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kr-drawing]리그 오브 레전드 '소나' 팬아트

in #kr6 years ago (edited)


(크롭샷)

안녕하세요 여러분 케이지콘입니다.
요새는 웹툰+스팀잇덕에 거의 할 시간이 없지만 저는 게임을 무척 좋아합니다.
특히나 한때 누구나 다 아실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를 무진장 플레이 했는데요.
물론 그걸 들으면 당연히 티어가 제일 먼저 궁금하시겠죠!...ㅎㅎ....실버입니다.....5.....(눙물)....더 이상은.....묻지 말아주세요......
역시 게임 실력과 게임 시간은 절대 비례하지 않는 것이었음을...

아무튼! 제 주 포지션은 서포터입니다. 사실, 랭겜에서 제일 만나기 싫다는 '서포터'아니면 다른 라인 할 줄 모른다는 '그 서포터'입니다-.-;;;
예전에 시간날 때 잠깐씩 롤 팬아트를 그리기도 했는데요...
제가 제일 그리기 좋아하는 챔피언은 바로 '소나'입니다-!
소나는 정말....초반 라인전은 쎈대 후반 한타가면 할 게 없어요.....아 게임 얘긴 여기까지 하도록 하죠, 크흠.

물론 제가 누구입니까, 팬아트도 평범한 스타일로 그리지 않았습니다.

실사체 그 자체의 소나......

...눈치채신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네, 전에 올린 '시그리드 덕심'포스팅에 재활용한 그림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막상 그림 추천 글을 올리니 뭔가 포스팅을 거저 먹으려는 것 같고, 뭔가 관련된 그림 하나라도 끼워 올려야겠다 싶었는데, 아! 소나는 뺨에 음표가 그려져있지! 그걸 이용하자!.....했던 거죠.(어이무)

이번엔 좀더 만화스러움을 더 한 소나입니다. 복장을 왜 저렇게 그렸는진 모르겠군요. 인체가 살짝 삐꾸이긴 하지만 넘어갑시다....(큼흠;)

마지막 그림은 가장 정상적인 팬아트 같네요^0^ 만화체 스타일로 그린 소나입니다. 한창 소녀전선이란 모바일 게임이 인기를 끌 때여서, 거기에 패러디해서 그려보았습니다. 참고로 소녀전선은 플레이 해보지 않았습니다. 전 이미 세나와 별되를 통해 모바일 게임에 학을 떼서.......

아! 참고로 리그 오브 레전드를 플레이 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해서 잠깐 설명을 해드리자면,
제가 그린 캐릭터는 태어났을 때부터 목소리가 나오지 않는 아이였지만, 연주를 무척 잘해서 악기를 통해 전투에 참여하고 팀원들을 도와주는 현의 명인입니다.
플레이어(소환사)만이 오직 그녀 내면의 아름다운 목소리를 들을 수가 있지요:)
플레이 스타일은 아군에게 힐과 버프를, 적에게 데미지와 디버프를, 그리고 결정적 순간에 아름다운 연주로 적들을 강제로 춤을 추게 만들수 있답니다!

팬아트 그림은 여기까지입니다~ 3장 다 소나그림이긴 하지만 사실 제가 제일 플레이를 '나름' 잘한다고 자부하는 주 챔피언은 따로 있습니다! 바로 룰루이지요!

제 롤 아이디는 참고로 '케이지콩'이데 혹시 플레이하시는 분이 있으시면 친추주세요 ㅎㅎ 접속할 시간은 거의 없지만 마주친다면 제가 직접 보라색 맛을 먹여드리겠습니다.(케이지'콘'이 아닙니다. 그 녀석은 사칭입니다-.-;;)

저번 포스팅에 이어 이번에도 너무 덕심 넘치는 포스팅이었으려나요~?;; ㅋㅋㅋㅋ 다음 포스팅은 좀더 진중한 걸 들고 와야할 것 같아요. 봐주신 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너무나도 환상적인 그림을 그려주신 @lanaboe님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뵈요~~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ここの記事はセルフボーディングを行わないourselvesタグキャンペーンに参加しています。@cagecornはourselves タグキャンペーンを応援しています
This article does not do self-voting. @cagecorn supports the ourselves tag campaign for further developpement of the Steemit community.

Sort:  

마지막이 젤 좋아요;ㅁ;/
두번째껀

썩소를 지을거 같으..;ㅁ;

ㅋㅋㅋㅋㅋ 아 이거 헬기씬.. 넘 오랜만에 봐도 참 '소름 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적어도 오바타 다케시 화백의 그림이 연상될 수 있었다니 영광입니다!

아핫 게임은 모르지만 그림만 보니 팬심이 팍팍 느껴집니다^^
그림에서 멋짐 예쁨 뽐뽐 하네요 ^^ 잘 보고 갑니다:)

요즘 젊은층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이랍니다! 한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요~ 물론 실력은 한국선수들이 제일 잘합니다!ㅎㅎ

와.. 만화에가까워질수록 케이지콘님이 ..금손이라는게 드러나네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만화체가 더 좋은 반응을 얻네요:)

팬아트덕분에 눈 호강하고 갑니다 ^^
저는롤 나올때쯤 게임을 끊어서요 ㅜㅜ
관망만 했습니다흑흑

사실 롤은 하는 사람보다 그냥 보기만 하는 사람도 많죠 ㅋㅋㅋㅋ 그치만 보기만 해도 재밌으니까요, 이런 게임 드물죠:) 그래서 롤이 성공한 거 같아요.

일하는데가 ogn건물옆이라 선수들은 자주보는편인데 게임에 열광하지 않으니 누가누군지 원...

헉?! 와 완전 부럽습니다.........

아... 부러운건가요... 애들 다 쫌 찌들었던데;;; ㄷㄷ

아아 소나전선에서 피식했네요. ㅎㅎ

근데 케이지콘님과 롤 했다가 싸우고 서로 다운보팅 들어가고 그런 거 아니겠죠?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요 진짜 그럴수도 있겠네요 "케이지콘님 왜 제 킬 자꾸 뺏어먹어요??" ㅋㅋㅋㅋ

소나 이쁩니다 이뻐!!!
여자인건 분명하니 맘편히 칭찬을!! ㅋㅋㅋ
삐꾸라니요. 몸매 쥑이는데요 ㅎㅎㅎ

저도 게임은 실력이 시간비례인줄 알았는데 아닌가보네요 ㅎㅎ

네! 이번엔 여자가 맞습니다(?) 안심하셔두 되요!! ㅎㅎㅎㅎ
소나는 롤 게임 내에서도 상당히 인기가 많은 캐릭터랍니다^0^

소나 정말 예쁘네요~^0^*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Looks like Miku Hatsune 💕

Yes! Actually, this character is "Sona" from the game called 'League of the legends'. And Sona is inspired by MIku:)! That's why it's simular.

ㅎㅎ그림에 덕심이 잔뜩 ㅎㅎ애정이 담겨있네요. 잘보고 갑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룰루 제가 즐겨하던 미드라이너 챔피언이었습니다 ㅎㅎ 오리아나도 좋아했구요.
요즘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소나는 너무 어려워서 잘 활용하지 못했었습니다 ㅠㅠ 서포터를 잘 못하기도 했고.. 그렇다고 해서 다른 포지션을 잘했다는것도 아니지만............(침울)

아닛 미드라이너시라니! 엄청난 실력자신거 아니에요 당근님 알고보니?! 룰루 미드 꽤 어려울텐데 오리아나도 그렇고, 유틸성 있는 미드챔을 좋아하셨나 봐요! 요즘도 미드 룰루, 오리아나 괜찮습니다:) 서포터를 잘 못하셨다는 건....전형적인 뒤도 안보고 오로지 킬을 위해서 돌진하는 정통 미드라이너란 소리셨군요! ㅋㅋㅋ

북미섭 브론즈존에서 앞뒤 안가리고 무조건 개돌하는 오리아나 미드 보셨으면 아마 저였을겁니다.
1킬을 먹기 위해 2데스를 주는 주는 정신을 결코 잊지 않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착한 미드라이너 인정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2701.29
ETH 3435.22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