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소설] 포토그래퍼 뱀파이어 특별판

in #kr6 years ago

KakaoTalk_Photo_2018-04-13-23-23-28.jpeg

어제 오늘 정말 너무 감사한 선물을 받았습니다.
얼마전 [사진 소설] 포토그래퍼 뱀파이어 대문을 이쁜 @heeyaa35 님에게 선물을 받았는데..
독자분들이 무서울까봐 글을 읽기 겁난다는 댓글을 보시고 다시 작업을 해주셨어요.

새로 그려주신 대문 너무 이쁘죠? 귀엽죠?
그럼 아래 바로가기 가셔서 보팅 + 리스팀 부탁드립니다. ^^*
리안님 작업 일기 바로가기

너무 감격 감동을 해서 목이 메였는데..
오늘 또 선물을 해주셨어요.
저는 아무것도 해드린게 없는데..
너무 많은걸 주시니... 감사합니다.

특별편에 새로운 대문을 걸수 있어서 너무 영광입니다.


스크린샷 2018-04-15 오후 11.10.44.png

얼마전부터 특별편 구성을 해야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소설이 벌써 23편까지 진행되어버려서 처음부터 읽기 힘들다는 분들도 계시고..
@sunnyshiny 님의 부탁도 있고 해서
대충 등장인물의 성격, 줄거리 요약을 하는 특별편을 쓰려고 합니다.


먼저 글을 읽으시기전에 알아두셔야 할게 있습니다.

  1. 이 소설은 독자들의 댓글로 이야기가 흘러가는 소설입니다.
  2. 지금까지 작가의 의도대로 흘러가본적이 없는 소설입니다.
  3. 사진 잘찍는법을 중간중간 소설에 넣으려는 시도를 한 소설입니다.
  4. 꼭 필요한 사진이 아니면 작가의 사진으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 소설입니다.
  5. 등장 인물들에게는 지금까지 출연료를 지급한 소설입니다.

작가가 구상한 소설의 줄거리

뱀파이어 두 집단 ( 현실족, 태양족 ) 그리고 인간 집단 (히어로군단)
전설의 3가지 물건( 카메라, 육분의, 지도 )이 모여 특정한 장소에가서
사진에 찍히면 영생을 얻을수 있다.

세집단이 서로 물건을 차지하기 위해 전쟁을 하고
결국 세가지 전설의 물건을 가진자가 특별한 장소에 가서 사진을 찍어야 하는데...

사진을 찍는 사람이 영생을 얻는것이 아니라
사진에 찍힌 사람이 영생을 얻기 때문에
결국 카메라를 잘 다루는 사람이 꼭 필요하다.

몇명이 되던 그 장소에 가서 카메라 앞에 서야하는데.
결국 한명은 누구나 얻고 싶어하는 영생을 포기 해야만 하는 상황이 된다.

과연 영생을 얻을 사람은 누구이며..
카메라를 들고 사진을 찍어줄 사람은 누가 될것인가???


이렇게 작가는 소설의 뼈대 구상을 끝을 내고 1편을 썼습니다.
난 전문 작가도 아니고 글을 잘 쓰지도 못해요.

그래서 등장 인물들을 스팀잇 이웃으로 해놓고
그분들이 댓글로 다음편에는 이렇게 진행되었으면 좋겠다고 달아주면
최대한 반영을 해서 쓰기로 했는데...

이게 나의 실수입니다..



태양족 등장인물 :

여왕(@realsunny) : 태양족의 여왕, 쌍둥이 동생이 있다.

리안(@heeyaa35) : 여왕의 쌍둥이 동생이다. 그녀에게는 신비한 지도가 있다.

여왕용병 써니(@sunnyshiny) : 여왕이 어려움에 처하면 항상 달려와 일을 해결해준다.

씽키(@thinky) : 원래는 히어로군단의 부하였다가 족장에게 덤비다 뱀파이어가 되어 지금은 여왕에게 충성한다.

올패스(@allpass) : 여왕의 오른팔. 온갖 잡일은 다한다. 비행기 조정. 보디가드 등등

말하는고양이(@simtole) : 그냥 먹고논다. 잘하는것은 깜지 괴롭히기.

A/S곰(@asbear) : 영생을 얻기위해 영국정보국 M16을 배신. 특징은 마늘을 잘먹게 될것이다.


현실족 등장인물 :

현실족족장(@hsuhouse0907) : 현실족( 낮에도 돌아다닐수 있는 변종 뱀파이어) 대장

호돌박(@hodolbak) :호박돌 캠핑장 사장 ( 인간이다. ) 족장의 온갖 잡일을 다한다.

마아냐(@maanya) : 건장한 절세미녀이다. 컴퓨터 프로그램 박사. 족장과 거래를 했다.

마신봇(@maanyabot, @sinta2) : 죽었다가 하체를 다시 얻어 다시 살아났다. '구지가'를 잘부른다.

보쌈(@vossam)박사 : 세계 로봇 전문가.


히어로 군단 :

군단장(@grapher) : 이소설의 악역을 맡은 히어로 군단의 대장
쏭블리(@songvely) : 미녀 부군단장.

그외 몇몇분의 등장인물이 있지만..
여기선 밝힐수 없습니다.
왜냐면 그들이 여기서 밝혀지면 소설의 재미가 없어지기 때문입니다.
웃음의 키포인트 들이니까..


그럼 독자들의 댓글로 23편까지 온 줄거리를 들어볼까요?

현실족족장(@hsuhouse0907)은 마아냐(@maanya)를 만나기 위해
호박돌 캠핑장으로 가는 기차안에서
한때 히어로 군단의 씽키(@thinky)에게 공격을 받았다.

하지만 결과는 씽키(@thinky)는 족장에게 물려 뱀파이어가 되었고
결국 태양족 여왕에게 구출되어 같이 움직이게 되었다.

호박돌 캠핑장에서 모인 족장과 마아냐
그리고 사장인 호돌박(@hodolbak)은
우연한 계기로 짝퉁 별사진 전문가(@sinta2)를 죽이게 되고 우여곡절 끝에
보쌈(@vossam)박사의 등장으로 마신봇(@maanyabot, @sinta2)이 완성된다.

그러던중 태양족 여왕의 패밀리들은
씽키(@thinky)의 뱀파이어 등록을 위해 영국으로 갔다가
전직 영국정보국 M16 간부였던 A/S곰(@asbear)과 엮이게 되어
씽키(@thinky)는 변태 인신매매범으로 몰리게 되어
A/S곰(@asbear)와 도망을 치다가
여왕용병 써니(@sunnyshiny)의 도움으로 탈출을 하게 되는데...

배를 훔쳐 도망을 쳐야하는데 바닷가에 앉아 '구지가'를 부른탓에
바다거북(@seaturtle)의 등에 있는 섬에 올라타고 항해를 시작했다.

그리고 나타난 군단장(@grapher)과 쏭블리(@songvely)는
마신봇(@maanyabot, @sinta2)을 납치하고
현실족 족장에게 편지 한통을 남기고 떠나버린다.

이까지가 23편 줄거리입니다.

독자들은 24편의 소재를 댓글로 남겨주셨습니다.


스크린샷 2018-04-16 오전 12.37.55.png


독자들의 의견을 들어보면 이렇습니다. 이분들은 작가를 전혀 생각을 안하네요 ㅋㅋ.

  1. 마야봇의 배신한다.
  2. 10년 대하 소설로 가자.
  3. 페이스북도 10년 우려먹었으니 작가님도 가능하다.
  4. 등등...

이러다가 정말 10년 스팀잇 감옥에 갇히지싶어요. ㅠㅠ;

아무튼 독자들이 원하면 난 글을 쓸 생각입니다.
손님은 왕이고 독자는 하늘이기에...


어제 요즘 핫한
[낭독영상] 글 읽어주는 여자 #005 봄멀미를 하는 날 written by @sunghaw
배작가(@baejaka)님의 낭독 영상에 저의 소설이 소개가 되었습니다.

영상의 6분 49초부터 배작가(@baejaka)님이 저의 소설을 소개 시켜주십니다.

너무 감사하고 고맙고....
그런데 왜...
배작가(@baejaka)님... 왜...댓글만 읽어주남??
소설을 읽어주시오~!

제가 원하신다면...
대본을 어디서 구해서라도...
지문을 넣고 표정 묘사까지 써드릴테니... 읽어주세요.
난 배작가(@baejaka)님을 믿고 있겠어요~! ^^*

아무튼 앞으로 소설에서는
까먹고 있었던 사진 잘찍는 법을 넣어가며 글을 쓰려고 합니다.

이 글을 적는 동안 기쁜 소식이 한통 들어왔어요~!

여왕(@realsunny)님이
World of Photography 포토 컨테스트에 당선 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받았습니다.

World of Photography 첫 당선작입니다 😆

어찌보면 정말 대단합니다.
그 열정이 대단하고 고맙습니다.

[사진 잘찍는법] 시즌 1부터
시즌 2 소설까지 잘 따라와 주면서 배운 실력이 드디어 빛을 봅니다.
3월달부터 시작했으니 불과 한달 조금 넘어서 당선되다니...

정말 고맙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그래서 앞으로는 사진 잘 찍는 법을 소설에 자주 등장 시켜드리겠습니다.


시즌 1부터 시즌 2까지 오면서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오늘은 세분에게 엄청난 큰 선물을 받았네요.

이쁜 리안(@heeyaa35)님에게
소설 대문을 2장이나 받고
오늘은 큰 선물(1000 스팀 파워 임대)을 받았네요.
애기 재운다고 누워있다가 놀래서 일어났네요.

이쁜 배작가(@baejaka)님에게 목소리 선물도 받았고..

이쁜 여왕(@realsunny)님에게 당선 소식도 받았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저도 많은 분들에게 나누는 족장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4편에서 뵙겠습니다.

Sort:  

완결되면 책으로 묶어서 배송 부탁드립니다

그때까지 꾹 참고 기다릴께요 ㅎㅎ

10년 기다리셔야합니다 ㅋㅋ

ㅋㅋㅋ 기다리지요

ㅋㅋㅋㅋ ㅠㅠ

와! 스토리를 처음 알았어요! (응?)

나도 스토리 처음알았어요....(응?)
이게 뭐 내가 쓰는 스토리인가... ㅠㅠ;
어디로 튈지 모르는 소설인데.....

작가와 주인공이 모르는 이소설의 끝은 무엇일까요??

심지어 작가가 주인공인데 결말을 모르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는 뭐 이딴 소설을 쓴데....요 ㅋㅋㅋㅋㅋㅋ
작가가 이상해....

작가가 이상함 ㅋㅋㅋ 인정 인정 ㅋㅋㅋ

글쵸.. 작가가 이상해~!! 맞어 맞어~!!

이상한 작가라서 리스팀!!! ㅊㅋㅊㅋ

헉...
풉...
왜...
망...

줄거리가 너무 띠엄띠엄 이라서 ㅋㅋ 1편부터 않읽어 보신분들은 재미를 잘 못느끼실 꺼 같아요

않읽어보신분들 ~ 읽어보세요 무지 재미있습니다 지겨울세가 없고 환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입니다 ㅎㅎㅎ

진짜써니님께서 당선을 오호 완전 축하드려야겠습니다
그리구 한턱 쏘라구 해야 겠죠?ㅎㅎㅎ

한턱이 뭐여요~
세턱은 내야지.. 깜지에게 돌아가죠 ㅎㅎㅎ

세턱 ㅎㅎ
요기다 질문 하면 공식적인게 되는거죠?
ㅎㅎ
카메라 케논eos m50 이 최근나온 미러리스 중엔 꽤 괜찬다고 하던데 고민중입니다
이정도만 되도 일상 사진은 아무 문제 없다던데요 뭘 사도 문제야 있겠어요 사용자가 문제지 ㅎㅎㅎ

전 일상 생활 풍경과 깜지의 자연스런 행동 에서 나오는 순간적인 표정을 담고 싶거든요

이를테면 뛰어 올때 얼굴표정 같은거
입뚜껑과 귀를 펄럭이며 혓바닥도 너플데는
이런장면을 순간적으로 연사 했을때 과연 위카메라가 어느정도 잡아줄수 있을지 궁금해요

사양을 봐도 전 알수가없어서요
렌즈도 15mm~45mm 인가 하구
22mm 인가 2개 준다는데 (숫자는 기억이 정확치 않아요)

이렌즈도 숫자크기에따라 쓰임새가 분명 다를터인데 궁금하기두 하구요

도와주세요^^
ㅎㅎ

아... 이 어려운걸...
다음편에 할게 많군요... ㅠㅠ

우와 특별편 없었으면 전혀 몰랐겠어요....영생을 갖기 위한 거라니ㅎㅎㅎㅎㅎ

작가님, 저는 영생 안 갖고 싶어요....혹시라도 여왕님이 이 전투에서 승리하신다면 제가 꼭 사진 찍어드리고 싶습니다ㅠㅠ사진 찍는 연습도 열심히 하고 광각렌즈도 준비할테니 저는 영생 안 살게 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

앗 ㅋ 기대하겠습니다. 예쁘게 찍어주세요. ㅋㅋㅋㅋㅋ

멀기대해요... 소설이 산으로 가게 생겼는데 ㅠㅠ;

ㅋㅋㅋㅋㅋㅋㅋ소설이 산으로 가는게 저 때문인 것처럼 말씀하지 마세요 작가님🙄제가 출연했을 땐 이미....끙....이게 소통하면서 소설쓰는 재미
아니겠습니까

글쵸 소통하는 소설 ㅋㅋㅋ
근데 웃프다 ㅋㅋㅋㅋ

아... 이러면 안되는데...
또 소설이 산으로 가는데... ㅠㅠ;

일단 생각을 해보겠습니다.... ㄷ ㄷ ㄷ ㄷ

족장님!! 정말 뿌듯하셨겠어요.
리안님의 새 대문은 저도 엊그제 리안님 블로그 갔다가 보고 와~~ 족장님이 빨리 연재 쓰고 싶으시겠다 그랬었어요.

그리고 진짜순이(응?)님이 "세계사진대회"나가서 당선이 되어가지고 스승님으로서 얼마나 자랑스러우셨을지..
근데 사진이 진짜 멋지더라고요. 그리고 배작가님의 <글읽어주는 여자>출연도 축하드리는데, 아.. 배작가님의 20분 가까운 사운드를 켜놓고 듣기가 이렇게 어렵다니. 저는 지금 잘 살고 있는걸까요 +_+ 내일 한번 꼭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잠깐 켜봤는데 목소리가 넘 이쁘시네요 배작가님^^)

그 길고 복잡한 소설의 내용을 정리하시느라 얼마나 고생이 많으셨을지 제가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ㅠㅡㅠ
아무튼 덕분에 저도 스토리를 이제야...(으응??)ㅋㅋㅋㅋㅋ 다 이해하고 앞으로도 없애버리시기 전까지는 열심히 출연(?)할께요 :D

이제야 스토리를 이해를????
저도 모르는 스토리인데....
얼마나 저를 괴롭히고 싶으셨으면 ㅋㅋㅋ

무슨말씀이신지요?? (못들은 척)ㅋㅋ

(잠깐 켜봤는데 목소리가 넘 이쁘시네요 배작가님^^)

흐뭇하게 웃고 갑니다♡

멘션이 없어도 잘 찾아와 주시는 배작가님, 당신은 진정한 프로 스티미언 이십니다 ;D

안되겠다. 배작가님도 등장 시켜야겠다.
흐뭇하게 댓글다는 모습을 볼수가 없어 ㅋㅋㅋㅋㅋ

족장님이 구상한 줄거리가 저 내용이었군요~~!

선물세트 받으신거 축하드려요 ㅎ

감사합니다 ^^*

사진 잘찍는법을 중간중간 소설에 넣으려는 시도

이런 흥미진진한 스토리였다니!! 중간중간 읽어서 잘몰랐는데 정리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원래는 매일 사진찍는법을 넣어야하는데..
제가 원하는대로 흘러가지가 않아서 ㅋㅋ

와 대하소설 스토리 요약해주셨네요!!!!!
다음에 소개할 때 그나마 좀 수월할 것 같아요 (라고는 했지만 등장인물이 너무 많아....)ㅋㅋㅋ

글 읽어주는 여자 프로젝트 소개해주셔서 감사해요 족장님! (의도치 않은 상부상조) 선물 받으셨다고 해주셔서 제가 다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암튼 5월 특집 기대하세요~!!! :)

등장 인물이 많아요??
좀 줄여드릴까요??
몇명 물어버리면 되는데 ㅋㅋㅋ

아.. 역시 무서운 족장님 ㅠㅡㅠ ㄷㄷㄷ

겁나시죠?? 첫번째 제거 될까봐 ㅋㅋ

그러게요. 갑자기 아프리카 중동 여행 이런거 다 생략하고 귀국후 아그작! 하시는거 아닌지 덜덜 떨립니다 >_<

스읍... 냠냠
여왕 패밀리는 지금 전부 귀국중인거 모르세요???
전편에서 전부 전용기 태웠는데..
곰님과 아프리카. 중동여행을 꿈꾸시는군요 ㅋㅋ

아부다비를 통해서 귀국하는 것이 아니었나요? +_+
뭐 낭만적인 여행을 꿈꾸지는 않습니다만....
저는 최소한 곰님이 마늘을 먹고 사람이 될때까진 죽이지 않으실거라 생각하고 다행으로 여기고 있었을 뿐이에요 흑흑

어디에 아부다비로 귀국시킨다는 글은 없었습니다 ㅋ

원래 작가는 아프리카 대륙횡단을 꿈꾸었죠..
곰님이 재주를 부리고 씽키님이 돈을 벌어가며 횡단을해서 아부다비 입성이였지만 알다시피 어디 작가 마음대로 흘러가나요 ㅠㅠ

이런 스토리였다니~~~ ㅎㅎㅎ

족장의 온갖 잡일을 다한다.

저는 일단 족장님이 등장하는 이상은 같이 하는 거군요 아싸~~~ ㅎㅎㅎ
족장님은 많이 힘드시겠지만 새로운 즐거움이 자리잡고 있는 것 같아 감사드립니다.^^
포뱀 화이팅!!! ㅎ

알고보니 적??? ㅠㅠ;
나의 고통을 즐기는 독자들......

처음부터 다 읽었는데 몰랐던 부분이 있는.. 앞으로의 내용도 기대 합니다. ^^
10년 Go?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340.89
ETH 2615.66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