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 스팀이언분들. 첫 인사입니다.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남편 @yhstella 따라서 스팀잇에 가입하게된 Jungyoon입니다.
(멋도 모르고 쓴 본명이예요... Account Name 바꿀 수 있나요..? ㅠㅠ )

어제 신나게 영어로 자기소개하다가 지쳐서 퇴근하구 한국분들에게는 오늘 처음 인사하네요. (여기 저희 회사 파트너분들 안계시죠... 대표님 저 틈 나면 하는거예요!!!! 지금 방금 켰어요...)
images.png

남편이 말하길 '블로그'라길래 그냥 자기소개 같은 것도 없이 제가 올리고 싶은 글 (시드니 정보) 몇개나 올렸더니 남편이 치사하게 자기는 쏙~ 자기 소개라는 걸 하네요. Tip 따위 공유해주지 않는 남편..

저는 지금 서울에서 글로벌 Finance 관련 업무를 하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다음주부터 저희 회사의 호주 시드니 오피스로 6개월간 남편 없이 파견을 가게되었어요.
그래서 제 시드니 생활을 남편 및 가족에게 보여주기 좋겠다~ 싶어서 가입했습니다. 추후 시드니에 가실 분이 있다면 정보도 드릴겸요.

제가 주로 올리게 될 글은 다음과 같아요. (목표는!)

  • 시드니에서 사는 법 - Moving & Living in Sydney
  • 제가 일하면서 접하는 경제, FInance 관련된 Tips 또는 재미난 개념들
  • 재미있는 책, 기사, 생각할 거리들, 일상 생활 및 사진들

보다보니 이미 재미있고 유용한 FInance 및 경제 상식들을 올리시는 분들이 많네요. 다들 유용한 정보 올리시는 만큼 저두 남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줄 수 있도록 할게요. ^^

회사 눈치 안보구 영혼을 다해 쓴 저의 영문 자기소개 글도 읽어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에 있습니다.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jungyoon/hello-steemit-girl-from-seoul-but-soon-to-be-in-sydney-checking-in

Sort:  

환영합니다^^

아 안녕하세요! CoinKorean님 글 많이 봤는데 댓글달아주실줄 몰랐어요. ㅎㅎ

반갑습니다! 아무래도 여기는 경제 관련 토픽이 힘을 얻을 수 밖에 없죠!

드물게 철학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네요! 잘 보겠습니다. ^^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Welcome to Steemit @jungyoon :)

Welcome Bot Banner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tips to get you started:

환영해요~ 저도 뉴비입니다.
Finance 글 환영합니다~

ㅎㅎ 유용한 마크다운 관련 글들 잘 봤어요!

기억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

반갑워요~
눈치 보고 쓴다는게 너무 재밌네요:D
재미난 이야기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ㅎㅎ길고양이 챙겨주시는 착한 Lab님, 같이 고양이 급식소 알아봐요!

ㅎㅎㅎ 알아봐줘서 감사합니다ㅎㅎ
동네에 고양이 급식소들이 몇곳있는데 애기들은 잘 이용못하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제가 모자라지만 이동 급식소를 운영합니다:)

환영합니다 ^^ ~ 시드니에서 사는법 궁금합니다 ㅎㅎ 👍

ㅎㅎ 감사합니다. 학교 생활 재미있어보이세요

그렇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 ~ 종종 뵐게요 !!

오 시드니 생활이 궁금해집니다~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 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 가이드글, 영상등이 도움이 되실거예요:)

감사합니다~! 이번 컵 관련 포스트 정말 좋아요!

오, 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계정명은 변경이 안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완전완전 환영해요! 앞으로 스팀잇에서 자주 뵐게요 :)

슬프네요 ㅠㅠ 흡..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329.35
ETH 2613.5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