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기록 #9 세부는 위험하지 않았다!

in #kr6 years ago (edited)



#1 세부 숙소 정보


체크인하러 가는데 안내원이 너무 부담스러움...ㅋㅋㅋ

대부분의 다이버들은 다이빙을 목적으로 여행을 오신 분들이 많아서
숙소를 저렴한 곳에 묵는 분들이 많고, 다이빙 업체가 숙소를 연결해주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러나,
저는 잠 자는 곳 만큼은 깔끔하지 않으면 안되어서
여러 호텔을 고심한 끝에 샹그릴라 리조트라는 곳에서 숙박을 했습니다.


Room condition

해당 리조트는 5성급이고 공항이 있는 막탄 섬에 위치하고 있어,
비행기에서 내린 후 들어가기 좋습니다.


수영장에서 쉬다가

리조트 내에는 Private beach와 바다가 보이는 pool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스노쿨링을 비롯한 바다의 각종 액티비티와 수영장에서의 쾌적한 수영도 가능합니다.
또한, 음식점, 오락실 등 각종 놀거리들이 많아서 거의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될 정도이죠.


세부에서 농구게임하고 있고ㅋㅋ

그러나 5성급인만큼 리조트 내 물가는 더이상 필리핀이 아닙니다.
현지 물가에 비하면 약 3~4배 정도 비싼 편입니다.
그래서 저는 외부에 나가있을 때 음료(각종 주류와 물, 음료)와 간단한 음식들을 현지마트에서 사왔어요.
택시기사한테 근처의 마트에 데려다 달라 하면 됩니다.

Tripadvisor 호텔 정보 보기


#2 다이빙 이야기

심히 급하게 가서, 전날 예약 문의를 했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어 다이빙을 하고 올 수 있었습니다.

호텔로 픽업을 해주셔서 편하게 아침에 다이빙하러 갈 수 있었습니다.
펀다이빙 2회 가격은 인당 $80이고 추가로 장비 대여 가능합니다.
사진은 따로 찍어달라고 부탁하지는 않았는데,
함께 오신 분이 수중 카메라를 들고 오셔서 얹혀서 사진을 좀 찍었네요 ㅎㅎ
그날 바다거북을 봤는데 어찌나 어르신같은지, 대자연 앞에서 저는 점이 되었습니다.
그게 다이빙의 매력이 아닐까 싶어요.

포세이돈 다이브

다음 방문에는 막탄 섬말고 날루수안 섬이나 다른 섬에도 가볼까 합니다.


#3 계엄령 이야기

아무 생각 없이 티케팅을 해놓고 나중에 계엄령 선포에 대해 알게 되서
너무 위험할까 걱정이 많았습니다.
환불도 안되는 티켓이라 이걸 어쩌나 싶었지만,
남편이 세부에서 몇달 지내본 적이 있어 걱정하지말라고 해서 믿고 출발했습니다.

도착해서 본 세부는 전혀 다른 세상이더라구요.
아무래도 위험한 것을 알고들 있는건지, 호텔 들어갈 때에도 경비가 삼엄하게 이루어졌어요.

근처 계엄령이 내려졌던 (진짜 전쟁이 나고 있는) 지역은 위험할 지 몰라도
아무래도 섬이다 보니 옆 섬의 전쟁은 남의 나라 이야기 같았어요.
그래도 "위험한 것은 털끝만큼도 싫다!" 하시는 분은 다른 곳에 가시는게 낫겠죠? :-)


이전 여행의 기록

여행의 기록 #1 - 겨울의 베이징
여행의 기록 #2 -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로 가자!
여행의 기록 #3 - 도쿄 디즈니씨!
여행의 기록 #4 - 유후인은 역시 노천온천!
여행의 기록 #5 - 토론토 CN 타워 Edge-walk 체험하기!
여행의 기록 #6 - 방콕 1일차, 툭툭타고 먹방투어!
여행의 기록 #7 - 코사무이 스쿠버다이빙, 그것은 사랑!
여행의 기록 #8 - Let's go Yankees!

Sort:  

글 마무리가 넘나 쿨해서 제눈을 의심했어요 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수영장에서 바라본 뷰는 엄청나네요!!

다른 곳에 가시는게 낫겠어요 라는 부분 말하시는거죠?ㅋㅋㅋㅋㅋ
저도 빵 터졌네요ㅋ 안내원 태양신 같아요ㅋㅋ

제가 좀 너무 했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안내원 태양신이 뭐에욬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마무리를 어케 해야할지 몰라섴ㅋㅋㅋㅋㅋ 수영장 진짜 최고에여!!

짱짱맨 부활!
Kr-gazua태그에서는 반말로만대화한대요^^ 재미있는 태그라서 추천드려요

다음엔 가즈아 한번 써봐야겠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샹그릴라네요~
저도 12월에 다녀왔는데 다음엔 제이파크나 플랜테이션 추천드려요~
금액대비 호텔 컨디션이 더 낫더라구요~^^

추천 감사해요! 그때 제이파크도 고민했었는데, 다음엔 추천해주신대로 가볼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09.89
ETH 3118.4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