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진 소설] 포토그래퍼 뱀파이어 특별판

in #kr6 years ago

와 대하소설 스토리 요약해주셨네요!!!!!
다음에 소개할 때 그나마 좀 수월할 것 같아요 (라고는 했지만 등장인물이 너무 많아....)ㅋㅋㅋ

글 읽어주는 여자 프로젝트 소개해주셔서 감사해요 족장님! (의도치 않은 상부상조) 선물 받으셨다고 해주셔서 제가 다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암튼 5월 특집 기대하세요~!!! :)

Sort:  

등장 인물이 많아요??
좀 줄여드릴까요??
몇명 물어버리면 되는데 ㅋㅋㅋ

아.. 역시 무서운 족장님 ㅠㅡㅠ ㄷㄷㄷ

겁나시죠?? 첫번째 제거 될까봐 ㅋㅋ

그러게요. 갑자기 아프리카 중동 여행 이런거 다 생략하고 귀국후 아그작! 하시는거 아닌지 덜덜 떨립니다 >_<

스읍... 냠냠
여왕 패밀리는 지금 전부 귀국중인거 모르세요???
전편에서 전부 전용기 태웠는데..
곰님과 아프리카. 중동여행을 꿈꾸시는군요 ㅋㅋ

아부다비를 통해서 귀국하는 것이 아니었나요? +_+
뭐 낭만적인 여행을 꿈꾸지는 않습니다만....
저는 최소한 곰님이 마늘을 먹고 사람이 될때까진 죽이지 않으실거라 생각하고 다행으로 여기고 있었을 뿐이에요 흑흑

어디에 아부다비로 귀국시킨다는 글은 없었습니다 ㅋ

원래 작가는 아프리카 대륙횡단을 꿈꾸었죠..
곰님이 재주를 부리고 씽키님이 돈을 벌어가며 횡단을해서 아부다비 입성이였지만 알다시피 어디 작가 마음대로 흘러가나요 ㅠㅠ

절찬리 방영중인 인기 외화 시리즈의 시한부 주인공과 인기 작가의 대화로군요. 멋집니다. 짝짝짝!! (시청자 모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85.46
ETH 2416.3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