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초간단 프로필.커버 이미지 다는방법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anzi 입니다 😄


steemit.png


스팀잇 프로필.커버이미지 다는방법을 치면 주로 외부사이트를 통하는방법입니다.
스팀잇으로만 프로필.커버이미지 다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0단계(준비물)


최적 픽셀 사이즈



1단계


스크린샷(66).png

스팀잇글작성 > 사진업로드 > 파란색부분 링크 복사<Ctrl+C>



2단계


스크린샷(67).png

프로필 클릭> 설정



3단계


스크린샷(68).png

프로필 or 커버이미지에 아까 링크 붙여넣기<Ctrl+V>

끝!




지난글



U5dte3nndGfqvrWGTEr77oncqTNNMr4_1680x8400.png

Sort:  

@ganzi님! 한손의 600 팔로워 이벤트를 응원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아쉽게도 당첨되지는 않으셨지만, 앞으로도 종종 이벤트를 진행할 테니 기회를 놓치지 마시구요! 감사의 의미로 소량의 SBD를 두고 갑니다. ^---^ @tipu send tip


[이벤트] 600 팔로워 이벤트 당첨자 발표!

감사합니다 ㅎㅎ

초반에 프사랑 커버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쩔쩔맸는데...ㅋㅋ 뉴비한테 짱짱 포스터!!

순수님 감사합니다 :)

와! 이런 초간단 방법이 ㅎㅎ 점점 다양한 방법이 등장하네요

이방법이 제일쉽고 빠른거같네요 ㅎㅎ

역시 친절한 설명으로는 명불허전 @ganzi님!
태그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광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헐 .. 완전쉽군요!

슈퍼 초간단입니다 ㅎㅎ

아 이런 방법이 있었다니 ㅋㅋㅋ.. 왜생각을 못했을까요

그러게요...

더 쉽게 바꿀 수 있는 정보네요 :P

조만간 프로필 사진 바꿀 예정인데 리스팀할게요!

제가 뉴비때 많이 해맸던거라 많이 공유됬으면 좋겠습니다
박사장님이 리스팀해주셔서 든든합니다 ㅎㅎ

Hi @ganzi!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from @onehand!

저희 COSINT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할게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키루님 감사합니다 !

스팀 가즈아!

오치님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2025.59
ETH 3074.98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