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Pharm#3] 리듬파워와 함께 한 치맥 페스티벌 후기 (Feat. 행주 쩔어)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캣팜 입니다.

지난주에 치맥페스티벌이 한창이었던 두류공원에서 식중동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었는데요. ㅎㅎ

이번 포스팅에서는 딱딱한 캠페인 내용이 아니라, 치맥페스티벌의 즐거운 현장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대구는 치킨의 메카


페스티벌 현장으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그거 아세요?!

제 고향 대구가 치킨의 메카라는 사실.

처갓집양념통닭, 멕시카나 등의 프랜차이즈 치킨집들이 대구를 중심으로 퍼져나갔고, 대구에만 있는 대구통닭, 1991년에 저와 함께 태어난 교촌치킨, IMF 외환위기에 1마리 가격으로 2마리를 먹을 수 있는 호식이두마리치킨 등이 모두 대구에서 시작되었단 사실!!!

게다가 2013년에는 전국최초로 치맥페스티벌이 생겼고 현재는 세계로 퍼져나가고 있습니다요 ㅎㅎ


치맥페의 발전이 놀랍습니다.

와... 이게 뭔지 아세요 ?!

위에는 돔을 설치해놓고 밑에는 간이 풀장을 만들어 발을 담그고 치맥을 먹을 수 있게끔 설치를 해놓았더라구요. 처음 치맥페가 열렸을 때도 친구들하고 놀러가봤었는데 그때는 그냥 치킨과 맥주를 즐기는 분위기였었는데 이제는 정말 하나의 페스티벌 로 자리매김했더라구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저는 이 풀장을 즐기진 못했습니다만, 근처에 있어도 시원함이 전해지더라구요 ^^


연예인

대구의 치맥페가 치킨과 맥주만 즐기는 분위기라면 조금 섭섭하지 않겠어요 ?

페스티벌이라 하면, 음악 !! 음악하면 가수 !!! 가수하면 연예인 !!!!

비와이, 넉살, 페노메코, 리듬파워, 쌈자신 등 이름만 들어도 후덜덜한 가수분들이 많이 와주셨어요. 제가 있었던 날에는 리듬파워 행님들께서 오셨는데, 여기가 정말 힙합 페스티벌인지 치맥 페스티벌인지...

너무 즐겁게 뛰어놀다왔습니다. 아래 영상과 함께 그날의 열기를 조금이나마 느껴봐요 ~ ^^


리듬파워 - 요즘것들

리듬파워 - 호랑나비


치느님 영접

여기까지 와서 치느님을 안 뵙고 갈 순 없죠. ㅎㅎ
마감시간이 다가와서 반값 할인에 먹었습니다 !! 헤헤

그리고 맨 마지막 순서에는 DJ 분들께서 아주 그냥 멋진 EDM 으로 페스티벌의 마무리를 화려하게 장식해주시더라구요. 진행하면서 하늘에서 물도 막 뿌려주고, 덕분에 정말 하얗게 불태웠습니다. ^^

우워어어 ~ !!!!! 이 열기가 전해지십니까 ㅎㅎ
대구의 폭염을 극복한 페스티벌의 전사들 입니다 !!!!!


내년 치맥 페스티벌에선 여러 스티미언 분들도 뵐 수 있으면 좋겠네요. ^^

1글 1닭 가즈아 ~!!!!!!



KakaoTalk_20180724_210114709.jpg

Sort:  

@promisteem 책읽기미션 잊진 않으셨죠?! ㅎㅎ 잊지말라고 미리 1/3만큼 찍으러 왔어요 ^^ 오늘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저거 물 차가운가요? 미즈근한가요? ㅋㅋ

ㅋㅋ 얼음팩에 얼음을 한가득 담아서 물에 넣어주더라구요 ㅎㅎ 직접 발을 담가보진 못했으나, 얼음 주위엔 엄청 시원해보엿어요 ㅎㅎ

대구 치맥페스티벌!!! 크...치킨에 맥주 한 잔하고 싶어지네요

치킨 사진은 빨간 치킨인가요? 조명이빨간건가요?

후라이드인데 조명때문에 붉게나왓네요 ㅎㅎ 페스티벌 분위기 속에서 먹으니 완전 꿀맛이었어요 ㅎㅎ

ㅋ~ 대구 있을 때도 한번도 안 가봤는데.. 이젠 진짜 페스티벌이 되었군요...

저도 처음 봤던때랑 완전 달라져서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이제는 자리 잡았더라구요

제목만 봤을땐 비유인줄 알았는데

진짜로 치킨뜯고 맥주빠는 페스티벌이었네요? ㅋ_ㅋ

굉장한 문화도시군요...

문화와 치킨의 도시 대구~!!! ㅎㅎ 다른 지역 분들도 많이들 놀러오시더라구요 ㅎㅎ 문화도시로 고고!!!

와... 진짜 부러워요!! 찬물에 발 담그고 치맥이라니 ㅋㅋㅋ집에서 따라해보구싶네욤!!!

오오 집에서 해보는 것도 굉장히 괜찮은 방법일거 같은데요? ?ㅎㅎ

우와 클라스 乃

감사리. 클라스 오집니다 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아 왜 서울에는 없는 걸까요? ㅋㅋ
클라스 있는 페스티벌 전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럽네요 ㅠㅠ

ㅎㅎ 으엏 감사합니다 ㅎㅎ 폭염도 잊고 완전 잘놀고왓어여 ㅎㅎ

발 담그고 치맥이라.. 신선한데요?

치맥페가 정말 많이 발전했더라구요 ㅎㅎ 깜짝 놀랐습니다 정말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281.33
ETH 2982.58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