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s daily] 마리모 기르기 한달째

in #kr-newbie6 years ago

지난달 서울에 놀러갔다가 마리모라는 신기하고 귀여운 수생식물을 발견하여 기르기 시작한지 한달이 지났다.

동글동글 굴러다니는 모습이 귀엽긴 한데 커가는게 느껴지지 않는다 ㅋㅋㅋ 원래 자라는 속도가 늦다고는 하지만 내 기대가 너무 컸던걸까

오십년쯤 지나야 비로소 이렇게 축구공만하게 큰다고 하는데... 일년에 지름 일센치 정도 자란다고 하니 병에 성장을 측정할수있도록 자를 그려놓고 진득히 기다려야겠다.

내 전공 쉽게 설명하기1: THz대역이 뭐지?
내 전공 쉽게 설명하기2: THz를 어떻게 검출하지?
내 전공 쉽게 설명하기3: CMOS가 뭐지?


수제맥주(1): DIY 발효냉장고 제작수기
수제맥주(2): 1차발효
수제맥주(3): 병입과 탄산발효
수제맥주(4): 냉장숙성(라거링)


미국 횡단 항공풍경 Skyview crossing America
San`s daily: 집들이와 ai 스피커
travel: 붓싼 해운대~광안리 주말여행
Sans daily: IMAC PC랑 씨름중
travel: BIMOS 2018 모터쇼 구경

Sort:  

저두 마리모 선물받아서 거실에 놔뒀는데
언제 둥실 떠오를지 궁금해요 ㅋㅋㅋ

얼마나 기르셨나요 ㅋㅋ 커가는게 느껴질만큼 오래 길렀나요??

아뇨... 한 4달??정도됐어요 ㅋㅋㅋㅋ

마리모 수면으로 떡상 할때까지 존버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한테 딱맞는말이에요 ㅋㅋㅋㅋㅋ
너무웃김ㅋㅋㅋㅋ

Congratulations @gotam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85.82
ETH 2321.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