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보상 26th] 2018-01-10 지원태그 큐레이팅

in #kr7 years ago (edited)

DQmP2HA2THvPv6vNeDNLrmYRs4tmdsYVGMHGp4CJqtRvGSR_1680x8400.jpg

안녕하세요 듀리얼입니다.

2018년부터 지원사업에 새롭게 추가되는 포스팅입니다.

지원사업을 하면서 지원한 태그의 포스팅들을 읽고 제가 개인적으로 마음에드는 포스팅들을 한번 더 소개해드리고 보상액중 일부를 스팀달러로 전달하겠습니다.

매일매일 글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2018-01-10

투자관련 포스팅

@junhan57

[반등 지점은 어디가 될 것인가?] 부제 : 1/10 시장 분석 및 단기 대응

추천을 안할 수가 없네요. 기술적 분석 감사하게 보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하락장에 불안한 마음을 표현해주셨는데 정확하게 분석하면(물론 참고자료입니다.)두려울게 없습니다. 미래를 조금은 들여다 볼 수 있으니까요ㅎㅎ

분야별 포스팅

@lani7

저렴한 가격의 이쁜디자인 '페인티드튠' 이어폰 소개합니다!

가성비도 좋고 디자인도 훌륭한 이어폰 소개네요. 저도 요즘 듣는것에 관심이 많아 스피커도 사고 하고있는데 이어폰이 디자인이 참 재밌네요ㅎㅎ

@rbaggo

[북극의 특별한 오지] 이글루 모양의 북극 호텔 그리고 꼭 알아야 할 그린란드 정보!

사실 매일매일 픽하고 싶은데 르바고님의 글입니다. 사진에 내용 읽는데 젤오래걸리는 top3글 중 하나입니다. 절대 귀찮다는거아닙니다ㅎㅎ 좋다는겁니다.(진지) 퀴즈 답을 마추시면 저자보상의 15%주신다는데 완전 멋쟁이

일상 포스팅

@watermelon13

[서울대입구]링고 3호점- 단골 펍, 좋아하는 일을 꾸준히 한다는 것

맥주는 아무리 마셔봐도 맛을 구분하기 힘들고 라거 에일?! 종류도 많아서 사실 잘모르겠어요.ㅎㅎ 저는 그냥 카스~ 좋아하는 일을 꾸준히 한다는것 좋죠 그렇게 할수만 있다면, 저도 적게나마 코인으로 번 돈으로 제가 좋아하는 일을 한번 해보려고 계획중입니다ㅎㅎ

@smartbear

[해외여행 먹부림 대잔치- Turkey 편 7화] 카이세리 연구원들과의 송별회 & 이스탄불로 출발!

스맛베어님의 여행기입니다. 피자가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어제부터 피자가 먹고싶은데..

@hjk96

[kr-essay] 회사 근속 10주년 그리고 동료에 대한 고마움

근속 10주년 축하드립니다. hjk님의 스팀잇에서의 꾸준함도 회사근속 10주년에서 나오는 건가요ㅎㅎ 스팃잇도 근속 10주년에 도전!!


2018-01-03 큐레이팅 보상 나눔 내역

[최저보상 25th] 2018-01-03 지원태그 큐레이팅

@banjjakism - 1sbd
@kyslmate - 1sbd
@wherever - 1sbd
@chungjh - 1sbd
@cafemocha - 2sbd

보상 지원은 이 글이 올라간 직후 보내질 예정입니다.


스팀세일하는데 살돈이 없네요. 요즘 생각하는 건데 몇달만 지나도 스팀파워가 영향력이 굉장히 커지지않을가싶네요. 스팀을 갖고 계신분은 많은데 파워업을 하신분은 별로 없죠 얼마만큼의 양이든 파워업하신분들 멋집니다.
하락장이라서 그런지 하락장에대한 여러분들의 생각에 관한 글이 많네요. 몇달 후엔 이 가격 안옵니다. 추매할 필요도없고 그냥 지켜봐요. 손해 보는장사는 아니라생각해요.

본 글은 jiwon25태그에 올라온 글 기준으로 큐레이션한 글입니다.

Sort:  

감기 나으셨나요!? 감기 나으셨냐구요오오~ㅋㅋㅋㅋ

와이프가 1주일 내내 감기가 떨어지질 않네요. 률님도 그러실 거 같다는 ㅠㅠ

ㅎㅎ 한 3일전에 댓글 다셨는데 제가 그때는 아파서 댓글을못단거같네요ㅎㅎㅎ
지금은 말짱합니다!@.@ 말짱한지 한2일 됬습니당
그뤃게까지 저의안부를 물어주시다니 황송할따름입니다.
숨님의 와이프님도 얼른쾌차하시기를 바랍니당

제가 스팀잇하면서 받아본 고마운 베스트댓글중 하나..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dyuryul님 좋은 포스팅 해주시네요~^^
항상 수고가 많으세요~
어제 포스팅에 보팅을 잊어신거 같아요~^^
https://steemit.com/kr/@chocomint/500
항상 감사드립니다~

파워차면 순서대로 해드립니다. 기다려주세요~

스팀잇 근속 10주년에 도전하겠습니다.
듀리얼님 감사드립니다.
^______^

듀리얼님 감사합니다~^^ 늘응원드려요~

엇? 감사합니다!ㅎㅎ

지원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활동에 많은 힘이 됩니다 듀리얼님!

감사합니다! :D 오늘도 좋은 글 많이 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70.02
ETH 3400.9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