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스팀Back 이벤트] 당첨자 발표! (스팀달러를 돌려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title3.jpg

안녕하세요. @hodolbak 입니다.

#[제1회 스팀Back 이벤트] 스팀달러를 돌려드립니다.
이벤트에 많이들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title1.JPG

항상
격려해주시고
보태주시고
밀어주시고
아껴주셔서
성원해 주시고
후원해 주시는
여러분이 있기에 이벤트를 잘 끝마쳤습니다.^^

그럼 오늘의 당첨자 발표를 하겠습니다.

@limbba

3월에는 꼭 파이선 공부를 끝내자 입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ddllddll

멋진이벤트 응원합니다 리스팀으로 업어가요~~^^

@thewriting

멋진 이벤트! 저는 조용히 보팅하고 가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enturia

3월엔~!!! 3월엔~!!! 여행을 좀 떠나자!!!!

@capcoms

스팀잇 1일 1포스팅~

@jeongpd

3월엔 서울말 연습해서 발표 잘하자! 이벤트 감사합니다:)

@mathetes

반갑습니다 팔보하고 참여합니다
3월의 계획은 스티밋 프로그램을 만들보는겁니다
나름 컴공인데 공부해보면 머라도 만들겠죠....?

@daldalmango

3월에는 스팀잇 1일1포 하자!

@mimistar

미미야 별이가 3월부터 유치원을 다니니 4년넘어 처음 자유시간이 생기네. 너도이제 좋아하던 책도많이 읽고 요리도 재미있게 해보자. 앗. 유치원 데려다주고 공원으로 가서 운동하기도 꼭~^^



원래 5명에 0.5 스달씩인데 @ddllddll 님과 @thewriting 님 으로 인해(?) 조금 변경이 되었습니다.
3월 계획을 적어달라 부탁했는데 리스팀과 조용히 보팅만 하고 가셔서 ㅠㅠ
그래서 차점자인 @jeongpd, @mathetes 두분 을 더 뽑았고요.
첫이벤트라 제일 작게 나오신 @daldalmango 님과 제 마음대로 @mimistar 님 이렇게 한분 뽑았고 상금도 차등을 좀 두었습니다.
(@mimistar 님을 뽑은 기준은 저도아이를 키워서 그냥 당첨만으로도 응원이 될까 해서요 ㅎㅎㅎ)

룰이 조금 변경되었지만 참여하신 분들이 이해해 주실만한 정도로 변경이 된거라고 생각합니다.

0.5 스달


@limbba
@enturia
@capcoms

0.3 스달


@ddllddll
@thewriting
@jeongpd
@mathetes
@daldalmango
@mimistar

모두 송금완료했습니다.
3월 계획 꼭 실천하셔서 좋은 결과 이루시길 바랍니다.
저한테도 자주 찾아와 주시고요^^

2차 이벤트도 생각보다는 빨리 진행될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 제발~~~^^

I'll Be Back.

giphy.gif

@hodolbak 의 이전글들...


#[뻔뻔한스티미언:Dream in Drama] 나의 꿈은 배우입니다.
#[일상먹방] 얼큰한 라면이 먹고 싶다.
#[자연휴양림] 어떤 숙소를 선택할까?
#[자연휴양림] 국립 용화산 자연휴양림
#[일상먹방] 일요일엔 내가 요리사 feat. 짜파게티(?)
#[일상다반사] 아버지의 이름



스팀잇! 사람을 잇다!


Sort:  

다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당첨이 되다니 진심으로 너무너무 기뻐요~~^^
다음번엔 저도 이벤트 마련해서 보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꼭 3월 계획 달성하시기를 바랄게요.
이벤트도 기대하겠습니다.^^

꺄앗!!! 대박!!!!!!!!
감사합니다 저는 그저 제가 좋아하는 이웃님의 포스트를 리스팀한 것 뿐인데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우선 이벤트를 진행해주신 호돌박님께 감사드리고요
제 포스팅감이 되어주는 둥이들한테 고맙다는 말 전하고 싶어요
ㅎㅎ(소감 발표하고 있네요!!)
넘 감사해요 호돌박님!!

저를 좋아해주는 이웃이 있어서 저는 더 감사합니다.^^

대박 생각지도 못했던 당첨입니다. 감사합니다~~ ^^

네^^ 꼭 3월 계획 이루셔야 합니다. 화이팅!!

우앗 이벤트 당첨이라니 감사합니다~

넵 축하드리고 계획도 이루시고 자주 놀러와 주세요^^

워헛?! 저 당첨~!!>.< 기분좋아요 ㅋㅋㅋ 3월 1일1포 꼭 성공할께요!! 자주 놀러도 올게요 ㅋ

네 자주 놀러와 주세요^^
꼴찌(?)가 달달망고님이어서 좋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호돌박님 :) 이벤트 룰에 차질을 빚은점 죄송해요 ㅠ 고생하셨습니다.

아이고 아니에요^^
참석해 주신 것만으로 저는 고맙습니다.
다음에 또 참석해 주세요^^

저까지 ^^;;
감사감사 해요~육아선배님 이시군요^^
응원 힘입어서 계획 지켜볼게요^^

네 오랫만에 맞이하신 자유시간 알차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다음 이벤트를 기약할께요ㅜㅜ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782.57
ETH 2381.2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