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기록#3 도쿄 디즈니 씨!!

in #kr-art6 years ago (edited)



#1 디즈니랜드? 디즈니씨? 어딜갈까?

도쿄에는 디즈니랜드와 디즈니씨가 있어요.
어트랙션을 좋아하면 디즈니씨가, 디즈니 성과 여러 캐릭터와 놀고 싶다면 디즈니랜드가 더 적합합니다.
여기저기 디즈니 캐릭터 탈을 쓴 분들이 돌아다니며 함께 사진을 찍기도 하고 아이들과 같이 놀아주기도 해요!

#2 사람이 얼마나 많을까?

하지만 유명한만큼 사람도 아주 많죠.
우리나라 롯*월드 수준을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365일 사람이 많은 곳이지만, 그래도 그 중에서 그나마 덜 혼잡한 날에 가고 싶다면
디즈니랜드의 혼잡예상도를 알려주는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http://www15.plala.or.jp/gcap/disney/

#3 티켓 구매 방법

미리 예매해서 가면 좀 더 싸게 갈 수 있어요.
하지만, 준비를 미처 하고 가지 못했을 경우에는 나리타공항의 세븐일레븐을 포함하여, 편의점에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마저도 사지 못했을 경우에는, 현장 구매도 가능하므로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4 놀이기구 공략법!

줄은 기본적으로 많이 서야하기 때문에 유명한 어트랙션의 경우 패스트패스를 잘 활용하셔야 합니다.
타고 싶은 어트랙션을 미리 골라둔 후, 입장해서 가장 타고 싶은 어트랙션 순으로 패스트패스를 발권 받으세요.
2시간 마다 패스트패스 티켓 한장씩 발권이 되기 때문에 잘 선정해서 받는게 중요합니다!



이전 여행의 기록

여행의 기록 #1 - 겨울의 베이징
여행의 기록 #2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로 가자!

Sort:  

우리나라도 이와 비슷한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시티가 들어섰음 좋겠네요.
에버랜드는 규모가 좀 작다는 느낌이네요. 팔로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처음뵙네요^^ 멋진작품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 감사해요! 다음 에피소드도 기대해주세요 !

엇 저도 올 여름에 도쿄 디즈니랜드에 갈 예정인데!ㅎㅎ 후기 감사합니다

오 도쿄 여행 에피소드들을 더 많이 올려야겠네요.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

우리나라도 테마파크가 큰게 들어서려면 뭔가 대박나는 테마가 하나 있어야 할텐데요...흠.. 디즈니나 레고처럼요 ㅠ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방랑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작가님들의 컨텐츠인 그림을 게시하여 소개할 수 있는지에 대한, 컨텐츠 재생산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동의해주신 작가님의 그림 1점을 매주 게시하여 소개하고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르바 미술관 11회차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589.35
ETH 2628.6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