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작가&글작가 콜라보] 각성

in #kr7 years ago (edited)

boy.gif


다시 최초의 갈등이 시작되었다. 소년이 우상으로 남아주길 원하는 소년의 신도들과 멋진 사람이 되고 싶은 소년의 내면, 그 두가지가 또 소년을 괴롭힌다.







본 포스팅은 쪼야@zzoya님의 [#kr-art] 그림작가&글작가 콜라보 이벤트!! 참여 글입니다.

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봇인지 사람인지 궁금하네요 :D

아 태초에 갈등이 있었군요 !!
소년의 심리 상태를 짧은 영상과 글로 긴 여운을 남겨주시네요
훌륭합니다 !!!!

김리님 글을 직설적으로 시각화해서 좀 유치해진 감이 있습니다. 부디 원글을 통해 나머지 여운 맛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고뇌하는 소년의 눈동자에 빨려들어가네요. :")

요즘 카메라 성능이 참 좋습니다 :)

오호 예상을 깨고 그림작가로 참여하시는 건가요? 이런 멀티플레이어를 봤나! ^^ 예술마을과 펜마을의 가교 역할을 하시기 충분합니다 ㅎㅎ

그림으로 떨어지면 데미지가 적으니까요. 크흡...

con.jpg

김반장님 약한 척 하시깁니꺄ㅋ

생존 전략입니다ㅋㅋㅋ

다음이야기가 궁금해지는.. ㅎㅎ
끝인가요, 또 있나요?

그림은 여기서 끝입니다. 나머지는 김리님 글로 대신하겠습니다 :)

헉. 눈을 뗄 수가 없어요.
정말 대단하세요! 저 문장이 또 이렇게 강렬하게 표현하시다니요. 완전 딱!!! 맞아 떨어지는 듯해요.
아.. 진짜 눈을 뗴고 싶은데 왜 자꾸 보게 되죠. ^^

막 빨려 들어가죠?ㅋㅋㅋ 감사합니다 :D

빨려든 다음의 뒷 이야기가 궁금해요. ^^ 만화로 궁금해요. ^^

ㅋㅋㅋ 안 됩니다. 안 돼요. 펜마을과 아트마을 사이에 껴서 깍두기가 될지도 모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펜 반장님! 저 물 마시다가 뿜을 뻔했어요. 흘렸는지도 몰라요 ㅠㅠ 닦아야 함 ㅎㅎㅎㅎ

이 정도로 뿜으시면... 너무 관대하신 거 아닌가요ㅋㅋㅋㅋ

Screen Shot 2018-02-13 at 8.45.24 AM.png
어떻게 안 뿜을 수가 있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이거 뭐예요. 이길 수가 없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깍뚜기가 그 깍뚜기 ㅋㅋㅋㅋ

이벤트 투표가 시작되었습니다! 참여해 주세요^^ https://steemit.com/kr/@zzoya/kr-art-and-2-13-14-24-2

네. 감사합니다 :)

빨려드는 듯한 그림입니다!! 김리님의 글을 다시 한번 읽으러 가야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D

그림으로 참가하시다니... 20번 보고 나면 귀신 나오고 그런거 아니죠? ㅋㅋㅋ

아깝네요. 21번째에 나오는데...

헉!! ㅎㅎㅎㅎㅎㅎ소년이 링이 되는군요. ㅠㅠ

으악 링ㅋㅋㅋㅋ 그런 일은 없어야 합니다. 무서워요.

무섭다니... 거짓말..

귀신 나오는 영화 안 좋아합니다... 컨저링 보고 한 달 동안 제대로 잠을 못 잤다는...ㅠㅠ

저는 무서운 영화 잘봐요. 눈감고 귀막고... 영화관에서 해리포터 보면서도 깜짝 놀라며 발작을 해서 뒷사람이 한숨쉬었던 기억이...

그건 잘 보는 게 아니잖아요ㅋㅋㅋ

우왓 김작가님 반전이네요! 당연히 글일 줄 알았습니다. ^^;; 대박.

저도 미리보기만 보고 '내 글이 왜 걸려있지?' 싶었습니다. 그림을 내셨을 것이란 생각은 전혀 못 했죠...

비겁하다 욕하시면 달게 받겠습니다. 크흡...

경쟁자가 줄어서 좋습니다. 앞으로도 비겁한 선택만 해나가시길 ㅋㅋㅋㅋ

호랑이 피해서 간 데가 마침 또 호랑이굴입니다ㅋㅋㅋ

전 경쟁자가 늘었.....+.+

글로 이벤트 참가하는 게 두려워지고 있어서 피난을 가봤습니다 ^^;
그나저나 오랜만에 뵙네요. 오늘 올려주신 글 잘 봤습니다. 주목 받는 경제학 포스팅이라 댓글 달기 무서워서 보팅만 했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10.07
ETH 2731.7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