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전 가입한지 이제 2개월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주변의 권유도 아니었고 올해 1월의 어느날 뉴스기사 하나를 보고 뭘까 하며 가입신청해놓고 어찌하는지도 몰라 시간만 보낸것도 1~2주에 검색이라도 해보자 싶어 하나씩 알게 되고 아직 뉴비로 조금씩 활동하고 있습니다. 어떨땐 일찍 시작했으면 어찌되었을까 생각도 들지만 가상화폐도 관심을 늦게 가지게 되었고 지금은 남들처럼 고점아닌 고점에 물려 존버중이긴 하지만 스팀잇은 단순히 돈버는 것 외에도 인연을 만드시는 분들도 보았고 또하나의 세상으로 생각되어집니다. 꾸준히 열심히 하다보면 저또한 저를 지원해주시는 분들처럼 뉴비들께 힘이되는 스티미언이 또는 누군가에겐 좋은 인연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정답지를 내시네요.
이곳에서 만난 좋은 인연을 행복해 하고 있답니다...^^

저도 좋은 인연이 되길 바래봅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멋지시네요 글 잘 읽고갑니다 감사합니다

크~ 옛그림들도 눈에 아른아른 왠지 묘합니다! ^^ 한편의 파노라마 같은 회상들은.. 아무래도 두근두근 다가올 미래에 대한 또다른 준비시겠지요? 앞으로 또 오늘을 회상할 그날을 위해서 고고씽입니다~ ㅎㅎ

글죠.
예전에 님과 함께 즐기던 시대가 떠오르네요....^^

Dear friend! Next time also use #artzone and follow @artzone to get an upvote on your quality posts!

그림 은 잘 모르지만 너무 잘그리시네요~ 저도 그림좀 잘 그려보고 싶은데 선천적인 거겠죠?

아뇨.
천재성이라면 모를까?
제 그림 정도의 취미생활 이라면 얼마 안되는 노력으로도 가능하다고 보니디...!!!

율님은 넘 귀엽고
사모님은 넘 이쁘고~~~!!?

9개월에 300포스팅 쉬지않고 달리셨군요
멋지세요^^

항상 님 같이 응원 덕분에 이리 된게죠.
감사드립니다~~!!

제가 덩달아 감격이예요~^^
짝짝짝 꾸준함에 박수를 보내요
제가 지금 한달차 뉴비로 컨텐츠는 딱히 못정했지만
스팀잇폐인같아요 ㅠㅠ ㅋ

ㅎㅎ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고뤠 되시길 기원하면서...^^

와~ 그림 대박이십니다.
앞으로도 쭉~ 스팀잇을 지켜주세요 ^^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300포스팅~~9개월^.^~
대단하십니다~그림도 멋지시구요
뜨거운 박수를 보냅니다~♡

뜨거운 박수 감사히 받겠습니다~~^^

9개월의 시간이 다 녹아든 포스팅이네요^^ 앞으로 9년만 더 ~ ㅎㅎ
감격의 눈물 닦으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정말 9년더 하고 싶네요.
손주랑 같이보게............................ㅋ

꼭 손주랑 같이보는 날이 오길 바래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200.90
ETH 2601.74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