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진 소설] 포토그래퍼 뱀파이어 특별판

in #kr7 years ago

족장님!! 정말 뿌듯하셨겠어요.
리안님의 새 대문은 저도 엊그제 리안님 블로그 갔다가 보고 와~~ 족장님이 빨리 연재 쓰고 싶으시겠다 그랬었어요.

그리고 진짜순이(응?)님이 "세계사진대회"나가서 당선이 되어가지고 스승님으로서 얼마나 자랑스러우셨을지..
근데 사진이 진짜 멋지더라고요. 그리고 배작가님의 <글읽어주는 여자>출연도 축하드리는데, 아.. 배작가님의 20분 가까운 사운드를 켜놓고 듣기가 이렇게 어렵다니. 저는 지금 잘 살고 있는걸까요 +_+ 내일 한번 꼭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잠깐 켜봤는데 목소리가 넘 이쁘시네요 배작가님^^)

그 길고 복잡한 소설의 내용을 정리하시느라 얼마나 고생이 많으셨을지 제가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ㅠㅡㅠ
아무튼 덕분에 저도 스토리를 이제야...(으응??)ㅋㅋㅋㅋㅋ 다 이해하고 앞으로도 없애버리시기 전까지는 열심히 출연(?)할께요 :D

Sort:  

이제야 스토리를 이해를????
저도 모르는 스토리인데....
얼마나 저를 괴롭히고 싶으셨으면 ㅋㅋㅋ

무슨말씀이신지요?? (못들은 척)ㅋㅋ

(잠깐 켜봤는데 목소리가 넘 이쁘시네요 배작가님^^)

흐뭇하게 웃고 갑니다♡

멘션이 없어도 잘 찾아와 주시는 배작가님, 당신은 진정한 프로 스티미언 이십니다 ;D

안되겠다. 배작가님도 등장 시켜야겠다.
흐뭇하게 댓글다는 모습을 볼수가 없어 ㅋㅋㅋㅋㅋ

할꺼임..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706.36
ETH 2616.68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