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뉴비를 위한 꿀팁 총정리!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anzi 입니다 😄


steemit.png

스팀잇 시작했다면 꼭 읽어봤으면 좋겠다 싶은링크들을 정리해봤습니다
밑에 저자분들 팔로우하시면 스팀잇 활동하실때 더 편하실거에요 :)



0단계(시작)




1단계(태그)


가입인사태그(#kr-join)
짱짱맨태그(#jjangjjangman)
busy태그(#busy)
가즈아태그(#kr-gazua)
질문태그(#kr-qna)
정보공유태그(#sharehows)
뉴비전용태그(#kr-newbie)
음식후기태그(#kr-muksteem)
예술관련태그(#kr-art)
동물관련태그(#kr-pet)
게임관련태그(#kr-game)

위태그들은 어느정도 양식맞춰서 포스팅해주시면
최소1$의 보상을 보장해줍니다
물론 남용하면 안됩니다^^



2단계(무상보팅이벤트)




3단계(재미있는 이벤트)


4단계(유상보팅)




5단계(기타 팁)


6단계(증인투표)





오늘 스팀잇 시작했다면 꼭 읽어봤으면 좋겠다 싶은링크들 모아봤습니다^^

요즘 큐레이팅 활동하시는분들과 보팅나눔 하시는분들이 늘어났네요.

스팀잇은 기본적으로 소통이 제일 중요합니다 ㅎㅎ !

이벤트만 참여하시구 소통은 안해주시면 서운할거에요.

추가할 좋은 이벤트나 뉴비를 위한 팁 아는게 있으시다면 알려주세요 :)

뉴비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

이벤트를 주기적으로 안하시거나 새롭게 이벤트 하시는분들
프로필 사진 다는 방법,스팀잇 내부 거래소이용방법 업데이트 했습니다.
많은분들이 볼 수 있게 리스팀해주시면 감사합니다 :)
위에 좋은글써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그리고 고팍스X 스팀잇 500명 규모의 밋업이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ganzi/steemit-gopax-meetup

U5dte3nndGfqvrWGTEr77oncqTNNMr4_1680x8400.png

Sort:  

도움이 많이 되는 글이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This post, with over $50.00 in bidbot payouts, has received votes from the following:

smartsteem payout in the amount of $30 STU, $52 USD.
upme payout in the amount of $23 STU, $41 USD.
upmewhale payout in the amount of $22 STU, $39 USD.
promobot payout in the amount of $16 STU, $27 USD.
pushup payout in the amount of $6 STU, $10 USD.
estabond payout in the amount of $1 STU, $2 USD.

For a total calculated bidbot upvote value of $98 STU, $172 USD before curation, with approx. $24 USD curation being earned by the bidbots.

This information is being presented in the interest of transparency on our platform @ganzi and is by no means a judgement of your work.

유익한글 감사합니다. 미루지말고 시작해봐야겠네요.

아직 포스팅이 없으시네요
미국 시골생활기 기대됩니다!! ㅎㅎ

와우~~ 총정리 급이네요.. 감사합니다, 시작하기 참 애매 했었는데 이 글보고 일단 공부해 볼께요 다시한번 감사 + 팔로우+보팅+리스팀 합니다.

찾아보고 싶었던 정보를 한번에 모아주셨네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다음에도 들릴게요!!

포포님 감사합니다 ㅎㅎ
맞팔했습니다 자주뵈요!

Newbie 입니다.
유용해요.
가끔 질문 드려도 될까요?

넵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

간지님은 항상 newbie를 위해 힘쓰시는군요^^
하지만 지나간 이벤트 등은 지워 주셔도 좋을 듯 하네요 ㅎㅎ
다 검색해 보기엔 너무 많아서요^^'

감사합니다 몇가지 수정했습니다
또 의견있으시면 언제나 환영입니다 :)

초수가 주제넘게 좀 달아 봤습니다~ ㅎㅎ
그럼 또 뵈요 ㅎㅎ

뉴비에게 도움 많이 되는 글이네요!!
꼭 정독 해야 겠어요.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와~언제 이렇게 다 정리를 하셨나요?
저같은 뉴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겠어요^^

코드형 너무 형식적인거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ㅎㅎ

항상 많은 도움이 되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얼른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을 쓸 수 있도록...!

많이부족합니다 ㅎㅎ
앞으로 같이 더좋은 포스팅 올려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