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진 소설] 포토그래퍼 뱀파이어 특별판

in #kr6 years ago

우와 특별편 없었으면 전혀 몰랐겠어요....영생을 갖기 위한 거라니ㅎㅎㅎㅎㅎ

작가님, 저는 영생 안 갖고 싶어요....혹시라도 여왕님이 이 전투에서 승리하신다면 제가 꼭 사진 찍어드리고 싶습니다ㅠㅠ사진 찍는 연습도 열심히 하고 광각렌즈도 준비할테니 저는 영생 안 살게 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

Sort:  

앗 ㅋ 기대하겠습니다. 예쁘게 찍어주세요. ㅋㅋㅋㅋㅋ

멀기대해요... 소설이 산으로 가게 생겼는데 ㅠㅠ;

ㅋㅋㅋㅋㅋㅋㅋ소설이 산으로 가는게 저 때문인 것처럼 말씀하지 마세요 작가님🙄제가 출연했을 땐 이미....끙....이게 소통하면서 소설쓰는 재미
아니겠습니까

글쵸 소통하는 소설 ㅋㅋㅋ
근데 웃프다 ㅋㅋㅋㅋ

아... 이러면 안되는데...
또 소설이 산으로 가는데... ㅠㅠ;

일단 생각을 해보겠습니다.... ㄷ ㄷ ㄷ ㄷ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209.30
ETH 2627.5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