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보상 27th] 2018-01-17 지원태그 큐레이팅

in #kr6 years ago

DQmP2HA2THvPv6vNeDNLrmYRs4tmdsYVGMHGp4CJqtRvGSR_1680x8400.jpg

안녕하세요 듀리얼입니다.

2018년부터 지원사업에 새롭게 추가되는 포스팅입니다.

지원사업을 하면서 지원한 태그의 포스팅들을 읽고 제가 개인적으로 마음에드는 포스팅들을 한번 더 소개해드리고 보상액중 일부를 스팀달러로 전달하겠습니다.

매일매일 글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2018-01-16

투자관련 포스팅

@akuku

달러 투자 관심이 늘었나요? 해외 주식 투자에 관심을 가졌다면 요즘 핫한 아저씨의 이 회사!

코인만이 부를 가져다 주지는 않습니다. 본인만의 포트폴리오를 만드셔서 코인뿐만아닌 여러종목에 관심을 갖고 시장리스크를 헷징하는 현명한 투자자가 되시길 바랍니다! 역시 저부터...잘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ㅎㅎ

@cine

[cine] 왕초보자들을 위한 코인 매매 방법

많이 아실법한 들으셨을 법한 기본적인 매매방법입니다. Basic is Best! 하지만 지키기가 너무 힘들죠. 저처럼 못지키고 하락장에 뚜드려맞고.. 10번 읽어보시면 중요한 내용입니다. 나의 투자 매매방식이 잘못된겁니다. 고수들의 의견을 들어 포트폴리오를 짜고 현명한 투자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분야별 포스팅

@worldinmyheart

늦게 피어난 낭만주의 로맨티스트,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 [kr-classicalmusic]

늦게 피어난 낭만주의.. 라르마니노프 많이 들어는 봤는데 사실 클래식에 너무 문외해서요. 스팀잇을 통해 클래식 몇곡 듣긴했었습니다. 이런 큐레이션 활동하면서 특히 많이 들어봤네요. 지금도 들으면서 쓰고있고..ㅎㅎ 스팀잇을 하면 참 여러모도 알쓸신잡이 생기는 듯합니다. 이제 클래식하는 여성분을 만나면 할 말이 생겼습니다ㅋㅋ 감사합니다.

@cagecorn

[kr-art, kr-drawing]리그 오브 레전드 '소나' 팬아트

소나.. 롤 안하시는 분들은 잘모르시겠지만 그냥 게임에 나오는 여성 캐릭터입니다.ㅎㅎ 저도 한 때 이 캐릭터를 많이해서 숙련도가 높습니다.. 넘모 아름다운 캐릭터예요 그냥 좋아서 픽했습니다ㅎㅎ하지만 내가 아는 소나가 아닌데..케이지콘님은 변성술사..ㅎㅎㅎ

@wherever

[지식스팀] #45 스톡데일 패러독스

웨얼에버님의 꾸준함 멋집니다. 제가 정말 초창기 때부터 봤는데 벌써 45번째군요. 테마를 정말 잘잡으신듯 합니다. 스크롤의 압박은 없으면서 가벼운 알쓸신잡을 볼 수 있어 좋습니다. 또 깨알같은 포인트는 코인장에서 알아두면 좋을 법한 내용들이 많습니다ㅎㅎ


2018-01-10 큐레이팅 보상 나눔 내역

[최저보상 26th] 2018-01-10 지원태그 큐레이팅

@junhan57 - 1sbd
@lani7 - 1sbd
@rbaggo - 1sbd
@watermelon13 - 1sbd
@smartbear - 1sbd
@hjk96 - 1sbd

보상 지원은 이 글이 올라간 직후 보내질 예정입니다.


왠일인지 일상 글이 없군요. 오늘은 조금 치열한 픽 전쟁이였습니다. 한 15개 픽하고 싶었는데..ㅎㅎ
생각해보니 큐레이션에 제가 보팅수나 뷰수 보상순 이런것을 따지지 않았었는데. 내일부터는 조금 신경써서 저평가나 저뷰 수 위주로 올려보겠습니다.

본 글은 jiwon26태그에 올라온 글 기준으로 큐레이션한 글입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why has too much views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건 하루되세요~

지원사업이라 멋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헤헤헷 1스달 잘 쓰겠습니다!! 아직 도시락 값이지만 다담주에 치킨으로 바뀌길 바라고 있습니다 ㅎㅎㅎ

곧 치킨 2마리되지않을까요~ㅎㅎ
티바! 호식!

부족한 포스팅이지만 이렇게 매번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D

매번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ㅎㅎ

제가 선정되었었군요!! 감사합니다 롤 유저셨군요! 제가 보기엔 소나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30
BTC 61907.80
ETH 3418.0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