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보팅나눔 <9회>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안녕형들
@ganzi 입니다! 😄


ㅇㅇ.png

가즈아는 반말 태그입니다 :)



참가방법


  • 댓글
  • 선착순 5명
  • 연속 5회 당첨시 알려주면 확인후 1스달당첨!



잡담


비가 많이와서 오늘 좀 일찍퇴근했다

얼른 형들 보팅해주고 배그하러 가야지 ㅎㅎ

내일 뉴비꿀팁글 업데이트 하려는데

혼자만 아는 꿀팁있으면 공유좀 해줘형들!



지난글



U5dqt9wWzMh87sAucaBZbCJ5J33V4w4_1680x8400.png

Sort:  

앗 늦엇다..ㅜㅜ

늦엇다고 생각했을땐 진짜 늦었다
-명수옹

나 또 늦었쪄? 또르륵

심쿵.. 풀봇한번 간다!

나땜에 심쿵했쪄?ㅋㅋㅋ 고마워^^

인더닥형 프사바꿧네

봄용으로 바꿀라 했는데 잘 안 찍어서 같은 날꺼밖에 없어서 여름까진 버틸래 ㅋ
나 최신 포스팅엔 보팅 해줬었네? 고마워 ㅋㅋ

그래서 방금 그전포스팅에 풀봇하고왔어
요즘 바뻐서 피드를 다 못챙겨본다 ㅠㅠ
내일 한가할때 읽어볼게!

ㅇㅇ 땡쓰야 잠들기 전에 봤당...잘자

굿나잇^^

옦께이 오늘화력은 적당하군

좋아좋아 마감!
5연속 당첨은 너무 힘들거같아서 7번 당첨으로 바꿔볼까?

7연속이면 나도 낄수있는건가 ㅋㅋㅋㅋ

5명안에 7번 들으면 1스달이야
댓글남겨주는 형들 그래도 보팅바 조금 줄여서 보팅하고있어 ㅎㅎ

오이수장님 역시 오! 이등이네

이걸 미리봤다면 보팅을 주지않는건뎋ㅎ ㅎ

오이죽어 (보팅이 낳은 괴물)

12초 실화냐

누구보다빠르게 남들과는다르게

색다르게 리듬을 타는 비트위의 송아형

혼자만 아는 꿀팁? 그런 건 혼자만 알아야지.ㅋㅋ

ㅋㅋㅋㅋㅋㅋㅋ나눠야지!!!

Congratulations @ganz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809.44
ETH 3151.2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