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보상 25th] 2018-01-03 지원태그 큐레이팅

in #kr7 years ago (edited)

DQmP2HA2THvPv6vNeDNLrmYRs4tmdsYVGMHGp4CJqtRvGSR_1680x8400.jpg

안녕하세요 듀리얼입니다.

2018년부터 지원사업에 새롭게 추가되는 포스팅입니다.

지원사업을 하면서 지원한 포스팅들을 읽고 제가 개인적으로 마음에드는 포스팅들을 한번 더 소개해드리고 보상액중 일부를 스팀달러로 전달하겠습니다.

매일매일 글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2018-01-03

코인관련 포스팅

@banjjakism

[무작정 도전] 코인 10만개쯤이야...크립토피아에선 당신도 고래!

현재 코인시장의 트렌드라고 생각합니다. (끝물인거같기도하고..ㅎㅎ) 저는 잘모르겠네요. 나만 아는 먼지코인을 찾아서 씨를 조금씩 뿌려보는것은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제목처럼 누구나 고래가 될 수 있습니다.

분야별 포스팅

@kyslmate

[Book essay] 고전읽기의 괴로움

고전읽기의 괴로움 누구나 공감할만한 내용입니다. 거기에 월든이라는 책을 소개해 주셨습니다. 지금도 밀린책이 너무 많은데 하나가 더 늘었네요.

@wherever

[지식스팀] #32 바넘효과

굉장히 궁금했던 그리고 항상 의구심을 갖고 믿지않았던 이야기를 여기서 속시원하게 알 수 있었네요. 뭔지는 안알려드립니다. 들어가셔서 궁금증을 풀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ㅎㅎ

일상 포스팅

@chungjh

[일상일기] 포켓몬 "너로 정했다!"

1월 1일에 아드님과 포켓몬을 보셨네요. 저는 어릴적 별로 아버지와의 시간이 많지 않아 부럽습니다. 커서 생각해보니 아버지가 되서 아들과 포켓몬을 보는 일은 여간 귀찮은 일이지않을까..?합니다. 스팀잇의 대디들은 어떠신가요?

오늘의 포스팅

@cafemocha

[kr-lovesharing]스팀잇 수입금으로 성남보육원 다녀왔어요~♡고마워 스팀잇

스팀잇에서의 선순환은 언제나 옳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에 donation이 어떤 이유이던 행위를 만들어 낸다는 것 자체가 스팀잇은 대단한 플랫폼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도 코인으로 번 돈을 보다 낮은 계층에 있는 분들에게 일부 사용하고 싶은 꿈도 있습니다.(일단 제 앞가림을 해야합니다.) 스팀잇으로 donation을 하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저도 작년에 했던건 비밀..ㅎㅎ


꾸준함이 중요합니다. 커뮤니티 내에 논란이 많습니다. 출발점도 다르고 노력의 양, 자본의 양 모두가 다 다릅니다. 스팀잇은 개천에서 용이 나게는 해주지만 모두가 용이 되게 해주는 플랫폼은 아닙니다. 어떠한 방식으로든 자신이 용이 될 수 있게 스스로 만드셨으면 합니다. 비유가 맞는 지 모르겠습니다. '난 자본도 없고 늦게 시작했어' 이럴때는 조금의 꾸준함을 일단 가져보는게 좋지 않을까요. 그리고 그 꾸준함을 제가 돕겠습니다. 그러한 차원에서 큐레이션도 시작했습니다.

오늘 서울에서의 휴식을 마치고 다시 부산으로 내려갑니다. 스팀잇 여러분들도 오늘 하루 화이팅하세요.

본 글은 jiwon24태그에 올라온 글 기준으로 큐레이션한 글입니다.

Sort:  

좋은 의도를 가진 프로젝트 감사합니다~ :D
스팀잇 듀리얼님이랑 가즈아~~

정말 말그대로 선순환이네요~~!!

잘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분발해야 겠네요 ~ ㅎㅎ

꾸준함이 가장 강한 무기인것 같습니다
좋은 글 잘읽고 갑니다..!!

잘읽고 갑니다

요즘 좋은글이 넘쳐나서 저도 얼마 안되는 팔로우지만 열심히 리스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할테니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많이 소개해 주세요^^

와^^ 여기에 제글도 있네요...
dyuryul님 관심가져주시고 읽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더 노력해야 겠네요~ㅎ
좋은하루 되세요~^^

날씨추운데 건강챙기세요 :)

언제나 수고하십니다,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999.40
ETH 2646.8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