섯 레이어(screenmode) - 스케치레이어 - 채색레이어 - 종이질감

순으로 해줍니다.

mushroom_full_colored_02_low.jpg

그러면 짠!
슬픈 눈망울을 가진, 굶주린 마을의 수호신이 된, 영양만점 버섯이 자라는 버섯소녀입니다....

(설정은 다 망했어 어차피....)


pork-1193041_960_720.jpg

삼겹살... 버섯 마이쪄...ㅎㅎ흐히히힣ㅅ




A mushroom girl with sad eyes

One day suddenly there was a girl whose hair was growing mushrooms.

' Oh, no, no, no, no, no, no, no, no, no, no, no, no, no, no, no, no, no. It can't be ... '

The girl shook her head and denied it ...

But ... The mushrooms kept growing. Eventually, she couldn't cover it with her hair, so the girl cried loudly.

The tree that girls reach began to grow an appetizing plant called ‘ Food Polluton-only Grade 1. ’

Then, Town's (when did the town go hungry?) People started cheering.
She was called the guardian of the village, and she grew mushrooms in the trees around the village.

The mushrooms were delicious, and the girl was sad. Ah, sad mushroom girl story end ...

What do you think I say?
I don't know ...Today is Saturday, so it's Party!!!

Let get started,
Firstly, Sketch Freely,

mushroom_detail.jpg

A sad eye of mushroom girl
Ah .. I feel sad ...

mushroom_detail_03.jpg

So, mushrooms grow. What can she do?

mushroom_detail_02.jpg

And another mushrooms .Growing up ...Huh?!

mushroom_full_skt2_low.jpg

Coloring is simple.

From top, it will shine off a layer of mushrooms - sketch layer - colored layer - paper texture.

It's in order.

mushroom_full_colored_02_low.jpg

Then, Tahdah~!!

This is a mushroom girl who grows up to be a guardian of a hungry village, with sad eyes ...


hello_together_00.gif

보팅과 리스팀은 언제나 사랑해요!!!

Always love Voting and Resteem !!

Sort:  

버섯을 먹고 마을사람들은 굶주린 배를 채울 수 있었다
한편 소녀는 점점 야위어가는데...

ㅠ ㅠ 슬프다 벌써 ㅠ ㅠ
소녀는 야위면 안돼 ㅠ ㅠ 엉엉

머리에 버섯이 나오는 설정이라ㅎㅎ 재밌네요 :)
그림 너무 예뻐요 !

보팅 / 팔로우 하고 갑니다 !

안녕하세요 !! 버섯이 너무 맛있어서 ;;;; 그렸어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닷!!!! 저도 팔롯!!

마지막 사진을 보니 아무리봐도 삼겹살에 버섯 드신거 자랑하려고 올리신듯 하다... ㅋㅋㅋㅋㅋ 토요일이니까 봐드립니다! 아 근데 오늘은 일요일인데?!

이히히히히 토요일 밤에 먹어찌롱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삼겹살과 버섯이 넘나 맛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흑.. 글에서 왜 고기냄새가 날까요... 오늘은 저도 외식 가즈아~~!!

버섯은 먹어버리면 그만이지만
소녀의 슬픔을 알 것 같아요. ㅠㅠ

저도 오늘 삼겹살 먹고 싶었는데 대신 드셔주셨네요.
맛있었나요?^^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_+
소녀는 슬프지만 삼겹살은 맛있는 이 운명은 무엇이란 말인가 ㅠㅠ 엉엉 버섯 비극.....

배고팠는데 삼겹살어택에 무너졌습니다.....
버섯소녀 귀엽네요ㅋ

ㅋㅋㅋㅋ 삼겹살 어택!!!!
버섯이랑 김치랑 같이 먹으면 꿀맛!!!

감사합니닷 +_+

ㅋㅋ와 언제봐도 신선해요 버섯말구 @thrcminus님 그림이요 ㅎㅎㅎ발상이 독특해서 항상 신비로운 느낌이 나요

칭찬 감사합니닷 +_+
오늘의 영감은 삼겹살과 버섯이였어요 ㅎㅎㄹㄹㄹ 너무 마이쪙......ㅠㅠㅠ

엄청 잘 그리시네요 +_+

마지막에 삽겹살 공격... 흑흑 ㅠㅠ

감사합니다!
결국 삼겹살 버섯이 맛있다는 얘기였습니다;
+_+ 좋아하시죠...?!

결국 버섯 맛있다는 이야기군요 ㅋㅋㅋ

천재!! 직관적이셔....!
맞아요! 느므느므 맛있었어요;;;

영양만점ㅋㅋㅋ저는 버섯을 엄청 좋아해요!
버섯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식감 때문에 싫어하시더군요.
자주 구경하러 올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ㅎㅎ

저도 버섯을 엄청 좋아해요! 특히 1등급 버섯이라니!!(맛도 감이 안와ㅋㅋㅋㅋ)
감사합니닷! 저두 팔로우 할게욧!! :)

버섯 안 먹는 친구 있으면 제가 다 뺐어먹어요.ㅋㅋ
자주 놀러오세요~

넵 +_+ 놀러갈게욥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슴 뭉쿨한 이야기일 줄 알고 감정 가다듬고 읽어나갔는데 삼겹살 잘 드신 이야기네요??ㅋㅋ 넘아 제 취향입니당 고로 팔로우하고 가욤:D

가슴뭉쿨한 이야기이기도 해요 ㅠㅠ 엉엉 ㅠ 저 버섯소녀는 어떡해.......ㅠㅠㅠ
하지만 삼겹살은 맛있구 ㅠ 엉엉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25.27
ETH 2417.3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