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일정표

in #kr6 years ago


만들어주신 @surfergold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momoggo)입니다!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일정표입니다
계획은 항상 유동적으로 변동이 될수도 있습니다!
'자율 큐레이팅' 상황에 맞게 프로젝트를 진행 하겠습니다

요일
프로젝트
비고
여러분의 글을 홍보해주세요
10%
자율 큐레이팅
추억을 공유해주세요~!
30%
자율 큐레이팅
이웃의 글을 추천하고 보팅도 받고 일석이조
10%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입문자 분들에게 환영인사
10%
자율 큐레이팅

큐레이팅 기회를 주신 @clayop님 감사합니다



@yunasdiy님 감사합니다!

Sort:  

모모꼬님 항상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리스팀 해 가야징^^

많이많이 참여해주세요 ㅎㅎ

좋은 이벤트들 항상 감사합니다:)

제 일인걸요 ㅎㅎ:)

오옷계획표가 나왔네요! 내일은 추억공유를 해봐야겠네요 ㅎㅎ
모모꼬님 꿀잠주무세욤^^

우부님~ 아쉽지만 어제랑 컨텐츠가 겹쳐서 다른걸로 대체 했습니다 ㅎㅎ

제가 그래서 오늘읽었떤 글중에서생각나는 글보고 방금 신청했습니다ㅎㅎ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우부님 내일도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내일 추억공유 기대하겠습니다^^

어제랑 컨텐츠가 겹쳐서 오늘까지 진행한답니다~! ㅎ

큐레이션은 정말 열정이 있어야 가능한 것 같아요^^ 추억을 소환해야 하나 --;

오호 추억을 공유해주세요~~!! ㅎㅎ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ㅎㅎ

흐흐 좋은 하루되세요!:D

오홋!! 대단해요 모모꼬님!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추억은 어떤?

항상 주제가 다르답니다~! ㅎ

와 점점 더 체계적으로 큐레이팅 하시는군요. 얼마나 고민하시고 만드셨을지 가늠이 안되네요... 존경하고 감사합니다!!

조금 더 생각해서 추가해볼까 합니다 ㅎㅎ

좋은 이벤트 하시느라 수고가 많으십니다.
언제나 응원해드릴께요.^^

응원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열심히 해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809.44
ETH 3151.2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