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유행중인 가즈아태그(kr-gazua)정품인증 받는방법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형들 안녕 @ganzi야 요즘 유행중인 kr-gazua 태그만 추가해서는 정품인증마크를 받을수가 없어 내가 가즈아 정품인증받는법을 올려서 압둘라형한테 보팅받는 방법을 알려줄게 ㅎㅎ



가즈아 태그(KR-GAZUA)란?

기본적으로 예의가 넘치는 스팀잇에서 가끔 편하게 좀더 친구같은느낌으로
반말로 포스팅하고 댓글달 수 있는 태그야 ㅎㅎ


가즈아 로그인 방법

스크린샷(32)_LI.jpg


  • 글쓰기
    스크린샷(31)_LI.jpg
    너무나 간단해 형들 끝이야 이게
    사진올리는건 스팀잇글쓰기에 올리면 나오는 링크 복사 붙여넣기 하면돼^^

채팅방 접속 방법

스크린샷(33)_LI.jpg
'들어가즈아ㅏㅏㅏ' 버튼 누르면 끝이야


정품인증마크

스크린샷(35)_LI.jpg



지난글이야


그간 나도 가즈아 태그만 추가하고 가즈아 사이트에서 안써서 정품인증마크♥를 못받았었네..ㅎㅎ 이제 다들 정품쓰자구!
대학생알바비로 스팀구매에 나름 돈도썼는데 기가막히게 쭈욱 떨어져 우울하지만 그래도 우린 가즈아!ㅎㅎ

(+이 대문도 반말로 만들어주면 좋겠다 ㅎㅎ)

Sort:  

아 사진올리는거 저렇게하는거구낰ㅋㅋㅋㅋㅋ
감사감사

사진올리는게 조금 귀찮아도 가즈아 많이 이용해줘 ㅠㅠ

나도 가즈아태그 함 써봐야겠어~ㅎㅎ
정보 고마워~

문단 나누는 저 선은 어케 그은거야??

위아래로 한줄씩 비우고 ---
조만간 마크다운 정리도 한번해볼까??

ㅇㅇ 나도 마크다운 궁금한데
정리 한번 해주면 진짜 고맙겠다

오키오키 나도근데 기본적인것만 알아서..괜찮으려나?

하이픈 (-) 이거 세개 연속으로 그으면 돼.

열심히 적었는데 이글..뭍히려나..

폰으로하다보니... 컴터로해봐야겠어ㅎㅎ

가즈아태그 한번쓰면 중독돼 ㅎㅎ

하떠가 있어야 정품이야! 하떠가 하떠가

첫 정품인증마크 달린 글 ㅎㅎ

정품 가즈아!!

정품 가즈아 ♥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딸기청 맛나보이네 ㅎㅎ
오치형 땡큐!

정품 가즈아 ~~~

가즈아!!

팔로우하고 보팅했어:) 그런데 로그인할 때 스팀잇 계정 그대로 로그인 하는거야? 최근 피싱사이트 때문에 로그인 하려는데 무서워져서.

이글도 링크 따라 들어가서 로그인한거야 ㅎㅎ
요즘 나도 피싱사이트 무서워.. 스팀잇 otp 설정같은거 없나
형 팔로우가 안돼있네..ㅠㅠ 선팔했어

왜 팔로우가 안걸어져있지? 팔로우 하고 댓글 썼던 걸로 기억하는데:(
나도 스팀잇이 otp라도 지원했으면 좋겠어.
비밀번호가 길어서 자꾸 복붙하다 보니깐 오히려 보안에 취약한거 같기도 해서
2중 보안 있으면 좋지 않을까 싶어.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