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 밋업 공지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png

11.jpg

청평 참가자
@cjsdns
@jjy
@cheongpyeongyull
@yoonwonlim
@hansangyou
@leesunmoo
님 등등

참석 신청 하신분들
1.@venti
2.@romi
3.@sunghaw
4.@isaaclab
5.@wotjsozm
6.@wabangcute
7.@clarkgold
8.@annvely
9.@skt1
신청자는 댓글로 동년 5월 5일 까지 신청 바랍니다.
추후 카톡방 개설시 공지 하겠습니다.

청평에서..............yull

Sort:  

5월 청평 밋업 가고싶은데.
13일 아내가 출근해서 애를 봐야하네요.
아쉽네요. ㅠㅠ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응원 고맙고요^^

우왓 재밌겠네요.
한국에 있었다면 100% 참석하러 갔을텐데요 ㅎㅎ
밋업 아주 즐거울 것 같아요 ㅎㅎㅎ

날씨 좋은 날 청평 호반을 거닐며 시간을 보내면 참 좋을 것 같아요

^^
넘 멀긴 하죠~
한국에 들어오면 함 놀러 오세요~

열님~ 혹시 가족들... 데려가면 민폐죠?ㅎㅎ
혼자가야할까요?

아닙니다~
여기 가족과 하루 나들이 하기 아주 좋은 곳입니다^^

다들 혼자 나오시는데 가족들 데려가면 부담스러우실거 같아서요^^;;
생각해보고 5/5 이전에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미안요 ~
그림판이라 고칠수가 없답니다^^

청평 밋업이라니...
향기로운 봄날... 청평유원지라...
생각만 해도 멋질거 같네요. ^^

넵!!!
시간이 되시면 오세요~
또 다른 청평을 보시게 됩니다^^

밋업을 하시는군요~즐겁고 유익한 되시겠어요~다음에 시간이 맞을땐 한번 참석도 해보고 싶습니다ㅎㅎ

넵!!!
응원도 감사하답니다^^

여자분은 읍나여? ㅎㅎ
고민 들어갑니다^^

마나요~ㅋㅋㅋ

오세요
저두 참여요

자연과 함께하는 밋업이군요!
성공적인 밋업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청평 밋업이라 엄청나게 끌리네요
그런데 너무 멀리 있는 관계로 신랑과 상의를 해봐야할꺼 같아요 ^^

넵~^^
청평은 언제나 열려 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50.70
ETH 2595.60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