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D

합리적 낙관주의. 사는데 중요한 요소이지 않은가 싶습니다. 그런 사람들이 나중에 크게 결실을 맺는 것 같아요.

그렇습니다. 저도 합리적 낙관주의를 배운 후로 더욱 현실의 조건을 받아들이면서 낙관주의를 꿈꾸고 있습니다! :D 감사합니다.

합리적 낙관주의.. 왠지 모순된 느낌이군용!

맞습니다. 그대로의 용어를 역시 잘 파악하셨군요! :D 현실을 인정하면 낙관이 쉽지 않지만 그래도 노력합니다!

@wherever님 글은 이제 습관같이 선 보팅 후 감상합니다.
나는 뉴비다
하지만 열심히 하면 나도 클 것이다.
그렇게 6개월을 버티면 되겠죠?^^
마음이 심란한데 용기 얻어 갑니다.

저 역시 이런 저런 일로 마음이 심란하지만, 그럴수록 낙관론을 펼쳐 봅니다. 같이 힘내요! :D

합리적 낙관주의...인생에 있어 정말 중요한 요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역전을 만들어낼 씨앗이자 신호탄이니까요!
좋은 글 오늘도 감사드려요 웨어님~~~

맞습니다. 인생을 설계하는 것에 있어서 합리적 낙관주의는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오히려 이렇게 힘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D

오..합리적인 낙관주의라. 너무 멋있네요.

요즘 코인 시장을 볼 때 합리적인 낙관주의를 지니려고 합니다. 그렇지만 쉽지 않네요 :D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낙관적 미래의 지향' 제게 꼭 필요한 말입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낙관적 미래 지향을 통해서 더 큰 길을 가고 싶습니다! :D 개털님께서도 꼭 그렇게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근거 없는 낙관주의와 합리적인 낙관주의를 잘 구분하고 긍정적인 미래를 만들기 위해선 냉철한 현실 인식이 우선 되어야 하겠네요! :) 오늘도 좋은 지식을 공유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힘을 주시니 제가 오히려 감사드립니다! :D 더 노력하는 포스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 하락장을 보고 쓰신 것처럼.. ㅎㅎ 힘들때마다 와서 봐야겠슴돠 ㅠㅠ

현실은 인정하되 긍정과 낙관을 멈추지는 않겠습니다! :D 함께해요.

현실을 인정하면 낙관적이기가 쉽지 않고, 낙관적이다 보면 현실을 외면하기 쉽죠. 어렵군요. 스톡데일 패러독스..

오, 정확하십니다! :D 용어 그대로의 의미를 역시 잘 파악하셨네요! :) 패러독스라는 말이 의미심장하지만 그래도 낙관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2701.29
ETH 3435.22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