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26. World of Photography 첫 당선작입니다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리얼순이입니다.

제가 3월부터 사진 연습했던 것 기억하시는 분들이 몇 분 계실텐데요. 오늘이나 내일 쯤 그간 사진의 변화를 포스팅 하려 했는데 그 보다 다른 소식을 먼저 알리게되었습니다. :)

@kimthewriter @hsuhouse0907 @sintai 님을 뒤이어 저도 World of Photography 포토 컨테스트에 당선 되었습니다.

Colourfulphotography 부문이었고 이번 주 다른 당선작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steemit.com/colourfulphotography/@photocontests/photocontests-selection-201804151541036083

사진을 배우는 것도, 연습해보는 것도 재밌습니다. 그런데 계속 가까이 있는 고양이랑 꽃, 그리고 가끔 모스크만 찍고 다닌 것 같아 여러 주제가 있는 @photocontests 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관심 없던 거리, 차, 건물도 조금 다른 시선에서 보게 되었고, 예전에 찍은 사진들을 꺼내 보며 행복했던 기억들을 되살릴 수 있어서 좋네요. 앞으로도 종종 좋은 소식 들려드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hsuhouse0907님 감사합니다!

Sort:  

꺄 축하드려요~~~!!!진짜 모스크사진의 대가👍👍👍멋져용

ㅋㅋㅋㅋㅋ 모스크가 제일 예뻐서 계속 가게 되네요

한참을 들여다보게 되네요. 멋집니다! 프랙탈 구도같기도 하고..묘하네요.

감사합니다! 저야 사진만 찍었지만, 정말 이 곳은 볼 때마다 설계하고 공사하신 분들이 멋지게 느껴져요.

멋지네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대박대박! 여왕니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임!!!!!

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마아냐님도 함께 해요.

추카추가! 리동무 몽환적인 사진입니다. 너무 멋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리동무 보다는 리얼순이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포기하기 싫은데...

음 그럼
'리얼순이님'은 너무 기니까 '리순이님' 어때요?

별로시죠?... 알겠습니다...

아놔 그 '리'짜만 들어가는 순간... 칼님이랑 저랑 희비가 교차되네요.

저는 이 사진 예전부터 처음에 봤을 때 정말 마음에 들어하는 사진이라서 당선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잇힝~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고생했고... 감사하고...그 열정에 또 감사하고...
.
.
.
.
.

그럼 이제 하산 할때 안됐나??? ㅋㅋㅋ
내일 보팅 파워가 차면 풀보팅 하러 오겠습니다.
고생했어요... 맨날 나에게 깨진다고....

ㅋㅋㅋㅋㅋ 또 하산 타령인가요? 이제 지겨우실 때도..

순이님 약올리는 재미로 스팀잇하는데 ㅋㅋㅋ

당선작 되심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사진 만이 부탁드립니다
그리구 쏘세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쏴야 하나요? @allpass님 완전 감사합니다. 게다가 리스팀까지 >ㅂ < 짱짱.

와우~~~~~ 역시 진짜 여왕님의 모습을 보여주시는군요 +_+
사진이 너무 멋진거 아닙니까!!!! 그야말로 환상적이에요 :D
당선 정말 축하드려요. 당선이 너무나 당연하게 느껴져요!

(근데 갑자기 이렇게 본명을 밝혀주시면.... 당황스럽잖아요 순이님;; 저 닉네임 챌린지를 허투루 읽었나 해서 가서 확인하고 왔습니다 ㅋ)

감사합니다. ㅋㅋㅋ 제 본명이라기 보다는 다들 부르고 싶은데로 부르셔서 그냥 제일 많이 들은 이름으로 써 봤습니다.

ㅋㅋㅋ 본명이 아니실 줄은 예상하고 말씀드린 것입니다만, 리얼순이는 평소 써니님의 이미지에 비추어 봤을때 약간 뜻밖이었어서 장난을 좀 했었습니다 ^^

와.... 진짜 당선되기에 충분한 사진입니다. ;)
매번 볼 때마다 써니님의 사진이 점 점 더 발전하는 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축하와 존경의 박수를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 지난 달에 스티밋 사진 강의를 쏭블리님과 리스팀 한게 되게 오래전 일 같아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209.30
ETH 2627.5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