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을 주우며

in #kr6 years ago

은행1.jpg

<은행을 주우며>

칠십 척 압각수 오리발로 구름을 쓸고
가닿는 하늘을 닦고, 얄궃은
트집 하나 메우려 발돋움하다
떨군 걸

알알이 박힌
발 냄샐랑 아무쪼록 털어내고, 옹골진
몇 알 주워가

맑은 도랑에서 행구고 구워
데운 술 한 잔 걸칠 생각에
들떠

까짓, 신발을 빨진 않을 거야

은행3.jpg

Sort:  

은행이 엄청난거 같습니다 ㅎㅎ 노랑밭이 예쁜거 같습니다 ^^
hansangyou님 편안한밤되세요^^

Hello hansangyou!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은행 밭이네요.

군인들이 보면 싫어하겠어요~

와~~ 벌써 예쁘게 노란 빛으로 물들었나보네요~~ ^^

은행 털이는 아닌듯 하고
혹시 은행 강도, 아니지 그것도 아니고
은행 절도 네요.

소주 한잔 하실적에는 불러 주세요.
감사합니다.

은행잎 밟으며 걸어도 좋은 날
가을볕이 걷고 있네요.

이런 자연 환경이라면 은행도 그리 고약하지 않을듯 합니다.

서울 도심의.은행은 미세먼지로 그 냄새도 더 고약한듯해요 왠지요 ㅎ

냄새가 여기까지 풍기는 듯 하네요..ㅎㅎ
신발 빨지않고는 못견디실것 같은데요..

여기가 어디예요? 멋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