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팔로워 기념 아이스크림 케익 당첨자 발표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초코민트 예요~^^

두근두근 떨리는 이벤트 발표의 날입니다~
많은 분들의 축하의 말씀과 이벤트 신청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제 전재산을 털어서라도 모든 분들께 아이스크림 케익을
다 선물해 드리고 싶은 심정예요~

그래서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 크림케익 5분~!

베스킨 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5분~!!!

을 드리려고 해요~^^

무려 111명께서 이벤트 신청을 해주셨어요~
모든분들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꾸벅

어제 이것저것 찾아보니 100명 넘게 되는 랜덤 추첨기가 별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찾은게 구글 랜덤 추첨기예요~
111분 닉네임을 넣고 추첨 시작~!!!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 5분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아이스크림 케익)


5.jpg

4.jpg
3.jpg

2 copy.jpg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5분~!

1.jpg2.jpg![3.jpg]
3.jpg


당첨 되 신 분들 축하드려요~

경쟁률이 치열했던거 같아요 ~^^

당첨 되신 분들은 스팀챗으로 카톡아이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팀 챗 ID: @chocomint를 검색하시고밑에 @moon.chae.rin 클릭해주세요~^^

이벤트를 통해 더 이웃님들과 소통하고 ,
많은 뉴비님들을 알아가는 좋은 기회가 된거 같아요~
뉴비님들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더 많은 분들에게 드릴수 없어 아쉽지만,
새로운 이벤트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스티미언님들 ~^^ 사랑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당첨 감사합니다!!
설마하고 댓글 달았던건데 당첨되니 완전 행복하네요ㅎㅎㅎ
500팔로워 다시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bjgamezin님 당첨 축하드려요~^^
어제 기프트콘 잘받으셨죠~?
행복한 하루되세요~^^

와우! 너무 많은 분들이 신청하셔서 기대를 전혀 안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당첨소식을 접하니 날아갈 듯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당첨자 분들 정말 익숙한 아이디가 많이 보이네요. ㅎㅎ
당첨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리며...
이벤트로 나눔을 배풀어주신 초코민트님 사랑합니다. ^^
그리고 구글 랜덤 추첨기도 사랑합니다. ㅋㅋ

cheolwoo-kim님 축하드립니다~^^
스팀챗 확인하고 바로 슝~ 보내드릴게요~

꺄~~~~ 초코민트님 저 당첨된건가요?
어머나 +_+ 너무 감사합니다.^^
지금 당장 스팀챗으로 달려갑니다. ㅎㅎ

500팔로우 다시한번 축하 드립니다.♡

+덧, 스팀채팅 아이디 검색이 안되네요 ㅠㅠ

lovehm1223 님~~ 축하드려요~
어~ 이상하네요
다른분들은 스팀챗으로 보내주셨는데요~
다시한번 검색 해보시겠어요~?

이상하네요! 저도 @chocomint님 검색이 안되네요...ㅠ

이름이랑 아이디랑 다르게 되있어서 그런가봐요~
@chocomint를 검색하시고밑에 @moon.chae.rin 클릭해주세요~^^

ㅎㅎ 초코민트님 검색하니 방금 알려주시게 떠서 아니라고 생각했네요!

아쉬워요 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

yyromkim님 저도 아쉽네요.
다음 이벤트에 꼭 되시길 바랄게요~^^
참여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우와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gilma 님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우왓!!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rayheyna님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모두 축하드립니다!!!!!

heejae님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앗~ 어쩌다 제가 이렇게 ... 양보하려 했건만 이놈에 운빨은 새해에도 이어지는듯 하네요! ㅋㅋ
초코민트님 감사합니다~

fur2002ks님 당첨축하드려요^^
새해에도 행운이 가득하신거같아요~
감기 다 낮으시면 드세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아 머야! 이런 이벤트가 있었다니!!!!! ㅠㅠㅠ

wlchfl5358님 다음 이벤트엔 꼭 참여해 주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999.40
ETH 2646.8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