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기록 #1 겨울의 베이징

in #kr-art6 years ago

제 일상과 여행들의 기록을 한컷툰으로 시작해볼까합니다. ;)


저 만두집에서 먹었던 토마토계란탕은 정말 인생탕이었다.

Sort:  

와 영하 40도면 정도 콧물흘리면 어는 수준아닌가요 타이밍이 안좋게 가셨네요 ㅜ.. 근데 토마토 계란탕은 무슨 맛이길래 인생탕이셧나요 ㅎㅎ

몇십년만의 한파라고 뉴스에서 떠들더라구요 ㅎㅎㅎ 그래도 덕분에 좋은 추억은 많이 쌓았던 것 같아요.토마토계란탕 엄청 진한 토마토와 고기국물이었어요!ㅋㅋㅋ

그림이 재미있네요. 북경 겨울에 무지 춥죠

그 다음 여행은 또 한창 더울 때 도쿄에 갔더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 감각 진짜 없죠..ㅋ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감사합니다 !! 화이팅이요!

사람 위치가 바꼈어요~~ ㅋㅋㅋ

ㅋㅋㅋㅋ어맛 손가는대로 그리다보니 ㅎㅎㅎ코타키나발루 너무 부러워요!!

그림과 사진 싱크로율이 ㅋㅋㅋ 100%

저 사진 찍고나서 친구들 반응이 더 웃겼어요. 인신매매 사기단 아니냐.. 북한 사람 아니냐 .. ㅋㅋㅋㅋ

여행기랑 같이 연재하시면 재밌을 것 같습니다.

네에! 글 재주가 많지 않아 걱정이지만 ㅎㅎㅎ 매일 올라오는 여행일기 기대해주세용 : )

다음 포스팅에는 어느 곳이 나올지 기대되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979.07
ETH 3124.6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