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기록 #10 - 숲 속에서 타이마사지를 받았던 날!

in #kr7 years ago



지상 천국이 있다면 바로 여기!

사무이에서도 타이 마사지를 받기 위해, 여행 전에 마사지 샵들을 검색했었습니다.
그러던 차에 이 곳을 찾아냈습니다.
미리 여행을 준비하면서 이런 원석 같은 곳을 찾아낼 때의 쾌감이란 이루 말할 수 없죠!

바로 Tamarind Springs 라는 natural spa입니다.
Tamarind springs spa & villas 공식 웹사이트

우리가 보통 알고 있는 타이마사지에 비하면 제법 비용이 비싼 편이었지만
이 곳에는 다른 마사지샵에는 없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자연' 과 함께 하는 것인데요.
아로마 스팀이 나오는 동굴에서 사우나를 하고
계곡같은 곳에서 수영을 하기도 하며
정말 자연 친화적인 음식들을 먹으며 무위도식을 할 수 있습니다.

2시간 동안 놀다가 마사지 시간이 되면 직원이 마사지를 받는 공간으로 데려갑니다.
우리나라로 치면 산기슭의 정자같은 공간에서 예약한 마사지를 받게 되요.
저는 타이 마사지를 예약했는데 요가도 하는 것 같더라구요.

마사지를 받을 때 요가할 때 흘러나오는 명상 음악이 흘러나오고
산 속에서 퍼지는 새소리와 스스스 하며 바람에 스치는 나무들의 소리가 어우러져
아 여기 천국인가 싶었습니다.

들어오면서 사진을 찍지 못하게 해서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 그 때의 좋았던 기억을 떠올리며 그렸습니다.
코사무이에서 꼭 가야할 곳이 있다면 저는 단연코 이 곳을 추천합니다!!

마사지받고 가벼운 발걸음의 조든


이전 여행의 기록

여행의 기록 #1 - 겨울의 베이징
여행의 기록 #2 -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로 가자!
여행의 기록 #3 - 도쿄 디즈니씨!
여행의 기록 #4 - 유후인은 역시 노천온천!
여행의 기록 #5 - 토론토 CN 타워 Edge-walk 체험하기!
여행의 기록 #6 - 방콕 1일차, 툭툭타고 먹방투어!
여행의 기록 #7 - 코사무이 스쿠버다이빙, 그것은 사랑!
여행의 기록 #8 - Let's go Yankees!
여행의 기록 #9 - 세부는 위험하지 않았다!

Sort: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방랑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멋진 그림 감사합니다.


작가님들의 컨텐츠인 그림을 게시하여 소개할 수 있는지에 대한, 컨텐츠 재생산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동의해주신 작가님의 그림 1점을 매주 게시하여 소개하고 있습니다. 컨텐츠 재생산에 동의되어 소개된 그림은 리뷰어들이 감상평을 포스팅하게 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르바 미술관 12회차

아이구 감사합니다! 동의합니다 :-)

헐 ㅋㅋㅋ 쩌네요. 가는 것만으로도 힐링될 것 같은데 마사지까지 ㅠㅠ

저기는 정말 천국이었어요 ㅠㅠ 숙박도 되던데 나중에 또 가면 꼭 숙박까지 해보려구요!!!!!

우와~~~ 저기 너무 좋네요~~
아이와 함께 가는 여행이 아니라면 꼭 가보고 싶네요 ㅜㅜ

아이가 좀더 커서 함께 가도 좋을 것 같아용 ㅎㅎㅎㅎㅎ

스팀 가즈아!

가즈아!! :-)

지상낙원이군요 ㅎㅎ

맞아요맞아요 ㅎㅎㅎㅎ 저 곳에 지금 너무 가고 싶어요 월요일이라니!

우와 대박! 정말 천국 같이 느껴지네요!!! 그나저나 그림 너무 귀여워요~^^

우와 쪼야님에게 칭찬받으니 너무 기분 좋은데요!! 감사합니다아 ><

여행기록을 보니까 여기저기 저랑 비슷한데를 많이가셨네요!!
재밌게보고갑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47.29
ETH 2439.6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