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이의하루#9] 여름맞이(?) 칸이 물건들 주문하기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 형들 ~ 캣팜 이야. ㅎㅎ

고양이에 대한 상식과 뻘글(?)을 전해주는 컨텐츠인 칸이의 하루 시리즈 !!


올해 여름은 진짜 유난히도 덥네. 날이 가면 갈수록 더 더워진다. 진짜 지구온난화를 몸소 체험하는 중이야.. ㄷㄷ

너무 더워서 여름용 반바지랑 미니선풍기랑 요론거 좀 사고있었는데, 칸이 녀석이 옆에서 엄청난 눈빛으로 보고있더라구..


근접해서 찍으니까 진짜 잘 생긴거같다.. (팔불출)

저 잘생긴(?) 눈빛에 그냥 넘어갈 수가 있어야지 ㅠ

칸이 물건들도 바로 주문하러 고양이대장으로 달려갔업 !!

  1. 칸이가 제일 좋아하는 FD트릿 간식이랑 샤워하는 걸 너무 싫어해서 버블목욕시트도 샀어 ㅎㅎ
    일반적으로 물을 싫어하는 냥이들과 함께 하는 집사들에게 버블목욕시트는 넘나 고마운 존재라구 !!
    물 없이 슥슥 ~ 닦아주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 좋은 것 !! ㅋㅋ
    image.png

  2. 그리구 전에 칸이가 방광염을 앓았던 적이 있어서 요로개선 영양제두 하나 스윽 ~ 진짜 뭐니뭐니해도 건강한게 최고여. 예전에 요 쪼매난 녀석이 링거 꽂고 있었던거 생각하면 아직도 가슴이 막 ㅠ 에효..
    아프지 말자 ~
    image.png


칸이것도 주문하고나니까 뭔가 마음이 편안 ~ ~ ^^

형들, 저녁 맛있게 먹고 다음에 또 보자구 !!!


image.png

다음에도 또 올거냥 ?




image.png

Sort:  

와 많이 샀네...장바구니 담을 땐 신나는데
다음달 카드요금을 보면 눈물이...

이번 달은 나도 아껴써야지 ㅠㅜ

ㅋㅋㅋㅋㅋㅋ 인정하는 부분.. ㅠ 또르륵 그래서 나도 지금 라면 끓여먹는중 크흡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옹이 신문은 머양ㅋㅋㅋ

ㅋㅋㅋㅋㅋ 야옹이들의 정보와 길냥이들 사진이 들어있다구!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241.85
ETH 3492.89
USDT 1.00
SBD 2.68