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뮤직 오늘 휴무

in #kr6 years ago (edited)

hqdefault.jpg

보상거절 글입니다.보팅 ㄴㄴ댓글 Yes!Yes!

밀린 숙제가 많은 와중에 날도 이러니 스팀잇 할 여유가 잘 안나네요.
일단 좀 살고 봐야겠습니다ㅋ
그냥 조용히 쉴까 하다,그래도 기다려 주시는
몇몇 분들 계실 수도 있으니 뭐라도 적어놔야지 싶어요.

한번에 여러 일 처리 못하는 인종이라 목표했던 10회 개근은
솔직히 말도 안되는 일인데요ㅋㅋ,
그래도 매주 쉬지않고 8회나 했다니 믿을 수가 없습니다.
암튼 반올림해서 10회 달성했으니 또 성공의 경험이 +1되었군요 하하.

사실 지난 주에 포스팅 3개 한 와중에 #8은 예상보다 많이들 좋아해주셔서,
이웃분들 찾아뵙다가 보팅파워가 또 개박살나고 했습니다.
이제 거진 다..충전..했..읍니다..ㅋㅋ;;
짬날때 이웃분들 포스팅 찾아보고 하면서 주말 보내야겠네요.
쉬엄쉬엄 가벼운 글도 좀 올리면서요.

요 시리즈는 이제 콘텐트의 질 향상 or 유지를 위해
비정기적으로 갑니드아~~

불금 잘 보내세요!!


다시듣기

불금뮤직 #1 / #2 / #3 / #4 / #5 / #6 / #7 / #8

Sort:  

크롭일몰님,

ㅋㅋ(개서운)

솔직쌈박, 그러나 오야맘, 이해합니당

강박에 휩싸이지 마3
정신건강해롭3

아니 개서운해 하시다니 핵송구스럽습니다 ㅠㅠㅋ
그래도 어디가서 나 정기적으로 이런거 해본 남자야~~~~~
한소리 칠 수 있는 반찬을 하나 만들려고 했는데 역시 쉽지 않군요 ㅋㅋ

보상 거절 안 하셔도 되는데요. 쉬엄쉬엄 재미나게 스팀잇 하세요.

뭔가 멋있어 보이고 싶었습니다 ㅋㅋㅋ

가리스타 리뷰 보러가야죠 :)

불금 뮤직 쓰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이번 주말에는 푹 쉬세요~.

감사합니다 도리안님!!
도리안님 비롯해서
좋은 음악 포스팅 올려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든든합니다!!

쏴랑해요 불금뮤직!

나두나두!!! ㅋㅋㅋ

ㅎㅎ 연재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네요.
쉬엄쉬엄 올리시고 가끔 루띠 소식도 전해주세요. ^^
좋은 주말 보내세요~

루띠도 조금 피곤하긴 합니다ㅋㅋ
사실 루띠 포스팅이 난이도가 제일 높은데 확실히 요즘 좀 소흘했죠 ㅋㅋ
단비님도 시원한 주말되세요!

편안하게 쉬는 불금 보내셔욧~!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블루엔젤님 감사합니다.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비오다 말아서 저도 좋다 말았습니다 ㅠ

네~ 마음 편하게 푹 쉬세요^^

헤헤 감사합니다.
근데 일때문에 푹 쉬지는 못할 것 같아요 ㅠㅠ

저는 글의 형태에는 강박을 가지지만, 글의 주기에는 강박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그게 옳다 생각합니다.

개인 블로그에나마 정기간행물을 시간 엄수하여
연재해 본 경험같은걸 가져보고 싶었는데요,
일단 뭐 소기의 성과는 달성했다 싶네요 흐흐.
쉬운게 없습니다 역시.

천천히 하세요~ ㅎ

네 그래야죠 이제.
5월에 가입하고 (제 기준으로)정말 쉬지 않고 달려온
스팀잇 활동이었던 것 같습니다.
고작 2~3달 해놓고는 누가 보면 한 4~5년 한줄 알겠네요 ㅋㅋㅋ

ㅋㅋㅋㅋ모했다구 휴식이에요!!!
다음 글 기다릴게요!!!

(어제 찡이님 글의 댓글...
그거 제가 포스팅 해도 될까요?
-허락을 구하는거임.ㅎㅎ)

ㅋㅋㅋㅋㅋㅋㅋ먹고살아야 합니다 ㅠㅠ

네네 포스팅 얼마든지 하셔도 돼요 ㅋㅋ

네, 본업에 충실하세요.ㅋㅋㅋㅋㅋ

좀 하다보면 에너지 조절하는 노하우가
생기지 않을까 싶네요 ㅋ
휴일 시원하게 보내십셔!

불금의 신을 기다렸는데 ㅠㅠ

신이시여 강림하소서

아 기다려주시다니 감동입니다 헤헤
일단 먹고는 살아야 하니 일좀 하고 리턴하죠...ㅠ

아니 근데 지금 다시보니까 신은 좀 너무 간거 아닌가요 ㅋㅋㅋ
무튼 감사합니다 으하하

신은 너무갔나요 ㅎㅎ..
그럼 불금의 갓 으로 하겠습니다 ㅋㅋㅋ
ㅈㅅ.. 아직 미친게 덜 빠졌나봅니다 ㅎㅎㅎㅎㅎㅎ

어?!!! 불금갓은 맘에 든드아~~!!
감사합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52.67
ETH 2426.4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