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다이소에서 오천원에 산 전기면도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otama 입니다.

처음으로 Busy를 통해 글을 써보는데 인터페이스가 생각보다 나쁘지 않네요 계속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오늘은 제품 사용 후기글을 쓰려고 하는데 가성비의 끝판왕 다이소의 전기면도기 입니다.

저는 수염이 볼부터 턱 전체를 뒤엎어 자라는데 하루만 면도를 하지 않아도 거뭇거뭇해져 항상 전기면도기가 갖고싶었습니다.

image.png

요즘 가격대 괜찮은 전기면도기들이 많이 나와 구경하던 도중 발견하게된 다이소산 오천원 전기면도기... 다이소에 바로 가서 정말로 물건이 있는지 확인해봤습니다. 직원들에게 물어봐도 있는지 모르던데 입고가 되있는걸 보면 꽤나 마이너한 제품이네요ㅎㅎ

image.png
image.png
image.png

디자인이 동글동글 귀엽네요. 꼭 중고등학생 때 쓰던 아이팟 셔플 같습니다. 뒤에는 잔털을 정리하는 부분도 따로 있네요.

image.png
image.png

흔한 AA 건전지 두개만 넣으면 되서 출장시에 대충 쓰기 좋네요. 날 망 부분이 꺼끌할까 생각했는데 그렇진 않네요. 뒤에 건전지를 넣고 일부러 하루 면도를 거른 상태에서 면도를 직접 해봤는데 너무 싸서 걱정했던 털이 끼인다거나 하는건 전혀 없네요. 아직 새거라 그런진 모르겠지만 날도 잘 듭니다.

20180525_230029.jpg

청소는 위 망을 조심스레 벗기고 동봉된 솔로 싹싹 털어주면 되네요. 오천원 제품에 방수까지 기대하는건 당연히 무리겠죠 ㅋㅋ 습식면도가 아무래도 덜 자극적이고 깔끔하지만 가방에 넣어놨다가 거울보고 신경쓰일때 슥슥 밀기에 좋은 제품인것 같네요.

내 전공 쉽게 설명하기1: THz대역이 뭐지?
내 전공 쉽게 설명하기2: THz를 어떻게 검출하지?
내 전공 쉽게 설명하기3: CMOS가 뭐지?


수제맥주(1): DIY 발효냉장고 제작수기
수제맥주(2): 1차발효
수제맥주(3): 병입과 탄산발효
수제맥주(4): 냉장숙성(라거링)


좌우반전 중국집은 안에서보면 정상이다
Sans daily: 마리모 기르기 한달째
미국 횡단 항공풍경 Skyview crossing America
Sans daily: 집들이와 ai 스피커
travel: 붓싼 해운대~광안리 주말여행

Sort:  

너무 깜찍한 모양이네요.
면도를 안해봐서 잘 모르지만
너무 작아서 불편하지는 않을까 한번 생각해봅니다.
하지만 정말 예쁘네요.^^

한손에 딱 들어와서 가볍게 들고다니기 좋네요 ㅋㅋ

다이소엔 정말 다있네요

별게 다 있네요 필라잌님 요즘 포스팅 안하십니까?

뭔가 마음의 여유가 없어서.... 소재는 모아두고 있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7.29
ETH 2568.2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