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 너무 감사합니다.
보통 작업이 아닐건데... 이렇게 또 선물을 받게 되었네요...

애기 뱀파이어까지 그려주셨는데...
제가 또 애기 뱀파이어를 소설에 넣어야 하는 숙제가 생겼네요.

역시 제 소설은 독자들이 만들어주시는듯 합니다.
심사숙고해서 귀여운 애기 뱀파이어를 묘사해 보겠습니다....

정말 감사하고 감격했고 고맙습니다. 리안님~!!

많은분들이 무서워서 소설을 읽지 않는다는 댓글을 보시고
이렇게 또 몇일 밤낮을 새면서 작업해주신 리안님께
진심으로 감사에 말씀을 드리며.

리안님이 그린 그림같이 제 소설은 귀엽 깜찍..... 은 아니지만..
배꼽 챙기시고 보시면 됩니다....

KakaoTalk_Photo_2018-04-13-23-23-28.jpeg

내일 소설부터 대문에 꼭 넣어 사용하겠습니다.

넵 저도 감사드립니다!

히야님 그림 과정샷 사진으로 말고 언제 한번 영상으로 찍으셔서 타임랩스 같은 앱으로 빨리보기로 보여주시면 진짜 완전 대박 신기할 것 같아요!! 그러려면 히야님 손이 화면에 나오게 될테니 안 될 수도 있겠네요...;; 그치만 진심으로 과정을 사진말고 영상으로 보고 싶은 팬 1인....ㅋㅋㅋ

아...
손이 안 나오게 가능한 기법이 있긴 합니다만...
리안님이 고생하실꺼 같아...
제가 맘속에 고이고이 묻어 둘게요.. ㅎㅎㅎㅎ

anigif.gif

와아~~ 그림그리는 과정 중에 색연필로 표현한 아련함이 넘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짤을 만들어 주시니 넘 이쁩니당 ^^

와우... 이렇게 gif 짤방으로 보아도 느낌이 사네요... 근데 그거 아시죠? 타임랩스로 막 1시간 짜리를 1분동안 재생시켜서 보여주고 이런거 있잖아요.... 전 그렇게 보면 어떨까 했거든요 ㅋㅋ

요런식으로요!! (뭔가 자꾸 히야님께 부담을 드리는 것 같은...;;;;)

글쵸 이런 영상 느낌있죠 ㅎㅎ
아마 리안님 가능하지 싶어요~ ^^*
영상만 찍어주시면 제가 편집 해드릴수 있어요 ㅎㅎㅎ
과연 리안님이 해주실지 ㅎㅎㅎㅎㅎㅎㅎ

대박!! 어쩜조아 ㅋㅋㅋㅋㅋ
와우.... 원더리나님!!! 저 지금 떨고있습니까 ㅠㅠㅋㅋㅋㅋ
제가 손이 좀 느려서 그림을 4시간 그린게 아니라 4일동안 그렸는데ㅠㅠ
4일동안의 그림영상편집은 도대체 누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저희집 컴터가 고물이라 영상편집할려고 시간이 어머어마;;;; ㄷㄷㄷㄷ
1000만원짜리 맥프로 사면 생각해볼께요 ㅋㅋㅋ
영상편집하고 그러다보면
그림 하나 포스팅하는데 일주일 걸림 ㅠㅠ ㄷㄷㄷㄷ

으아아아..... 히야님!!!! 부담드리려고 한거 아니었는데 괜시리 부담만 얹어드린 것 같아 제 맘이 무거워져요 ㅠㅠ 제가 그림알못이라 저렇게 작업하시는데 얼마나 오래 걸리시는지 그런거에 대한 감이 아예 없었어서 본의아니게 무례한 부탁을 드렸어요! 죄송해요... 없었던 걸로 해주셔요!!! ㅠㅠ 전 그냥 지금처럼 히야님 작품 그 자체를 볼 수 있는 것 만으로 감사합니다!!!

뱀파이어를 완죤 귀엽게 잘 표현하셨네요^^ 그림을 통해 글로써 표현하시는게 센스 짱이십니다.^^

와.. 제작 과정 ;ㅂ ;
색을 입히고 또 입혀서 저런 색이 나오는거였군요. ㅠㅠ 진짜 대박. 완전 금손 + 고생 많으셨습니다.

어머나 ^^ 제작과정까지 올려주시고!! 그림 넘 예뻐요 :)

리안님 금손의 끝은 어디신지 +_+
넘 이쁜 대문이 탄생해서 족장님이 얼른 새 시리즈를 올리고 싶어지셨을거 같아요 ㅋㅋ

이제 곧 아가 뱀파이어까지 등장하겠네요! 출연자 1인으로써 저도 감사말씀 올립니다 꾸벅!!! (_ _)

우앙 귀엽... 전 이 버전에 한표 던집니다! ㅋㅋㅋ

허으ㅠㅠ진짜ㅠㅠ 라나님 이벤트에 당첨되서 완전 기분 좋게 리안님 블로그 들어오니 또 선물이 있네요~~~~ㅎㅎ 리안님의 그림일기!!!!ㅎㅎ 족장님 사진도 참 전문적으로 잘찍으시는 우리 족장님 기쁘시겠어요~~~ㅎㅎ전 또 멀리서 부러워하고...ㅋㅋㅋ 리안님 그림에 또 감탄하고... 그림 보고 마음 따뜻해져 갑니다. 목감기때문에 한껄이도 저도 고생인데 오늘 주말도 힘내보겠습니다!!!!! 리안님도 비오는 오늘...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하고 즐겁고 참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ㅋㅋㅋㅋ 카톡이 공개될 것을 알아채신
족장님의 선견지명에 감탄하게 되네욥ㅋㅋㅋ
그리고 장면을 보시고 그대로 그리신 것인데 정말 완전 똑같네요!!ㅎㅎㅎ
보통 조금씩 다르게 그려지던데 역시 리안님 ^-^ ㅎㅎㅎ

단순 합성인줄 알았는데 직접그린신거라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209.30
ETH 2627.5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